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해야 할 모바일 레전드 용어 6가지

모바일 레전드라는 용어

Mobile Legends는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기 때문에 요즘 매우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물론 초보자에게는이 게임이 플레이하기 어려운 게임 범주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특히 초심자 플레이어는 모바일 레전드의 다양한 용어를 먼저 이해해야 보다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정보

이 Mobile Legends 게임은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장르 게임 또는 종종 Moba 게임이라고 불리는 게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귀하와 다른 여러 플레이어는 한 경기장에서 서로 경쟁하게 됩니다.

이전에 Moba 게임은 게임을 지원하는 데 완전한 장비가 필요했기 때문에 PC에서만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플레이어가 이 Moba 게임을 온라인으로 플레이하고 모바일 영역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여러 아날로그 버전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바일 레전드 게임은 Moontoon Developer에서 2016년부터 개발했습니다. e-스포츠 카테고리에 포함된 게임은 Android 및 iOS 운영 체제가 탑재된 휴대폰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두 팀으로 나누어진 10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합니다.

플레이어는 시스템에서 무료로 대여하거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즉, 모든 영웅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각 영웅은 1개의 패시브 능력과 3개의 액티브 능력으로 구성된 4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의 거리에서 볼 때 영웅은 근접과 원거리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차이점은 공격 범위에 있으며 근접 영웅은 원거리 영웅보다 공격 범위가 짧습니다.

알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라는 용어

모바일 레전드의 팬이신 분들, 특히 초보 플레이어라면 당연히 자주 사용되는 모바일 레전드라는 용어를 먼저 이해하고 게임에서 빠져나와야 합니다. 이 Mobile Legends 게임의 다양한 용어를 이해하면 전투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초반 게임, 중반 게임, 후반 게임

각 15분 라운드에는 플레이어가 이해해야 하는 세 가지 시간 단계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플레이어가 먼저 레벨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하는 2분 동안 지속되는 초기 게임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집중력을 유지하고 적 영웅을 죽일 기회를 찾기 위해 8분 동안 지속되는 가벼운 게임입니다. 마지막 단계는 10분에 시작하여 플레이어가 형성되고 제어되는 레벨을 완전히 마스터해야 하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진행되는 후반 게임입니다.

  1. 버프

버프는 영웅이 자신의 레벨을 올리기 위해 반드시 가져야 하는 추가적인 상태에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플레이어는 숲 지역에서 버프 몬스터를 죽임으로써 이 상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후에 획득하게 될 스테이터스 뿐만 아니라 최강의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레벨과 골드까지.

  1. 자리 비움 또는 자리 비움 키보드

이 용어는 팀의 영웅 중 한 명이 갑자기 경기를 떠나기 때문에 종종 플레이어를 화나게 만듭니다. 이 조건은 종종 팀의 플레이어 수의 균형을 나타내는 4v5라고 불리며 승리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사람은 실제로 시스템에 의해 플레이어의 신용 점수가 삭감되고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할 기회가 한동안 방해되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 갱킹

Mobile Legends의 다음 용어는 갱킹(ganking)으로, 혼자 걸어가는 적군을 공격하는 데 사용됩니다. 적을 죽여 추가 레벨과 골드를 얻으려면 모든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이 전략을 이해해야 합니다.

  1. GG 또는 좋은 게임

GG 또는 좋은 게임이라는 용어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차별화 요소가 될 때 자주 나타납니다. 이 용어는 대량 처치 또는 많은 타워 파괴를 포함하여 여러 기능에 나타납니다.

GG라는 용어는 팀원이나 상대 팀의 구성원이 베푸는 경의의 말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때로 이 용어는 실망스러운 다른 플레이어를 풍자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1. 주님

로드는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가장 강한 몬스터를 가리키는 용어로 보통 7분에 등장합니다. 그를 죽이면 팀은 적의 요새를 뚫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영주의 죽음은 4분 이상 지속되지 않으며, 그 후 영주는 다시 매우 성가신 괴물로 변합니다. 따라서 시간을 잘 활용하여 상대방의 요새에 침입하여 상당한 점수를 얻으십시오.

이것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 Mobile Legends 용어입니다. 사실 이번 모바일 레전드 경기에는 아직도 자주 등장하는 용어가 많다. 다만, 위에서 언급한 것은 이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자주 언급되는 용어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