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밀레니얼 게임 Valorant

오늘날의 밀레니얼 게임 Valorant

안녕 동료 Vicigers! 1인칭 슈팅(FPS) 게임 영역에서 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CSGO)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발로란트는 현재 클로즈 베타 단계인 게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Valorant는 인기 게임인 LOL(League of Legends)의 개발사인 Riot Games에서 개발했습니다.

발로란트 현재 밀레니얼 게임

Valorant는 2019년 10월에 프로젝트 A라는 코드명으로 발표되었으며 CNBC의 보도에 따르면 2020년 여름에 Windows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Valorant가 CSGO와 짝을 이루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두 가지 때문입니다. 계략 FPS는 5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결투하고, 폭탄을 설치하거나 해체하고, 상대 팀의 인원을 모두 제거하는 등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유사합니다. “Valorant는 Velve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테러리스트와 반테러 부대를 서로 겨루게 합니다.

발로란트는 CSGO에 도전하는 것 외에도 Activision의 Call of Duty, Ubisoft의 Rainbow Six Siege와 같은 관련 FPS 게임 시장에서 틈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의 게임 애널리스트 루이스 쇼트하우스(Louise Shorthouse)는 발로란트의 등장에 대해 “발로란트는 강력한 경쟁을 제공할 수 있다.

League of Legends와 마찬가지로 Valorant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Riot Games는 인앱 구매 또는 거래(인앱 구매)를 통해 이 게임을 수익화합니다.

기능 및 게임 플레이

Polygon을 인용하여 Valorant는 각각 5 명으로 구성된 두 팀 (5v5)을 결투했습니다. 각 경기는 25라운드로 진행되며 13라운드를 이기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각 게임을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에이전트라는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다른 요원과 한 요원은 각각 다른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인 모드 계략 Valorant는 한 팀이 공격하고 나머지는 방어한다는 점에서 CSGO와 같습니다. 돌격팀에는 여러 지점에 설치해야 하는 폭탄이 있습니다. 폭탄의 이름은 스파이크입니다. 공격 팀은 스파이크가 폭발할 때까지 보호해야 하며 방어 팀은 스파이크를 해체해야 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라운드당 하나의 '생명'만 가집니다.

즉, 모든 플레이어가 '죽으면' 상대 팀의 승리로 간주됩니다. 발로란트는 2020년 4월 7일 클로즈 베타 단계를 시작했습니다. 이는 이 기간에 선발된 사람들은 내년 여름 출시되기 전에 이 게임의 재미를 먼저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으려면 VCGamers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