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률이란 무엇이며 게임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재생률이란 무엇입니까

새로 고침 빈도는 우리가 자주 듣는 용어입니다. 모니터 화면. 그러나 새로 고침 빈도는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며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이에 답하기 위해 저자는 아래 기사에서 답변을 제공했습니다. 계속 지켜봐!

또한 읽기: 높은 재생률과 신 사양의 6HP

재생률이란 무엇입니까?

재생률이란 무엇입니까
재생률 그림. 출처: 인텔.

설명하기 전에 저자는 먼저 위의 사진을 보도록 초대하고 싶습니다. 눈치 채면 숫자 사이에 달리는 사람들의 사진이 있습니다.

설명 재생률은 화면이 초당 새 이미지를 새로 고칠 수 있는 정도입니다.. 사용 중인 CPU와 화면에서 경주하기 때문에 단위는 Hz(헤르츠)입니다. 한편, 달리는 사람의 수는 밀리초당 수입니다.

높은 재생률과 낮은 재생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물론 Refresh Rate가 높거나 낮을 때 느끼는 차이는 있습니다.

쉬운 대답은 숫자가 높을수록 화면에 새 이미지가 더 빨리 표시된다는 것입니다. 한편, 숫자가 작을수록 새 이미지를 표시하는 속도가 느려집니다.

또한 읽기: 높은 재생률과 신 사양의 6HP

재생률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재생률이란 무엇입니까
CPU 그림. 출처: unsplash.

Refresh Rate의 크기는 세 가지 요소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다 화면 또는 모니터, ~이다 CPU, 그리고 그 제삼 ~이다 GPU.

화면 재생률을 증명하는 주요 키입니다. 일반적으로 화면은 50-60Hz입니다. 그러나 이제 120Hz, 144Hz, 최대 240Hz에 도달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Hz(헤르츠) 값이 클수록 더 부드럽습니다. 보통 게임의 외형이 깨지지 않도록 높은 Hz의 화면을 프로 선수들이 사용합니다.

CPU(중앙 처리 장치) 생성할 수 있는 헤르츠 수의 주요 지원입니다. 화면의 Hz 수에 맞고 일치하는 주방 활주로가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60Hz로 화면을 사용할 때 CPU는 최소한 60Hz를 지원해야 합니다. 더 많으면 문제 없습니다. 하지만 부족하면 화면의 표시가 좋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CPU는 데이터를 처리하거나 렌더링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화면에 표시되는 모든 것 역시 CPU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지막은 GPU(그래픽 프로세서 유닛). 여기서 GPU는 적절한 그래픽을 표시하면서 디스플레이를 렌더링하는 CPU 도우미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CPU가 Hz 수에 해당하는 프레임 속도(FPS)를 생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모든 게임에서 FPS를 높이는 방법, 자동 실행!

프레임 속도(FPS)와 재생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게이머 그림입니다. 출처: unsplash.

저자는 FPS 또는 초당 프레임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사실 FPS는 재생률과 관련이 있지만 여러 면에서 다릅니다.

관점에서 FPS는 "프레임초당. 한편, 다른 하나는 초당(Hz 단위) 디스플레이를 새로 고치는 기능입니다.

하드웨어 측면에서 FPS는 높은 수치를 얻기 위해 GPU(Graphic Processor Unit)에 의존합니다. 다른 하나는 사용되는 화면과 CPU에 따라 다릅니다.

다르지만 두 가지가 함께 진행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GPU는 디스플레이를 렌더링하고 FPS로 렌더링합니다. 그러면 렌더링된 프레임 또는 보기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화면이 60Hz인데 FPS 표시기가 100-120 FPS?”

대답은 결과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화면 기능이 초당 60개의 화면만 새로 고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FPS가 아무리 크더라도 모니터 화면은 초당 60개의 화면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큰 FPS에서는 약간의 차이와 프로그램 실행의 이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큰 영향은 아니지만 프로그램이 더 부드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낭비하지 않도록 프로그램의 그래픽 품질을 화면의 Hz 수에 가깝게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면이 60Hz이고 FPS가 현재 180인 경우 FPS가 100-120 범위가 되도록 게임 내에서 그래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가 매끄럽고 선명한 그래픽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기: 프레임 속도란 무엇입니까?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4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게임에 미치는 영향

큰 화면에서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출처: unsplash.

재생률은 FPS와 마찬가지로 재생 중인 게임 유형에 따라 게임의 모양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저자는 두 게임의 예를 들어, 발로란트 그리고 체스.

재생률은 디스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발로란트. 새로 고침 빈도가 높을수록 부드럽고 매끄럽게 보입니다. 그렇게하면 Valorant를보다 현실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적은 몇 밀리초 만에 무기의 끝을 보여주지만 화면은 여전히 그것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Valorant 플레이어가 유능한 장치 및 화면으로 지원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체스는 그다지 영향을 받지 않는 게임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체스가 현실적인 움직임을 필요로 하지 않는 전략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조각을 이동하고 적의 다음 이동을 기다립니다.

폐쇄

그것은 재생률이 무엇인지, 그것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FPS와의 차이점, 게임에서의 효과에 대한 설명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렇다면 화면 재생률은 얼마나 큽니까?

다음을 통해 충전하여 게임 잔액 요구 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