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yofest 2022 Present in Indonesia: 이벤트 세부 정보, 날짜 및 이벤트 장소

hoyofest 2022는 언제 개최됩니까?

Hoyofest 2022 이벤트는 모든 계정에서 동시에 발표되었습니다. 공식 경기 ~에서 호요버스.

Hoyofest 2022는 언제 어떻게 개최됩니까? 이 글을 보자!

이번에는 VCGamers가 다음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벤트 호요페스트 2022.

또한 읽기: HoYoVerse, Genshin Impact Development Company의 새 이름
GENESIS CRYSTAL (GC) Genshin Impact를 무료로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호요페스트 2022

호요페스트란?

발굽 2021
hoyofest 2021 (출처: Hoyolab)

Hoyofest는 miHoYo 축제의 약자입니다. 이벤트 에 의해 개최 게임 개발자 HoYoVerse(국제용 miHoYo 회사).

miHoYo로 더 잘 알려진 회사는 이벤트 매년 개최 카페 테마 계략 만든 게임 개발자 그만큼.

카페는 나중에 꾸며지고 테마에서 영감을 얻은 음식 메뉴가 있습니다. 계략 미호요.

Vicigers는 아마도 miHoYo가 계략 인기 있는 즉: 원신 임팩트, Honkai Impact, 테미스의 눈물,  혼카이 스타 레일, 아직 단계에 있습니다 베타 테스트 ~이다 젠리스 존 제로.

구매의 기회도 갖게 됩니다 상품 공식 계략 좋아하는 miHoYo가 공식적으로 카페에 있습니다. 호요페스트 2022.

또한 읽기: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자매 RPG 게임 Zenless Zone Zero!

Hoyofest 2022 세부 정보

hoyofest 2022 위치
Hoyofest 2022 장소 (출처: Hoyolab)

올해 Hoyofest 2022는 SEA(동남아시아)의 여러 국가에서 다시 개최됩니다. 이러한 국가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및 필리핀입니다.

작년 형식을 따른다면 Hoyofest 2022는 그에 따라 일정을 나눌 것입니다. 게임 카페 각 테마 계략 미호요.

모든 카페 테마 계략 2주 동안 개최되며, 이후 다음으로 대체됩니다. 계략 다른.

그림으로 판단하면 Hoyofest 2022는 4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계략 miHoYo 즉: Genshin Impact, Honkai Impact 3rd, Tears of Themis 및 Honkai Star Rail.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이후의 최신 miHoYo 게임인 Honkai Star Rail을 만나보세요.

Hoyofest 2022 메뉴

hoyofest 2022 메뉴 일러스트
Hoyofest 2022 메뉴 일러스트 (출처: Hoyolab)

Hoyofest 2022에서 제공되는 메뉴는 테마에 따라 조정되고 왕실로 장식됩니다. 계략

예를 들어 어제 싱가포르와 같은 여러 위치에서 제공되는 메뉴는 다음에서 찾을 수 있는 영감을 받은 메뉴입니다. 계략.

예를 들어, 파이몬이 좋아하는 모라 고기, 닭 꼬치, 티 브레이크 팬케이크, 프로스티드 슬라임을 맛볼 수 있습니다.

Hoyofest 2022 장소 및 날짜

hoyofest 2022 상품
Hoyofest 2022 상품 (출처: Hoyolab)

Vicigers는 Hoyofest 2022가 언제 개최되는지 궁금했을 것입니다. 

을 위한 세부 Hoyofest 2022가 선보일 날짜, 장소, 메뉴 등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그러나 Hoyofest가 작년에 개최된 것을 고려하면 Hoyofest 2022는 2022년 11월에서 2022년 12월 사이에 개최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9월 초 발표를 기억한다면 Hoyofest 2022가 작년보다 일찍 개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작년에 Hoyofest Indonesia는 자카르타 Grand Indonesia Mall의 Koffie Batavia에서 열렸습니다. 

Hoyofest 2022는 자카르타에 위치한 카페에서도 개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또한 조금 전에 Genshin Impact가 발표했기 때문입니다. 이벤트 West Jakarta의 Central Park 몰에서 거대한 Teleport Waypoint를 찾고 있습니다.

진행되는 시스템은 직접 오시거나 안내해드리는 연락처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