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출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3년 3월

발렌티나

게임에 등장할 2023년 3월 별빛 스킨 유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물론 이렇게 하면 다음 달에 어떤 영웅이 Starligth 스킨을 받을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2023년 2월 초만인데도 다음 달 MLBB 별빛 스킨의 유출 소식이 콘텐츠 제작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우리 모두는 영웅들이 스킨 스타라이트 2023년 2월 세이버다. 암살자 역할을 맡은 영웅이 게임에 존재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세이버는 새로운 피부로 멋져 보입니다. 이것은 물론 세이버 사용자가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에서 세이버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Diamond Mobile Legends가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MLBB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려면 직접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음 달 별빛 스킨 문제로 돌아가서, 물론 어떤 영웅이 이 스킨을 얻을지 빨리 알 수 있습니다.

유포되는 누수에 따라 2023년 3월 별빛 스킨이 영웅 발렌티나에게 지급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eaked Skin Starlight Mobile Legends 2023년 2월

2023년 3월 별빛 피부 누수

스킨 스타라이트 2023년 3월 MLBB 발렌티나 사이버 에이전트
발렌티나 사이버 요원. YouTube/조니 게이머즈

Moonton은 항상 다양하고 멋진 스킨을 게임에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각 스킨은 출시될 때 고유한 특성을 가집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위해 Moonton에서 제공하는 스킨 중 하나는 별빛 스킨입니다.

매달 받을 수 있는 스킨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매달 초.

플레이어는 이러한 스킨을 쉽게 가질 수도 있습니다. 방법은 가지고 있는 Diamond Mobile Legend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별빛 피부의 모습은 물론 매우 시원하고 매력적입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매월 스킨의 존재를 기대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다음 달을 포함합니다. 어디에, 피부가 발렌티나에게 주어질 것이라는 순환 유출을 기반으로.

별빛 발렌티나의 스킨은 사이버 에이전트라고 합니다.

영웅은 빨간 머리로 새로운 모습을 갖게 됩니다. 또한 그는 주로 파란색 옷을 입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확실히 게임 중에 더 시원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새벽의 땅에서 상대 팀을 상대할 때.

그러나 물론 2023년 3월 별빛 스킨에 관한 Moonton의 공식 발표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현재 스킨 구매를 준비하고 있다면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스킨이 정식으로 게임에 출시되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발렌티나의 고통에 대한 추천 빌드, 꼭 시도해보세요!

스킬 발렌티나 모바일 레전드

스킨 발렌티나 스타라이트 2023년 3월호
발렌티나 사이버 요원. 출처: YouTube/Joni Gamerz

멋진 스킨 디스플레이는 확실히 좋은 게임에서도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영웅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기본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작업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킬을 마스터하고 영웅으로부터 최고의 빌드 아이템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기술을 알면 기술을 사용할 시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어떤 기술을 처음부터 끝까지 사용할지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Valentina의 기술을 이해하면 상대 팀을 공격하거나 방어하기로 결정할 때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alentina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다른 영웅과 경쟁하기 전에 Valentina의 기술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Valentina의 기술입니다.

패시브 – 원시적 힘

발렌티나 MLBB의 패시브 스킬은 프라이멀 포스입니다. 이 패시브 스킬은 추가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발렌티나 사용 시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최대 8~50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발렌티나의 패시브 스킬 쿨타임은 2초입니다.

발렌티나가 주는 30% 데미지는 피해를 입은 상대 영웅이 그녀보다 높지 않을 때 그녀의 HP가 됩니다.

스킬 1 - 섀도우 스트라이크

발렌티나의 1차 스킬은 섀도우 스트라이크입니다. 나중에 그는 대상을 향해 Shadow Strike를 던질 것입니다.

Shadow Strike는 상대를 최대 340(+ 185% Total Magic Power)의 마법 피해에 노출되게 합니다. 뿐만 아니라 1초 내에 40%에 도달하는 느린 효과도 경험할 것입니다.

1스킬로 상대 영웅을 공격하면 4초 이내에 해당 영웅에게 그림자 장이 표시됩니다.

스킬 2 – 아케인 셰이드

발렌티나의 두 번째 스킬은 아케인 셰이드입니다. 어디에서 그는 목표물을 향해 돌진합니다.

그 후 가장 가까운 적에게 3개의 섀도우 볼트를 발사하여 최대 125(+30% Total Magic Power)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궁극기 - 나는 너다

스킬 3 Valentina는 I Am You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게임 내 Valentina가 70%로 느려집니다.

발렌티나는 적의 영웅으로 변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 100% Total Magic Power)에 도달할 때까지 추가 물리 공격을 받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entina Mobile Legends 플레이 팁

VCGamers 뉴스에서만 Mobile Legends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잊지 마세요. 게임 및 디지털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