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ML 영웅 유출, 파이터 예상 역할!

ML의 새로운 영웅 유출(모바일 레전드)는 확실히 플레이어가 항상 기다려온 주제입니다. 새로운 영웅의 등장이 다음 시즌의 메타를 좌우하기 때문이다.

Moonton이 출시하는 새로운 영웅은 일반적으로 대략적인 스케치, 기술 애니메이션 및 경기장의 기술 세트 형태로 유출됩니다.

Moonton은 일반적으로 고급 서버에서 먼저 영웅을 출시한 다음 원래 서버에서 출시합니다. 아래에서 다룰 영웅 중 일부는 고급 서버에서 출시되었지만 원본 서버에서는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영웅의 예는 Yin과 Melissa와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나나

다음은 예측된 역할이 원래 명사수 또는 암살자였으며 이제 Julian이라는 이름을 가진 전사인 새로운 ML 영웅의 유출입니다. 고급 서버에서 출시된 Xavier의 영웅과 아직 "오븐에서 갓 나온" Melissa의 영웅에 대한 간략한 토론도 있습니다.

대략적인 스케치로 새 ML 영웅 유출

새로운 영웅 줄리안

유출자에 따르면 조니 모바, Julian이라는 이름으로 유출된 ML 영웅은 이제 몇 가지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대략적인 스케치와 기본 스킨, 스킬셋, 영웅 역할부터 시작합니다.

새로운 ml 줄리안 히어로 유출
줄리안의 새로운 영웅 예측

위의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줄리안의 새로운 영웅의 모습은 2월 초부터 대략적인 스케치가 유출되고 있습니다. 이 영웅 유출은 Yin, Xavier 및 Melissa 영웅과 일치합니다.

붉은 머리의 러프 스케치를 보면 이 줄리안의 영웅은 기본 공격 측면에서 Alucard의 영웅과 같은 능력을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노멀 스킨 디자인은 구시온과 비슷해 보인다.

추격/대미지 등 다른 역할로 보면 이 영웅도 스피드 부스트 스킬은 물론 상대 영웅을 따라잡기 위한 버스트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새로운 ml 스킬 1 줄리안 유출
예측 표시 스킬 1 줄리안

또한 유출자 Joni Moba는 Julian의 기술 세트에 대한 예측을 제공합니다. 이 영웅 누출에는 장거리 공격 유형인 스킬 1이 있습니다. 유출자에 따르면 Julian의 스킬셋에서 나온 모델은 Paquito입니다.

예상대로 이 공격은 사거리가 상당히 길고 대상을 적중했을 때 지속 피해를 입힙니다.

Nuke 자체에서 이 스킬은 오프닝 공격으로 상당한 피해를 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ml 스킬 2 영웅과 줄리안의 궁극기 유출
스킬 2와 줄리안의 궁극기 예측

Julian의 2가지 새로운 영웅 스킬의 경우 공격은 대시 유형이며 이 2가지 스킬의 데미지 출력을 높이기 위해 수집되는 데미지 스택이 있습니다. 2스킬 라벨로 미루어 보아 일종의 버스트 데미지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새로운 ML 궁극기 영웅 스킬은 CC 및 AoE 효과가 있는 궁극기인 Paquito와 유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의 역할이 추격 능력을 가진 파이터라는 점을 감안할 때 Julian의 궁극기는 상대가 그의 공격에서 탈출하는 것을 막을 것으로 보입니다.

추격과 CC 효과도 함께 궁극기와 2 줄리안의 스킬을 합치면 전방으로 돌진하면서 광역 데미지와 버스트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영웅은 3월 어드밴스드 서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Joni Moba의 YouTube 채널에서 직접 시작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곧 출시될 새로운 ML 영웅 유출

신규 영웅 자비에르

새로운 ml 자비에 히어로 유출
히어로 자비에르

다음 신규 영웅은 1월 중순부터 유출되고 있는 자비에르입니다. 이 영웅은 어드밴스드 서버에 출시되었으며, 오리지널 서버에는 3월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 ml 패시브 스킬 자비에르 유출
자비에르의 패시브 스킬

Xavier는 패시브 스킬이 뛰어난 마법사 영웅입니다. 적 영웅이 그에게 접근할 때마다 그들의 움직임을 늦출 수 있는 특별한 영역이 있을 것입니다.

