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ntom Rose Scarlet의 카드 전략 배틀

카드 게임을 즐기는 것은 조립된 카드의 덱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여부에 따라 꽤 재미 있고 긴장됩니다. 당신이 얻는 카드가 무작위이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카드 데크가 죽으면 처음으로 돌아가나요? 에서 카드게임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팬텀 로즈 스칼렛.

팬텀 로즈 스칼렛에서 플레이어는 최근 사망했다가 신비한 캐릭터에 의해 부활한 하녀 레이나를 조종하려고 합니다. 이제 플레이어의 임무는 실종된 주인을 찾기 위해 많은 괴물들이 살고 있는 저택을 탐험하는 것입니다.

로그라이트 요소

인게임 팬텀 로즈 스칼렛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거대한 맨션을 스스로 탐험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서 해야 할 일은 경쟁에 사용할 카드 덱을 배열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이 실행될 때마다 항상 변경될 수 있는 로그라이트 요소가 있습니다. 획득한 카드에 로그라이트 요소가 저장됩니다. 팬텀 로즈 스칼렛의 카드는 예를 들어 무작위 판매자의 카드 교환, 비밀 방에서 카드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서 무작위로 얻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죽으면 정리되어 있던 카드 덱은 즉시 사라지고 플레이어는 1층부터 다시 반복해야 합니다.

매치 전략

인사이드 매치 팬텀 로즈 스칼렛 매우 간단합니다. 게임은 차례로 진행되지만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이동을 계획해야 합니다. 화면 중앙에 보이는 네 개의 상자는 캐릭터의 일련의 단계를 나타내는 기호로 제공됩니다. 그런 다음 상대방의 공격으로 인해 채워진 상자가 2개 있으므로 이제 플레이어는 받는 피해를 최소화하면서 상대를 공격할 적절한 카드를 선택하는 전략을 준비해야 합니다. 한 번 사용한 카드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날 때까지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공격 카드가 소진될 수 있으므로 전략을 세울 때 주의해야 합니다.

내부 카드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팬텀 로즈 스칼렛 즉, 공격 카드와 마법 카드입니다. 공격 카드는 상대방을 공격하는 행동에 기능합니다. 이러한 공격 카드도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할 때마다 더 강해지는 공격 카드, 슬롯 1 위치에 배치하면 더 강력해지는 카드 등입니다. Magic 카드는 콘텐츠 측면에서 더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감소된 HP를 회복시키는 기능을 가진 매직 카드, 적의 공격이 너무 아프지 않도록 배리어를 생성하는 기능을 가진 매직 카드, 상황을 반전시키는 기능을 가진 버프 및 디버프 카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그래픽

매우 흥미로운 것들을 포함하여 팬텀 로즈 스칼렛 즉, 그래픽 치료. 제시되는 그래픽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어두운 색상의 형태로 어두운 뉘앙스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사진은 여전히 노는 기분이 들 정도로 아름답다. Phantom Rose Scarlet의 음악도 마찬가지이며 점점 더 어두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팬텀 로즈 스칼렛  간단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지만 시도하기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플레이어는 적절한 전략을 사용하기 위해 조금 열심히 생각해야 합니다. 카드를 얻기 위한 랜덤 메뉴와 카드 시스템은 사용된 전략의 구현을 방해하기에 충분할 쿨다운이 소진될 때까지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Phantom Rose Scarlet 게임은 인터넷 연결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다양한 광고가 표시되지만 일반적으로 게임을 실제로 방해하지는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Reina의 광고 및 의상 선택을 제거하는 패키지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팬텀 로즈 스칼렛은 여느 게임들과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성공적으로 선보였습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이 게임이 혼자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