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을 할 때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검색이나 인터넷 사용 시 보안이 최우선 순위여야 하므로 온라인 게임을 하는 동안 자신을 최대한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과 기술의 발달로 세계 각지의 많은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온라인 게임은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 마치 같은 집이나 같은 동네에 사는 것처럼.

오늘날의 온라인 게임은 이전에 비해 매우 편리하고 번거롭지 않지만 여전히 수정되거나 수정되지 않은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단점 중 하나는 보안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계정이 해킹되거나 손상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할 때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

자신의 계정과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있으며, 모든 유형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에 액세스하려는 경우 이러한 방법을 따르고 수행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할 때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게임 및 서버에서만 계정 생성

온라인 게임을 하다
PC 게임

개인 데이터 보호를 위해 따라야 하는 중요한 팁은 신뢰할 수 있는 게임 및 서버에서만 계정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상당히 개략적일 수 있는 특정 온라인 게임이 있으며 이러한 게임에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의 계정과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강력한 보안 프로토콜이 없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에서 안전을 유지하려면 플레이어에게 최상의 보호를 제공하는 서버가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게임에서만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운 좋게도 게임의 보안에 대해 알려주는 포럼 및 리뷰를 검색하여 어떤 게임이 훌륭한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게임에 대한 계정을 만들기 전에 포럼에서 리뷰나 의견을 읽어 플레이하기에 매우 안전한 게임인지 확인하십시오.

더 강력한 암호 사용

온라인 게임을 하다
FPS 게임

온라인 게임을 할 때 계정과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완벽한 방법은 숫자, 대문자 및 기호로 구성된 더 강력한 암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많은 온라인 플레이어가 취약한 암호를 사용하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해킹에 취약합니다.

따라서 실제로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말고 온라인 게임을 하는 데 사용하는 계정에 대해 더 강력한 암호를 만드십시오.

또한 가능하면 비밀번호를 더 길게 만들어 알아내기 어렵게 해야 합니다. 그러나 비밀번호를 자주 잊어버리는 사람이라면 적어도 서랍이나 금고에 보관할 수 있는 수첩에 비밀번호를 적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온라인 게임을 하다
온라인 게임

웹 사이트에서 계정을 생성할 때마다 이용 약관과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지 않고 하단의 확인란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 또는 게임 웹사이트가 얼마나 안전한지 알기 위해서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읽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귀하의 계정에서 수집하는 데이터 및 정보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이 수집하는 것 외에도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그들이 수집하는 개인 정보로 무엇을 하는지도 알려줄 것입니다.

따라서 웹 사이트나 개발자는 플레이어의 개인 정보에 대해 모든 것을 말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그들이 사악한 것을 계획하고 있다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통해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가 안전하고 의심스러운 용도로 사용되지 않도록 계정을 만들기 전에 항상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온라인 게임을 하다
Metro Exodus 향상된 PC 게임

PC 또는 노트북에서 온라인 게임 또는 e스포츠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바이러스 또는 맬웨어가 컴퓨터를 감염시키고 계정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포함한 개인 정보를 훔칠 수 없도록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를 자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더 강력한 맬웨어로부터 장치를 보호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컴퓨터에 내장된 바이러스 보호 기능을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PC에 대한 최상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려면 시장에서 최고의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에는 수십 개의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 브랜드와 모델이 있지만 온라인 게임에 적합하고 계정과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다양한 바이러스 보호 프로그램에 대한 리뷰를 확인하여 필요에 맞는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온라인 게임 자키란 무엇입니까? 전체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추적 방지 소프트웨어 사용

온라인 게임을 하다
온라인 게임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 외에도 PC 또는 게임용 노트북 또한 장치가 쿠키, 확장 프로그램 및 웹 브라우저나 프로그램에 자주 첨부되는 기타 항목을 차단하고 데이터를 추적할 수 있도록 하는 추적 방지 소프트웨어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추적 방지 프로그램이 있지만 최고의 프로그램은 차단할 확장 프로그램이나 추적기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부 확장 프로그램은 더 부드럽고 빠른 인터넷 브라우징 또는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데 여전히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특정 프로그램.

그러나 일부 e스포츠 게임 및 게임 웹사이트는 VPN을 허용하지 않으며 종종 VPN을 사용하는 계정을 차단하거나 정지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따라서 VPN 사용이 안전하고 가능한지 확인하려면 항상 비디오 게임 또는 게임 웹사이트의 이용 약관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신뢰할 수 있는 리뷰어의 온라인 리뷰가 좋은 VPN 제공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다음은 플레이할 때마다 개인 정보와 계정을 보호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6가지 방법입니다. 온라인 게임.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5개

온라인 검색이나 인터넷 사용 시 보안이 최우선 순위여야 하므로 온라인 계정이 해킹되지 않고 개인 정보가 안전하고 숨겨지도록 자신을 최대한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