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베일 영웅

링

Vale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모바일 레전드 Chou와 같은 ML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Mobile Legends는 Vale 영웅이 있는 MOBA 게임입니다. 이 마법사 자체는 꽤 인기 있는 마법사입니다. 이 영웅은 Vale 카운터 영웅을 사용하지 않고는 이기기 어렵습니다.

Crowd Control에 의존하는 그의 능력과 그의 공격의 장점, 그의 모든 기술은 매우 강력하고 치명적인 콤보로 공격에 전념하여 다음 Vale Mobile Legends 영웅 카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Vale 카운터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제 이 마도사 영웅의 흉포함에 대처하기 위해 다음 영웅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MLBB 카운터 베일 영웅 목록

히어로즈 카운터베일

Vale 카운터 영웅에게 사용할 수있는 Chou. 바람 스킬을 해제하면 Chou는 면역을 부여하는 두 번째 스킬로 쉽게 약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Chou의 치명적인 콤보를 사용하고 Chou의 궁극기와 함께 그를 조준하십시오. 아이템 손상을 사용하면 즉시 죽습니다.

이 스킬로 Hero Chou는 거의 모든 영웅을 읽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1스킬과 2스킬 초우를 합칠 수 있기 때문에 난이도를 옮기는 수고를 감수할 만하다.

슈의 콤보 스킬을 사용하면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Chou가 자신이 잃고 싶은 등급을 쉽게 따라 잡을 수 있도록 번쩍이는 전투 주문을 사용해야합니다. 전투 주문에서 Floorker를 사용하여 그의 3가지 기술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헬커트

히어로즈 카운터베일
헬커트

Vale의 다음 영웅 카운터는 매우 쉽게 카운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암살자 영웅 중 하나인 Helcurt입니다. 상대의 시야를 가릴 수 있는 궁극기 덕분이다.

궁극의 콤보를 사용하면 그에게 매우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매우 치명적인 Helcurt의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매우 빠르게 패배시킬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영웅에 대해 매우 치명적인 유일한 것은 그의 패시브 스킬, 즉 (Race Advantage) 이 스킬이 없으면 Helcurt는 찌꺼기 영웅이 될 것입니다.

무력

히어로즈 카운터베일
무력

처형 능력이 매우 높은 암살자 영웅인 히어로 세이버. 이 한 명의 영웅은 매우 빠르고 치명적인 상대를 상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Vale의 영웅도 예외는 아니며 Sabre도 단 한 번의 궁극적인 공격으로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상대는 움직이지 않고 즉시 패배합니다. 세이버는 Mobile Legends의 모든 마법사 또는 마크맨 영웅을 셀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히어로즈 카운터베일

Ling은 Vale을 기습하는 매우 빠른 기동성 덕분에 Vale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콤보에 들어가거나 콤보에서 벗어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궁극기입니다.

이미 모든 핵심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면 Ling은 고통스러운 데미지와 매우 짧은 주 기술 쿨다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영웅이든 매우 쉽고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Ling은 그의 많은 점멸 기술로 유명합니다. 이 영웅은 위아래로 빠르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Odette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유 종

히어로즈 카운터베일
유 종

Yu Zhong은 아마도 현재 설정 또는 후속 조치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일 것입니다. 상대의 위치를 혼란에 빠뜨리고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는 것은 그를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Yu Zhong은 또한 상대 영웅에게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Yu Zhong의 Dragon Tail 스킬은 스킬 끝을 사용하여 공격하는 경우에만 큰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위치를 적절하게 조정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직접적인 팀 전투에 사용할 수 있으며 후반 게임이 도착하면 매우 치명적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라일리아 카운터 영웅

이들은 Vale을 물리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영웅입니다. 일곱 명의 영웅 중 Vale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영웅은 무엇입니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인도네시아에서 최고의 가격과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