Evos Zack, Bocil FF의 완전한 생체 데이터 여기, 보스!

에보스 잭

물론 FFML(Free Fire Master League)의 디비전 2에서 경쟁하는 새로운 팀인 EVOS Immortal의 재능 있는 젊은 로스터인 EVOS Zack의 프로필과 전체 전기를 찾는 젊은 ffs가 많이 있습니다.

로스터에 합류하기 전에 에보스 불멸의 Zack은 이미 수백만 명의 YouTube 구독자를 보유한 젊은 콘텐츠 제작자이자 스트리머로 알려진 Rasyah와 달리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 Evos Immortal 선수로 계약한 이 작은 ff는 소셜 미디어에서 사진을 거의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그의 약력과 프로필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그의 FFML 진출 성공은 Evos Zack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 천재 소년이 e스포츠 세계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가 Evos Esports에 합류했을 때 그의 경력 여정은 프로 게이머의 초대로 시작되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는 아주 어린 나이에 이미 선수로서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었다. 

Zack의 EVOS 약력

에보스 잭
Adam이라는 이름의 무료 소년

이 ff의 작은 얼굴로 판단하면 많은 사람들이 그가 Evos Rasyah Rasyid와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Evos Rasyah Rasyid는 6학년이며, 이는 그가 약 12세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작은 ff는 몇 살입니까? 이 작은 ff는 16세 정도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신념이나 종교에 대해 끊임없이 이야기하는 것은 이슬람입니다.

그런 다음 주소 또는 원산지는 Sentul에서 온 것입니다. 이 프리파이어 프로 선수의 진짜 이름은 Adam Ramdani입니다. 그래서 일부 사람들은 그를 Adam이라고 부릅니다.

이름: 아담 람다니

애칭: 에보스 잭

생일:-

16세

이슬람교

거주지: 센툴

인스타그램(IG): @evos.zaaack

또한 읽으십시오: Pro Player ML Evos Wan의 전체 프로필

잭 흥미로운 사실

에보스 잭
Bocil ff는 Evos에서 최고입니다.

Adam Ramdani 또는 EVOS Zack은 항상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기 때문에 이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후원 아래 EVOS Immortal 팀과 함께 에보스 e스포츠.

또한 EVOS Zack은 특히 Free Fire 지점에서 현재 최고의 젊은 프로 선수 중 한 명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SNS에 자신의 활동을 거의 공유하지 않는 에보스 소속 선수이기도 해 그의 약력과 프로필에 대한 궁금증이 많다.

팬으로서 알아야 할 Adam의 FF 보이 프로필 요약입니다. VCGamers에서만 최신 e스포츠 뉴스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El Professor EVOS Luminaire의 생체 데이터 및 업적!

에서만 저렴한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VCGamers. 많은 프로모션 외에도 매일 캐쉬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