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atch Genshin Impact를 무료로 받는 방법

더 캐치 겐신

Catch Genshin Impact는 반드시 가져야 할 무기 중 하나입니다. 에 존재하는 다양한 강력한 무기의 힘 원신 임팩트 물론 나중에 조심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캐릭터 중 하나의 능력을 실제로 향상시킬 무기를 갖게 됩니다.

이번에는 실제로 Genshin Impact 게임에서 배울 수 있는 새로운 것들이 많이 있으며, 모두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각 캐릭터마다 다른 빌드를 만들면 전투에서 더 강해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ntern Rite 3.4 Genshin Impact 캐릭터 위치

캐치 겐신을 얻는 방법

더 캐치 겐신

Genshin Impact에서 The Catch 아이템을 얻으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탐색 메뉴 열기

먼저 화면 하단에 위치한 탐색 버튼을 클릭하거나 키보드의 "M" 키를 눌러 이 메뉴를 엽니다.

낚시터 선택

더 캐치 겐신

탐색 메뉴를 연 후 방문하려는 낚시터를 선택합니다. Misty Lake, Luhua Pool 등과 같은 여러 낚시 장소가 맵 전체에 있습니다. 방문하고 싶은 장소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동" 버튼을 클릭하여 여행을 시작하세요.

장비 준비

낚시터에 도착한 후 "낚시" 버튼을 클릭하면 낚시가 시작됩니다. 사용하려는 막대와 미끼를 선택하십시오.

낚싯대는 레벨과 크기가 다르며 미끼는 낚시 성공률과 낚을 수 있는 물고기의 종류에 영향을 미칩니다.

낚시 시작

더 캐치 겐신

낚시 버튼을 클릭하고 끈을 여러 번 당겨 물고기를 유인합니다. 낚싯줄을 잘 잡고 빠르고 천천히 잡아당겨 물고기를 더 효과적으로 유인하십시오.

물고기 잡기

물고기가 관심을 보이면 낚시 거리가 충분히 가까워지고 물고기가 잡힐 때까지 천천히 줄을 당깁니다. 화면 표시를 따라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시간을 결정하고 낚시 버튼을 클릭하여 물고기를 잡으세요.

잡아라

때로는 잡은 물고기가 The Catch가 될 수 있습니다. 낚시 중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다른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적시에 낚시하고 올바른 미끼를 사용하면 Catch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낚시에는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므로 The Catch를 얻지 못한 경우 인내심을 갖고 다른 지점에서 낚시를 시도하십시오.

또한 낚시를 하면 체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낚시에 필요한 체력을 충분히 확보해야 합니다.

퍼플리쉬 더 캐치 겐신 임팩트

더 캐치 겐신

The Catch in Genshin Impact는 낚시를 할 때 무작위로 발견되는 아이템이며 다음과 같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1. 교환 비율: Catch는 Primogem, 유물 등과 같이 더 유용하고 교환 비율이 높은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레어 아이템: 더 캐치는 레어 아이템으로 찾기도 어려우므로 캐릭터를 강화하고 더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하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3. 캐릭터 개선: Catch를 사용하여 캐릭터를 개선하고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퀘스트를 완료하고 적을 더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4. 컬렉션 추가: Catch는 플레이어의 아이템 컬렉션에 추가하여 플레이어의 컬렉션을 더욱 다양하고 유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5. 낚시 과정: 낚시 과정 자체가 재미있는 활동이 될 수 있고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낚시가 재미있는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에 주목함으로써 플레이어는 The Catch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이를 사용하여 캐릭터를 향상시키고 더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캐치 인 겐신 충격은 매우 유용한 항목이며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더 캐치 획득 방법과 장점을 이해하면 캐릭터를 강화하고 더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낚시 과정 자체도 재미있는 활동이 될 수 있으며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낚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여 The Catch를 획득하고 캐릭터의 품질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The Catch Genshin을 잘 관리하고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여 낭비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The Catch를 얻고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요령을 친구와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ridescence In Papers Genshin Impact 웹 이벤트 가이드

Genshin Impact를 오직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