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사이에서 자주 거론되는 이별이라는 용어에 대해 알아보기

이별은

기존의 스포츠 팀과 마찬가지로 프로 e스포츠 팀에서도 선수들이 한 팀에서 다른 팀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보통 이사할 사람들은 작별인사를 합니다. 그렇다면 이 이별은 과연 무엇일까요?

대부분의 e스포츠 애호가들은 이 용어에 익숙할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e스포츠 세계에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은 분들에게는 낯설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많은 선수들이 e스포츠 팀과의 이별을 선언하면서 이별이라는 단어가 많이 거론되고 있다.

그래서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돕기 위해 이번에는 이별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여기서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Mr AP, RRQ Hoshi를 떠나는 Acil 코치에 대한 목소리 공개

Esports Is의 작별 인사

이별은
작별 팀 ONIC. 출처: 인스타그램

사람들은 오고 갑니다. 이 용어는 e스포츠 세계에도 적용됩니다. 최근 e스포츠 팀과 결별할 선수나 코치에 대한 발표가 많았다.

보통은 그런 이별이 있을 때 송별회를 한다. 영어로 번역하면 작별 인사는 이별 또는 이별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세상에 e스포츠, 작별이라는 용어는 선수 또는 코치와 e스포츠 팀 간의 작별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Hoshi, 공식적으로 Liam 작별 발표

이별은 선수만의 것인가, 코치만의 것인가?

사실 이 이별은 선수나 코치뿐만 아니라 브랜드 앰버서더와 애널리스트들이 e스포츠 팀에게 보내는 이별의 순간에도 적용된다.

일반적으로 e스포츠 팀의 선수나 코치가 이별을 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계약이 만료되어 이별하거나, 성적이 좋지 않아 팀에서 쫓겨난 선수들이 있습니다.

작별을 고하는 몇몇 선수들

명단이나 선수들과 작별을 고한 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보스 레전드

이별은
작별 앤티마지. 출처: 유튜브

2022년 7월 23일, EVOS Legends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Mobile Legends 명단 중 두 개, 즉 Antimage와 LJ를 잃어야 했습니다.

당시 이들이 에보스를 떠난 이유에 대해 많은 의문이 제기됐다.

앤티마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는 EVOS Legends와 이렇게 빨리 이별할 줄은 몰랐기 때문에 상처를 받았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ntimage는 팬들에게 EVOS Legends 팀 경영진의 결정을 받아들이라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한편, 엘제이는 현재 에보스 레전드가 팀 내 새로운 규정 시행으로 인해 '정화'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두 선수의 이별 결정은 전적으로 감독의 결정이 아닌 경영진의 결정입니다.

오닉 e스포츠

이별은
작별 팀 ONIC. 출처: 인스타그램

EVOS Legends가 두 플레이어에게 작별을 고한다면 ONIC는 다르게 합니다. 

ONIC가 극단적인 작별을 했기 때문에, 7명의 선수들과 작별을 했기 때문입니다.

ONIC Esports에서 이별을 고한 7명의 멤버는 Cesian, Gebian, Kayes, Vior, Anisa, Kayes, Vonzy입니다. 

실제로 7명의 선수들은 ONIC이 MPL ID 시즌 8에서 우승하는 데 일조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의 ONIC Esports 명단 목록

글쎄, 그것이 우리의 이별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전에 이별을 이해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이 글을 읽고 이 용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게임 및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Mobile Legends에서 쉽고 빠르게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