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3 게임 개발이 더 쉬워질까요?

NFT 홈 블록체인, Web3

현재 Web3를 모르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웹 소스에 관계없이 신뢰할 수 있는 소스와 신뢰할 수 없는 소스 모두 Web3 게임 개발 주제를 다루는 데 대한 공로를 확실히 인정받을 만합니다 .

이 Web3 용어 뒤에 어떤 현상이 있는지 아직 모를 수도 있습니다. 요컨대, Web3는 새로운 인터넷 지식인이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Web3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이 새로운 용어가 인류가 비디오 게임을 개발하는 방식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미스터리를 풀어보겠습니다.

현재 우리는 Web3 게임 개발의 일부 징후를 볼 수 있으므로 이야기할 것이 많습니다. 자,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시작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웹 3.0은 언제 시작되었나요? 여기에서 설명을 확인하세요!

Web3란 무엇이며 게임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블록체인 추적성의 장점
블록체인. 출처: Rawpixels

예를 들어 Game-Ace 와 같은 많은 회사는 Web3라는 용어 뒤에 숨겨진 현상의 본질을 이해하고 블록체인 기술에 의존하는 게임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예, 추측했습니다! Web3는 인공 지능, 사물 인터넷 및 물론 블록체인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의 도움으로 인터넷의 혁명을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블록체인, 특히 다른 사람들이 데이터를 결합하고 저장하는 공유 서버 역할을 하는 컴퓨터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분산 원장 시스템입니다. 이 기능 외에도 Web3를 사용하면 스마트 계약이라는 자동 기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블록체인을 통해 디지털 자산의 소유권을 증명하고 이전할 수 있습니다.

즉, 게임 개발자는 이미 이 기술을 활용하여 NFT를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잠깐, 이 NFT는 무엇입니까? Web3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예, 모두 매우 간단합니다. 

NFT(Non-Fungible Tokens)는 일종의 암호화폐이지만 더 복잡하고 가치가 높기 때문에 인터넷 사용자가 게임 내 무기, 아이템, 캐릭터와 같은 가상 자산 보유를 사고 팔 수 있다는 점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하위 집합입니다. , 또는 땅.

게임 소유자를 위한 Web3 가치

블록체인 사용 사례의 장점, 웹 게임3
블록체인. 출처: 내장

이제 우리는 게임 NFT가 분산형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Web3의 일부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유자 자신을 위해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알아 보자.

새로운 수입원

블록체인 기술과 통합된 비디오 게임을 통해 거래 수수료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NFT의 형태로 게임 내 자산을 획득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모든 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자신의 NFT 시장에서 판매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새 자산 소유자가 항목에 대한 권리를 얻으면 거래 수수료를 받습니다.

잠재 고객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

첫 번째 Web3 게임을 출시한 후 이전보다 더 많은 청중을 확보하기 위해 너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기술의 세계는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므로 빠른 변화에 더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확장성 전망

온보드 Web3 기술 스택을 사용하면 게임을 기존 도메인에서 NFT로 확장한 다음 메타버스로 확장하여 지속적으로 청중을 놀라게 하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Web3 게임 소유자는 따라야 할 새로운 벡터 집합을 갖게 됩니다. 또한 블록체인이 이러한 기능을 용이하게 하고 전체 보안을 보장하므로 제품에 타사 서비스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Web3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블록체인 게임 web3의 장점 일러스트
블록체인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Al-Fanar 미디어

Web3 게임 개발에 대한 최상의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그러한 프로젝트를 구축한 경험이 많은 전문 스튜디오와 작업하는 것입니다.  주저 없이 Web3 게임을 신뢰할 수 있는 책임감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술 파트너를 찾으십시오. 

의심할 여지 없이 경쟁업체를 조사하고 가장 적합한 Web3 게임 개발자에 대한 정보를 찾고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최고 중의 최고를 선별해야 합니다.

그러나 결국 얻을 수 있는 것은 작은 스크랩에서 확장 가능한 제품으로 Web3 게임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데 능숙한 전문가입니다. 

아웃소싱 또는 아웃소싱은 Web3 게임의 세계로 첫 번째(또는 두 번째) 단계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결국 이것이 위험을 최소화하고 개발 예산을 삭감하며 앱에 주요 버그가 없고 관심을 끄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Web3 및 Metavers에 대한 Wafa Taftazani의 설명입니다.

정보 팔로우 웹3VCGamers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