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임팩트에서 발베리의 3가지 위치와 기능

발베리 위치

게임에서 Valberry의 위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 기사가 끝날 때까지 봅시다! 

Valberry는 Lisa, Rosaria 및 Noelle과 같은 여러 캐릭터의 상승 재료로 사용되는 Genshin Impact 게임의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Mondstadt의 Stormbearer Mountains 숲과 Stormbearer Point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식물에서 4개의 Valberries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Valberry는 일반 식물과 거의 유사한 모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Valberry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찾는 데는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주의하지 않으면 놓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Valberry를 찾고 심고 수확하는 데 익숙해지면 Valberry를 찾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글쎄, 이번에는 여러 Valberry 위치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글은 끝까지 들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배터리 원신 영향: 정의, 기능 및 특성

Genshin Impact에서 Valberry의 위치

Valberry를 찾으려면 Mondstadt 지역으로 가야 합니다. 발베리 아이템은 거기에만 있으니까요. 

Valberry의 행방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톰베어러 산맥

발베리 위치
스톰베어러 산맥. 출처: 유튜브

Stormbearer Mountains에서 Valberry 식물을 찾을 수 있으며, 이를 얻으려면 가능한 한 많은 Valberry 아이템을 수집하기 위해 가장 가까운 웨이포인트로 계속 텔레포트해야 합니다.

Stormbearer Mountains에서 48시간 또는 2일 이내에 Valberry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위치의 Valberry가 부족하면 협동을 통해 친구의 Genshin Impact 세계에서 Valberry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urgeon Genshin Impact Team의 DPS 권장 사항

스톰베어러 포인트

발베리 위치
스톰베어러 포인트. 출처: 유튜브

Stormbearer Point에서 4개의 Valberry 식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지역에서 총 16개의 발베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것을 얻는 방법은 여전히 동일하며 가장 가까운 웨이 포인트로 텔레포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이드 Arataki Beetle Brawl Genshin Impact 3.4

염소(NPC)

염소(NPC). 출처: 유튜브

마지막으로 NPC Chloris에서 Valberry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보통 Chloris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Valberry 1개당 1,000Mora에 Valberry 5개를 판매합니다.

다시 사려면 발베리의 자연 주기처럼 2일을 기다려야 합니다.

클로리스의 리프레시 시간 자체는 2일에 한 번씩 오후 4시입니다. 그리고 갱신 시간이 지나면 Valberry를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의 세 위치 외에도 Serenite Pot에 Valberry를 심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더 이상 Valberry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ma Genshin Impact 스태프의 베스트 캐릭터

발베리 기능

Valberry는 Mondstadt의 세 캐릭터, 즉 Lisa, Rosaria 및 Noelle의 상승 재료로 기능합니다. 

그 외에도 Valberry는 나중에 제작에 유용한 Red Eye Dye를 만드는 재료로서의 또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alberry Genshin Impact의 위치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Valberry 아이템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qua Simulacra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그리고 저렴하고 쉽고 빠르게 원신 임팩트 탑업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