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 Mobile Legends 패자조 최종 일정

대진표, M4 모바일 레전드 그랜드 파이널,

M4 월드 챔피언십 패자조 결승전 모바일 레전드 오늘, 2023년 1월 14일 토요일에 개최됩니다.

오늘 M4 패자조 결승전의 승자는 이미 M4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 티켓을 획득한 필리핀의 Mobile Legends Team Blacklist International과 먼저 맞붙게 됩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은 어제 상위 대진표 결승전에서 Echo를 꺾고 티켓을 획득했습니다.

그래서 이전에 M3 Mobile Legends의 챔피언이었던 팀은 어떤 팀이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할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cho vs Blacklist 경기 결과, 매우 강렬합니다!

M4 Mobile Legends 패자조 그랜드 파이널 일정

녹아웃 스테이지 M4
녹아웃 스테이지 M4.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의 패자조 결승전에서는 두 팀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현재 필리핀의 Echo가 패자조 결승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편, 패자조 결승에서 Echo와 맞붙게 될 팀은 단연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팀이며, 오닉 e스포츠 또는 RRQ 호시.

ONIC Esports는 오늘 오후 14:00 WIB에서 17:30 WIB까지 패자조 준결승에서 싸울 예정입니다.

두 팀 모두 다른 팀을 제치고 패자조 4강에 진출했다.

ONIC와의 경기에서 승리 골짜기 미국으로부터. 한편, RRQ 호시와의 대결에서 승리했다. 팔콘 e스포츠.

인도네시아의 두 팀은 이전에 조별리그에서 우승한 후 상위권에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녹아웃 라운드에서 상위 브래킷에서 하위 브래킷으로 떨어졌습니다. RRQ Hoshi는 Blacklist International에, ONIC는 Echo에 패했습니다.

나중에 RRQ Hoshi와 Blacklist International 간의 경기 결과에 따라 Echo의 상대가 결정됩니다.

가장 큰 Mobile Legends 토너먼트의 ONIC 대 RRQ 결승전은 18.00 WIB에서 21.00 WIB까지 진행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블랙리스트에서 패한 RRQ Hoshi, Falcon Esports를 만나다

이번에는 M4 세계 선수권 대회가 자카르타에서 열렸습니다. 이 경기의 총 상금 풀은 $800,000입니다.

다양한 국가에서 무려 16개 팀이 자카르타에 도착하여 모바일 레전드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 충전 다이아몬드 오직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