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SF Dota 2 2022의 챔피언인 인도네시아 대표팀을 축하합니다!

IESF 도타 2

올해 IESF WEC Dota 2가 종료되고 개최국인 인도네시아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드라마와 긴장감이 넘쳤던 bo5 시리즈가 끝난 후, 그들은 필리핀 팀을 상대로 그랜드 파이널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IESF Dota 2 그랜드 파이널 시리즈의 흥분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놓친 분들을 위해 Dota 2 그랜드 파이널에 대한 간략한 요약을 살펴보겠습니다. IESF WEC 2022 이 아래!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 Dota 2 국가대표팀, IESF 2022 패자조 진출

스릴 넘치는 IESF Dota 2 그랜드 파이널 시리즈

IESF 도타 2 그랜드 파이널
IESF Dota 2 그랜드 파이널. 출처: YouTube/Gaudaku ESI

인도네시아 Dota 2 국가대표팀은 간신히 결승전에 진출했고 마침내 다시 필리핀팀과 대결했습니다. 필리핀 팀은 승자조에서 진출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하나의 매치 포인트로 이점을 얻습니다.

필리핀 팀이 1점의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이것이 인도네시아 Dota 2 대표팀을 좌절시키지는 않습니다. 사실, 그들은 두 번째 게임에서 가까스로 승점을 얻어 bo5 시리즈를 1대 1 무승부로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필리핀은 인도네시아 대표팀의 동점골에 화답하며 3차전을 이겼다. 인도네시아 대표팀은 3차전을 끝내지 못하고 1-2로 앞서 나가야 했다.

4차전은 유닛 영웅으로 이어지는 영웅 드래프트로 인도네시아 대표팀이 또다시 승리했다. 예를 들어 Womy는 필리핀 플레이어를 괴롭히는 늑대와 정글 크립을 소환하여 Beastmaster 영웅을 얻었습니다.

이후 드림모셀은 환영을 주는 스킬 덕분에 유명한 팬텀 랜서 영웅도 유닛이 많은 영웅으로 손에 넣었다.

필리핀 팀은 유닛이 꽤 많은 영웅들과의 전투에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겨우 31분 만에 인도네시아 대표팀이 승리를 거뒀다.

또한 읽기: CS:GO 여자 인도네시아 대표팀, IESF WEC 2022에서 3위 차지

다섯 번째 게임은 IESF Dota 2 챔피언의 결정자가 됩니다.

최종 게임 드래프트
Draft Last Game Grand Final IESF 2022. 출처: YouTube/Garudaku ESI

필리핀은 이미 1차전과 3차전에서 승점 2점을 얻었다. 인도네시아 대표팀도 2, 4차전에서 승점 2점을 얻었다.

이것은 IESF Dota 2 그랜드 파이널이 이 드라마로 가득 찬 시리즈의 결정적인 게임으로 다섯 번째 게임에 달려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다섯 번째 게임에서 인도네시아 Dota 2 대표팀은 다시 영웅 유닛, 즉 Womy의 친숙함을 지닌 Visage와 Dreamocel이 "Kaesang"이라고 명명한 Spirit Bear를 가진 Lone Druid를 사용합니다.

한편 필리핀 팀은 다시 사용하기 위해 체커 일반적으로 Tusk는 항상 Whitemon의 Mirana와 Mikoto의 Ember Spirit을 사용하는 인도네시아 드래프트에 대한 저항입니다.

아쉽게도 경기 초반에는 인도네시아 대표팀이 엉뚱한 순간부터 갱킹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필리핀 팀이 우위를 점했다.

하지만 35분 만에 필리핀팀의 우위가 달라졌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 MLBB 대표팀, IESF WEC 2022 그랜드 파이널 진출

다섯 번째 게임 결정적 순간, Mikoto MVP!

Mikoto Steal Aegis IESF Dota 2
Mikoto의 Aegis Steal Moment. 출처: YouTube/LeagueOfDota

35분은 인도네시아 도타 2 대표팀에게 역전을 위한 매우 중요한 순간이다. 자신감 넘치는 필리핀 팀이 Roshan을 데려가면서 모든 것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인도네시아 도타2 대표팀은 이를 알고 능숙하게 스카우트한다. 신성한 화살 Mirana (Whitemon) 및 Ember Spirit (Mikoto)의 Sleight of Fist에서.

Roshan이 죽어 가고 있다는 정보와 비전을받은 후 Mikoto는 용감하게 Fire Remnant에게 Rosh Pit에 들어가도록 지시하고 Aegis of Immortal을 훔쳤습니다.

이지스를 훔치는 것은 높은 위험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에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지스의 도난은 경기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Mikoto는 IESF WEC 2022 그랜드 파이널에서 이를 달성했습니다.

IESF Dota 2 Grand Final의 마지막 한타

마지막 팀 전투 IESF Dota 2
스나이퍼를 위한 Combo Ember Spirit, Visage 및 Mirana. 출처: YouTube / Garudaku ESI

Aegis를 얻은 후 인도네시아 Dota 2 대표팀은 마침내 필리핀 팀에서 영웅을 뽑거나 뽑을 적절한 순간을 얻었습니다.

밀어붙일 수밖에 없었지만 필리핀팀은 후반 40분까지 스나이퍼 덕분에 압박을 버티며 고지를 지켰다.

40분에 인도네시아 Dota 2 대표팀은 Smoke of Deceit 또는 SoD의 도움으로 중앙 지역에서 Mars와 Skywrath Mage를 처치했습니다.

Mars와 Skywrath가 환매하지 않은 상황에서 인도네시아 Dota 2 국가대표팀은 높은 지대에 도달하기 위해 계속해서 압박을 가했고 Silencer를 비롯한 여러 필리핀 영웅을 죽였습니다.

그 후 Jhocam의 Marci는 죽이기 위해 잠수한 후 강제로 넘어졌습니다. 저격수. 이것은 Sniper가 Searing Chains, Stone Form 및 Sacred Arrow의 치명적인 콤보 덕분에 마침내 쓰러질 수 있었기 때문에 헛되지 않았습니다.

이 콤보 덕분에 스나이퍼는 움직일 수 없었고 인도네시아 대표팀은 필리핀의 하드 캐리를 죽였습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 대표팀은 IESF WEC 2022 Dota 2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즉시 목표물과 고대를 파괴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Dreamocel, Mikoto, Womy, Jhocam, Whitemon, Hyde, Aville 등 인도네시아 Dota 2 국가대표팀과 모든 팀원에게 큰 축하를 전합니다. 그들 덕분에 인도네시아는 이 나라가 Dota 2 e스포츠 영역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다양한 충전 게임 니즈를 오직 에서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여전히 사용 가능한 유익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