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PS4가 곧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는데, 정말 그럴까요?

발로란트 PS4

게임이라는 소문이 많다. 발로란트 PS4로 옵니다. 용감한 소문 PS4 그런 다음 많은 게이머를 호기심과 열정으로 만듭니다.

그런데 이 소식이 사실인가요? ~이다 폭동 게임 발로란트 게임의 개발사로서 발로란트의 PS4 버전을 선보이게 될까요? 여기에 전체 토론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plit Valorant 및 전체 계획

Valorant PS4에 대한 뉴스

Valorant PS4는 언제 출시됩니까?
용감한 배경 화면.

알려진 바와 같이 Valorant 게임은 2020년 6월 2일 게임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PC. 이 비교적 새로운 게임의 존재는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열광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의 지루함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게이머를 위해. 게임 애호가 FPS 5V5는 이 게임을 더 흥미롭고 경쟁적이며 덜 지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Valorant 게임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2020년 5월 5일 Twitter에서 Valorant 게임에 코드가 있다는 누출이 발견되었습니다. 아이폰 OS, Android 및 PS4는 Valorant 베타 버전 게임 파일에 저장됩니다.

이 유출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Riot Games가 Valorant가 PS4와 같은 콘솔 세계에 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줄 것이라는 많은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Valorant 게임의 메인 디렉터인 Joe Ziggler도 Valorant 게임이 다른 플랫폼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매우 열려 있다고 밝혔습니다.

Express Online이 개최한 인터뷰에서 Ziggler는 자신과 전체 Riot Games 팀이 현재 게임 Valorant용 PS4를 포함한 여러 콘솔에서 테스트 및 테스트 중이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Riot Games 팀이 먼저 PC 버전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발로란트의 플레이스테이션 4 진출은 라이엇 게임즈의 최우선 과제가 아니다. PC 버전을 먼저 완성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Valorant PS4에 대한 뉴스는 상상의 산물이 아닙니다. Riot Games는 실제로 팬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콘솔에서 Valorant 게임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최고의 맵에 Viper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Riot Games는 Valorant의 게임 개발자를 위한 공석이 있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라이엇 게임즈 문서.

예기치 않게 Valorant PS4에 대한 소문이 점점 더 많이 들리고 있습니다. Valorant PS4에 대한 소문은 Riot Games가 한때 게임 개발자를 위한 일자리를 열었기 때문에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에서 뉴스 시작 IGN 바다, Riot Games는 문서의 내용에 다양한 콘솔에서 Valorant를 출시하기 위해 게임 개발자를 모집하는 문서를 만든 적이 있습니다.

공석은 게임 디자인 매니저와 수석 게임 디자이너를 위해 열려 있습니다. 할당된 작업 유형에는 콘솔에서 Valorant의 게임 비전 개발, 기능 생성 및 개선, PS4 버전용 새 모드 및 시스템 추가가 포함되었습니다.

2022년 라이엇 게임즈는 발로란트 플레이스테이션 4 관련 프로젝트를 논의하기 위해 소니 본사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라이엇 게임즈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엑스박스 게임즈 패스에서 발로란트를 출시하겠다고 제안하기도 했다.

모바일 용맹

발로란트 콘솔
최신 MVP 화면. 출처: EsportsDriven

다른 소식도 계정에서 나왔습니다. 누설자 사용자 이름 DannyIntel이 있는 Twitter에서 Valorant의 모바일 버전 도착에 대한 누출을 보여줍니다.

Twitter 사용자는 Android에서 Valorant 게임의 기본 디스플레이 또는 바로 가기를 보여주는 이미지를 공유했습니다. 이미지는 게임에 들어가기 전과 이미 게임 로비에 있을 때의 디스플레이를 포함합니다.

이 정보는 여러 플랫폼에서 Valorant 게임의 확장을 더욱 강화합니다. 2023년은 Valorant가 팬들을 놀라게 하는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이 약 2년 동안 운영되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Valorant PS4 정보

Valorant는 현재 PC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5대5 1인칭 전술 슈팅 게임입니다. 여기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계정을 만들고 즉시 플레이할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는 캐릭터로 선택할 수 있는 에이전트나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승리를 달성하기 위한 팀워크와 전쟁 전략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 외에도 원하는 배틀 패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이나 무기 스킨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용감한 에이전트 선택을 위한 3가지 팁,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Valorant 팬으로서 알아야 할 Valorant PS4 뉴스에 대한 약간의 토론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만 확인하세요. VCGamers 뉴스 Valorant 게임에 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게임에 필요한 빠르고 저렴한 쇼핑 경험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