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Ruby Mobile Legends를 사용하시나요? 6가지 강점과 약점에 주목하세요, 친구들!

루비 모바일 레전드 커버

영웅 루비 모바일 레전드 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전투기 그리고 유조선 동시에 때문에 기술 기본.

영웅 이 낫 무기는 다음과 같이 사용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어시스트 공격 또는 하위 DPS 에 의해 발생 기술 동안일 수 있는 1과 2 생활 도둑질. 믿거 나 말거나, 생활 도둑질 루비는 그를 군중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플레이어 안에 새벽의 땅.

옆에 생명을 훔치는 기술그녀, 루비도 항상 영웅 OP 모든 게임에서. 드물지 않게 Ruby는 추격전에서 탈출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영웅 ~와 함께 폭발 피해, 할 수 있는 것 CC 또한, 그러면 어렵습니다. 유조선 순수한.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10명의 스플릿 푸시 영웅, Turret Opponents Auto Out Bro!

이 기사에서 저자는 Ruby를 사용할 때의 좋은 점과 나쁜 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성냥. 이러한 측면을 알아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그의.

루비 모바일 레전드의 6가지 장점

상대방의 진형을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루비 모바일 전설은 상대의 대형을 방해
영웅 루비는 상대를 포탑으로 "당깁니다"

우선, Ruby Mobile Legends를 강력한 파티로 사용하여 상대방을 지역 밖으로 유인할 수 있습니다. 기술 Ruby의 패시브는 직진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KO 용이하게.

루비가 상대방을 유인할 수 있다면 즉시 사용하세요 기술 1초 가까이 터릿 그래서 팀 손상 상대방이 두 배로 받았습니다. 상대방이 도망가면 깜박임, 사용 기술 2 Ruby는 그것을 되찾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기본 공격

그 두 번의 연속 공격과 대문자로 터릿 팀, 자동으로 그는 얻을 수 있습니다 퍼스트 블러드 제대로 할 때.

루비는 최소한 상대가 도발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낫으로 도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의 기술은 상대 그룹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Ruby Mobile Legends는 많은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영웅 루비는 여러 대상을 공격합니다.

좋은 소식, 기술 Ruby는 하나의 대상만 공격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두 개 이상의 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조건, 상대가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기술-그의.

예를 들어 Ruby가 영웅 X.Borg, Chou, Saber처럼 Ruby의 위치는 영웅 그만큼. 기술 2차와 궁극적인세 가지 모두를 동시에 칠 수 있습니다. 타이밍 맞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uby는 여전히 근거리 전투기입니다. 따라서 그는 하나 이상의 목표물을 퍼 올리기 전에 적어도 목표물에 어느 정도 가까워야 합니다.

원하는 경우 찌름 그냥 전술을 사용 기술 1 + 터릿 또는 기술 1 + 팀원을 공격하십시오. 하지만 원한다면 죽이다 싸워서 사용하라 기술 2차와 궁극적인.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영웅

민첩하고 민첩한 영웅

루비 모바일 레전드 애자일 무브먼트
영웅 루비의 손재주가 상대방을 포탑으로 유인합니다.

사용 후 귀엽게 위아래로 점프하는 루비 모바일 레전드 기술-그의? 걱정하지 마세요. 기술 추가할 루비 패시브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방어-그의.

이러한 행동을 통해 Ruby는 적어도 사용을 마칠 때마다 상대방에게 쉽게 잡히지 않습니다. 기술. 루비는 상대에게 공격을 당해도 빠르지 않다. KO 보너스 때문에 방어 그만큼.

이것을 이용하여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콤보 공격 다음, 즉 콤보 기술 1과 2 또는 그 반대의 경우 궁극적인. 루비의 모든 공격은 다음과 같이 강화됩니다. 생활 도둑질Ruby의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따라서 Ruby의 움직임 민첩성을 사용하여 수준 측량 개선하다 방어 뿐만 아니라 능력 생활 도둑질상대방이 루비를 넘어뜨리는 데 더 어려움을 겪게 합니다.

