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Chess, 모든 Auto Battler 게임의 어머니

자동 체스

위의 제목은 과장이 아닙니다. Auto Chess는 실제로 모든 기존 Auto Battler 장르 게임의 "어머니"입니다. 세계의 모든 자동 배틀 게임 중에서 Auto Chess가 가장 먼저 등장합니다.

게임에 대해 잘 모르거나 Auto Battler 장르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저자가 친절하게 설명해드립니다.

자동 배틀러 및 자동 체스

게임 플레이 자동 체스
게임 플레이 자동 체스. 출처: VCGamers.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Auto Battler 장르의 이 게임은 게임 내 군대를 자동으로 플레이하게 만듭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조각의 배치에서 사용된 항목에 이르기까지 적에 대해 승리할 수 있는 전략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와 다른 점은 유휴 게임 라그나로크 유휴포링같은거?

차이점은 게임 플레이에 있습니다. 일부 소식통에 따르면 Auto battler는 자신만의 군대를 만들고 자동으로 싸우는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오토 배틀러 게임은 일반적으로 체스판 모양의 경기장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라운드로 구성됩니다.

각 라운드에서는 승패에 관계없이 각 라운드에서 얻은 돈으로 군대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오토 배틀러의 목표는 가장 강력한 군대를 만들어 다른 플레이어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한편, 게임 게으른, 적과 싸울 팀을 만들 수 있지만 상대하는 적은 인간이 아닌 AI입니다. 계략 게으른 얼마 동안 그대로 둘 수도 있습니다. 그게 차이야

체스판을 경기장으로 사용하면서 자동 배틀러를 자동 체스라고도 부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나중에 당신은 체스 말처럼 당신이 가진 모든 군대를 배치할 것입니다.

자동 체스, 창립자 및 게임 플레이

오토체스 포스터. 출처: VCGamers.

공교롭게도 2019년, 드로도 스튜디오 와 함께 드래곤네스트 Auto Chess라는 게임 장르와 같은 이름으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이 게임의 출판은 전 세계적으로 트렌드 센터가 되었습니다.

이 라운드 로빈 게임은 1위를 놓고 무작위로 서로 대결하게 될 8명의 플레이어와 경쟁합니다. HP가 0이 되면 플레이어는 게임을 종료합니다.

처음 3라운드와 5라운드(5라운드 제외)마다 플레이어는 크립을 물리친 후 아이템을 떨어뜨리는 크립과 싸웁니다.

각 조각(영웅이라고도 함)에는 적 조각 던지기, 적을 얼리기, 기절, 죽은 조각 되살리기 등 고유한 능력이 있습니다.

이 조각들은 일정량의 금을 사용하여 구입하여 군대로 모집할 수 있습니다.

여러 아이템으로 조각을 강화하는 것 외에도 다시 구입하여 각 조각의 레벨(별)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구매하는 모든 제품은 별 1개입니다.

1성 조각 3개를 모으면 2성 조각으로 합쳐져 더욱 강력해집니다. 마찬가지로 별 3개까지.

전략과 병력 못지않게 중요한 것은 시너지입니다. 각 조각은 2-3개의 특정 시너지 효과를 나타냅니다. 여러 시너지 효과를 모을 수 있다면 조각이 수익성 있는 버프를 얻게 됩니다.

선수용 모바일 레전드, 위의 설명은 언뜻보기에 다음과 매우 유사합니다. 매직체스. 대답은 '예'입니다. 모든 자동 배틀러 장르 게임은 유사한 게임 플레이를 가져야 합니다.

자동 체스 정보: Dota 2 아케이드 게임에서 시작

자동 체스
Hero Auto Chess는 Hero Dota 2와 유사합니다. 출처: VCGamers.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사실은 Auto Chess가 한때 Dota 2의 일부였다는 것입니다. 도타 언더로드, Auto Chess가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야기는 Drodo Studio가 Dota Auto Chess라는 Dota 2의 아케이드 게임(커스텀 모드)을 출시했다는 것입니다. 이 모드의 존재는 Dota 2 플레이어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조각에 대해 말하자면, 이 게임에 사용되는 모든 조각은 Dota 2에서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위와 같이 Tiny, Sand King, Alchemist, Axe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작권에 관한 Drodo Studio와 Valve 간의 불일치로 인해 Drodo Studio는 2019년 3월 15일부터 Valve를 떠나 독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Drodo Studio는 Imba TV, Long Mobile, Dragonest와 협력하여 에픽게임즈 Auto Chess라는 이름으로 게임을 재구축하고 2019년 4월 18일에 성공적으로 게시했습니다.

모든 속성(아이템, 부품 또는 영웅)이 Valve 및 Dota 2에 속해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Drodo Studio는 Dota 2 영웅과 유사한 기능을 가진 새로운 항목 및 부품을 생성합니다.위 사진에서 비교를 볼 수 있습니다.

Android, iOs, PC(Windows), PS 4, PS 5 및 Nintendo Switch에서 Drodo Studio로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FOMO 자동 배틀러 – MOBA

게임 오토 배틀러
유사한 Auto Battler 게임. 출처: VCGamers.

FOMO(Fear of Missing Out)는 게임 개발자들 사이에서도 발생합니다. 많은 개발자들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플레이어를 끌어들이기 위해 유사한 게임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개발자들은 Valve 자신을 포함하여 유사한 모드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Valve는 게임 플레이어의 상실감과 실망감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자체 게임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도타 언더로드.

당시 스마트폰으로 오토체스와 도타언더로드를 플레이하려면 다소 높은 사양이 요구됐다. Tencent는 이 기회를 이용하여 Chess Rush라는 "감자" 스마트폰용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그 후 다른 게임 개발자들은 NetEase와 같은 자동 전투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음양사 오토 배틀러), 누버스(Arena of Evolution: Red Tides), 폭동(전략적 팀 전투), Moonton(매직체스).

자동 전투 장르, 게임 플레이 및 개발에서 시작하는 Auto Chess 게임에 대한 몇 가지 사항입니다. Auto Chess에 대한 정보가 마음에 드시면 의견란에 의견과 요청을 작성하십시오.

게임에 관심이 있으세요?

에서 제품을 구매하여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브이씨마켓 ~을 통해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