자비에르 영역의 영웅 발 아래에는 최대 3개까지 쌓을 수 있는 스택이 있습니다. 이 스택이 모두 쌓이면 상대 영웅은 잠시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됩니다.

새로운 ml 스킬 1 자비에르 유출
스킬 1 자비에르

Xavier의 스킬 세트를 사용하여 스택 마법 피해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그것과 일직선으로 스킬 1을 발사합니다. 이 스킬의 영향을 받는 적 영웅이 많을수록 자비에르의 마법 피해 스택이 더 빨리 누적됩니다.

새로운 ml 스킬 2 자비에르 유출
스킬 2 자비에르

이 새로운 ML 영웅 Xavier도 스킬 1과 2의 특수 조합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Xavier의 스킬 2를 사용하여 일종의 배리어를 제공한 다음 스킬 1을 배리어에 발사합니다.

이 공격 조합의 영향을 받는 상대는 즉시 움직이지 못하고 Xavier의 스택이 즉시 가득 찰 것입니다.

신규 영웅 ml 멀티 스킬 자비에르 유출
자비에르의 궁극기

Xavier 영웅의 Ulti는 사거리가 매우 깁니다. 그는 팀 기지에서 적 기지 끝까지 일직선으로 레이저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 궁극기로 인한 피해는 매우 적지만 Xavier의 궁극기는 궁극기 사격 경로에 있는 한 둘 이상의 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Xavier의 스킬 1과 2 공격 조합이 이 새로운 ML 유출 영웅 공격의 자산이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YouTube 채널에서 이 영웅 리뷰를 확인하세요. VY 게이밍 이 아래.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새로운 ML Hero Xavier 2022 당신이 알아야 할 것!

New Hero ML 오리지널 서버

ML의 새로운 명사수 멜리사

유출된 새로운 ml 히어로 멜리사
히어로 멜리사

Melissa가 드디어 오리지널 서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영웅은 2월 22일에 출시되었지만 이미 고급 서버에서 스킬셋을 볼 수 있습니다.

유출된 신규 영웅 ml 스킬 1 멜리사
스킬 1 멜리사

멜리사의 신규 영웅 1스킬은 공격 속도를 3초간 증가시키는 버프입니다. 이 스킬의 CD는 상당히 짧기 때문에 멜리사의 기본 공격 속도를 높이기 위해 다시 스팸을 보낼 수 있습니다.

유출된 신규 영웅 ml 스킬 2 멜리사
스킬 2 멜리사

스킬 2 Melissa도 여전히 기본 공격이지만 이번에는 인형(Muddles)의 도움을 받습니다. 따라서 Melissa와 그녀의 인형은 동시에 영웅을 공격하고 이 영웅의 대상은 60%로 느려집니다.

유출된 신규 영웅 ml 멜리사의 궁극기
멜리사의 궁극기

한편 Melissa의 ulti는 도메인에 있는 상대와 팀원의 공격으로부터 그녀를 보호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도메인 실드입니다. 재미있는 점은 이 도메인이 멜리사에게 추가적인 방어와 공격을 제공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멜리사의 공격 조합은 스킬 2, 1, 기본 공격입니다. 스킬 2 자본만으로 Melissa는 이미 초기 게임에서 아픈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진정한 데미지의 9가지 원천, 적의 견고한 수비를 뚫다!

그것들은 새로운 ML 영웅의 유출이며, 그 중 일부는 Advanced 및 Original 서버 모두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아직 밑그림에 불과한 영웅들은 다음 정보인 비시저스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