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오브 어스 2 PC 버전 출시 일정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

라스트 오브 어스(The Last Of Us)는 2013년 6월 게임 콘솔용으로 처음 출시된 인기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3. The Last of Us Part 1 게임은 올해 3월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미 The Last of Us 2가 언제 출시될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200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이 게임은 2023년 3월 28일 PC 버전용 The Last of Us Part 1을 출시할 예정이며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증기.

The Last of Us는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에 본사를 둔 미국의 퍼스트 파티 게임 개발사인 Naughty Dog LCC에서 개발했습니다.

PC 버전으로 출시되는 것 외에도 The Last of Us는 인기 플랫폼 중 하나인 HBO에서 2023년 1월 15일에 출시될 동일한 제목의 영화 시리즈로 각색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The Last of Us는 IMDB에서 9.2점을 받았습니다.

영화 보셨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Malenia 팁, 역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 보스

게임플레이라스트 오브 어스

게임 플레이 The Last of Us Part 1(출처: Steam)

이 게임은 감염되고 석화된 생존자들이 만연한 폐허의 문명을 배경으로 합니다.

당신은 지쳐 보이는 주인공 조엘을 연기하게 됩니다. Joel은 Ellie라는 14세 소년을 군사 격리 구역 밖으로 밀수하기 위해 고용되었습니다.

엘리의 캐릭터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
라스트 오브 어스 게임의 엘리 캐릭터 (출처: Steam)

하지만 작은 일로 시작한 일이 험난한 크로스컨트리 여행으로 빠르게 변합니다.

Naughty Dog LCC에서 출시 및 개발한 이 게임은 게임 내 강렬한 폭력적 콘텐츠, 피와 유혈, 성적인 주제, 욕설, 알코올 사용 등으로 ESRB로부터 성인(M) 등급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17세 이상인지 확인하세요!

플레이어는 생존을 위해 권총, 소총, 인공 폭발물과 같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엘 캐릭터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또한 감염된 희생자와 다른 생존자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야구 방망이와 금속 파이프를 사용하여 목을 졸라 매는 근접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선주문하는 분들에게는 더 빠른 치유, 아이템 제작 속도, 더 긴 청취 거리 모드 등과 같은 속성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추가 보충제 형태의 보너스 게임 내 아이템이 있습니다. .

그 외에도 캐릭터가 작업대에 있는 동안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총 홀스터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무기 부품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PC판 슈퍼피플 게임 최소사양입니다.

The Last of Us 2 출시 일정

라스트 오브 어스 2

The Last of Us 2는 PC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지만 속편이 언제 출시될지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다양한 게임 소스와 포럼을 종합해 보면 The Last of Us 2는 2024년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몇 가지 이유에 근거합니다. 먼저 The Last of Us 파트 1이 2020년 PC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증기 2023년 3월 3일.

게임 시리즈의 첫 번째 PC 버전 제작은 출시되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The Last of Us 2의 출시도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The Last of Us 2는 이전 게임에 대한 팬들의 반응에 따라 조만간 출시될 수 있습니다.

The Last of Us 2 게임의 출시는 불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곧 이 게임의 개발자인 Naughty Dog LCC로부터 좋은 소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2022 Game Awards 수상자, Elden Ring이 GOTY를 수상합니다!

게임 충전은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