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데타 문블레이드 MLBB 출시 일정 및 가격

스킨 베네데타

이번에는 베네데타 문블레이드 스킨 출시 일정을 게임 내에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제품의 영웅 사용자는 출시 일정을 찾는 데 참을성이 없습니다.

그 외에도 Benedetta의 사용자는 Moonblade라는 스킨을 구입하는 데 드는 비용도 알고 싶어합니다.

Benedetta Moonblade 스킨은 게임 개발자가 곧 출시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물론 피부를 얻기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Mobile Legends는 종종 MOBA 게임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멋진 스킨을 출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부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특별한 스킨부터 시작하여 미리 정해진 영웅들의 스킨 수집가까지.

게임 플레이어는 확실히 스킨을 출시할 수 있는 동일한 기회를 갖습니다. Moonton이 출시한 스킨을 구입하고 받을 때 물론 게임 내에서 멋진 모습으로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스킨 베네데타 - 콜렉터 모바일 레전드 베네데타 - 죽음의 맹세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2022년 1월에 꼭 써봐야 할 하이퍼캐리 영웅 5종

평소 사용하는 영웅이 스킨을 받으면 자연스럽게 가장 먼저 갖고 싶어집니다.

게임에서 그들의 모습이 업데이트되었고 더 멋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획득한 스킨은 새롭고 점점 더 흥미로운 효과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즉시이 피부를 갖고 싶다면 자연 스럽습니다.

Benedetta 영웅을 자주 사용하는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어는 이제 이 영웅의 새로운 스킨으로 좋은 소식을 받고 있습니다. 받은 스킨은 베네데타 - 문블레이드.

이 스킨이 출시되면 이미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당신의 모습은 더욱 멋질 것입니다.

베네데타 문블레이드 MLBB 스킨 출시 일정

스킨 베네데타 문블레이드 오케이.jpeg

스킨 베네데타 문블레이드가 곧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해당 스킨은 2022년 2월 곧 출시될 예정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현재까지 해당 스킨의 출시일이 2022년 2월 초 또는 2월 말일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암살자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의 스킨 출시 날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Moonblade라는 이름으로 이 새로운 스킨을 구매할 준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 "The Aspirants" 2022년 1월 22일 출시, So Kawai!

이번 영웅 스킨은 스페셜 스킨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스킨을 사용한 베네데타의 매력적이고 쿨한 외모는 당장 갖고 싶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변화가 베네데타의 외모 측면에서만 일어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영웅도 전투에서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할 때 효과가 변경됩니다.

베네데타 문블레이드 스킨 가격

하이퍼 캐리

일정을 알고 나면 이번에는 베네데타 문블레이드 스킨의 가격을 리뷰하겠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고 싶을 때 당신은 확실히 이것을 알아야합니다.

그 외에도 베네데타의 새로운 스킨이 출시된 후 갖고 싶은 분들에게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베네데타 문블레이드 스킨 구매를 위한 모금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스킨은 약 800다이아에 판매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보도에 따르면 새로운 스킨을 얻기 위해 상당한 할인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읽기: 스킨 콜렉터 유출 2022년 2월

따라서 해당 스킨을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바로 베네데타의 스킨을 살 준비를 하세요.

아래의 가격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베네데타의 스킨을 소장하실 수 있습니다. 베네데타 - 문블레이드 스킨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멋진 모양과 효과로 새 스킨을 구입하고 게임에서 사용하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pirants Mobile Legends 이벤트에 공식 유출이 있습니다!

상당히 저렴하다고 하지만 2022년 2월에 출시될 스킨의 질은 여전히 의심하지 않으십니다.

스킨의 출시 일정과 가격을 알아본 후, 히어로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가 보유한 스킬을 리뷰해 보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