상대 포케 마스터

루비 모바일 레전드 찌르기 상대
Hero Ruby Poke 및 Lure Phoveus를 포탑으로

Ruby를 다음과 같이 플레이하면 정글러 또는 배치 경험치 차선, 그는 경기가 시작될 때 확실히 종종 상대의 목표가 될 것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찌름 상대를 유인하기 위해 터릿 가장자리 또는 군중이 있는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트릭, 그냥 사용 기술 1과 2도 마찬가지 기술 상대방이 팀의 영역에 점점 더 끌리도록 수동적입니다.

이것은 매우 수익성이 있을 경우 항목 루비는 이미 완성되었습니다. 기술 패시브는 보너스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생활 도둑질 ~에서 항목 루비가 사용합니다. 점점 더 항목 ~와 함께 생활 도둑질, 더 나은 너무 생활 도둑질 루비.

이것이 루비가 사용된 이유입니다. 영웅 능력이 있기 때문에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찌름 한 번에 생활 도둑질 귀찮은 핵심 영웅 상대.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별빛 피부 유출

괜찮은 수비를 가진 파이터

루비 모바일 레전드 디펜스 오케이
Ruby Heroes는 Yin/Lieh 영역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기술 Ruby Mobile Legends의 패시브 능력은 물리적 공격과 기반 공격 모두에서 방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마법. 이것은 물론 직면해야 할 초기 자본입니다. 영웅 ~와 함께 하이브리드 피해 Natan, Esmeralda 및 Kimmy처럼.

한편 루비도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다. 유조선 프랑코와 박시아처럼 기술 수동태는 항상 적절하게 사용됩니다. 즉, 당신이 알아야 타이밍 입다 기술 루비.

직면했을 때 영웅 ~와 함께 하이브리드 피해, Ruby는 전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 터릿 또는 기술 2 + 터릿 그리고 찌름 그래서 그들은 때려 손상 더. 그러나 직면한 경우 유조선 강인한 루비는 항상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고 수집해야 합니다. 어디 ~을 위한 궁극적인.

알다시피, 유조선 대부분은 폭발 피해 또는 CC 번거롭기 때문에 Ruby는 만일의 사태를 예상해야 합니다. 역습 파라에서 유조선 그만큼.

중간 게임에서 위험한 시작

루비 모바일 레전드 미드 게임 오케이
중간 게임 중 영웅 루비 "미친"

가운데 ~까지 늦은 경기 Ruby Mobile Legends는 이 단계에서 최대 능력에 도달하므로 좋은 상황이 될 것입니다.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차선 Ruby의 메인스테이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경험치 차선 또는 밀림 그는 적은 것으로 많은 것을 요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로밍 그리고 농업 경험치 만큼 잘 버프 한 번에.

능력으로 활착괜찮습니다. Ruby는 항상 추격이나 함정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영웅 올바르게 사용하면 카운터. 그것은 축복이다 기술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패시브 생활 도둑질 그리고 방어-그의.

또한 많은 조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술 순간 게임 중반, 예시 기술 2, 기술 1위와 궁극적인 상대방이 도망칠 수 없도록 계속 유인합니다.

물론 사용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어디 커밋하기 전에 루비 콤보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 10명의 영웅과 함께 Stack Mobile Legends를 할 수 있습니다!

Ruby Mobile Legends의 6가지 약점

초기 게임 중 소프트 타겟 상대

루비 모바일 범례는 종종 표적이 됩니다.
초기 게임 중 Hero Ruby 소프트 타겟 상대

Ruby는 "피더"공격적, 그는 많은 목표가 될 것입니다 영웅 시간에 맞서 초기 게임. 그들은 Ruby를 자유롭게 놓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농업 당연히.

불행하게도 루비는 기술 꽤 위아래로 점프하게 만들 수 있는 패시브, 이것은 존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영웅 Gloo, Khufra, Aldous 또는 Cecilion은 깜박거리다 그리고 스킬 쌓기.

이 상태는 Ruby도 혼자 있을 때 악화됩니다. 정글 레인 또는 경험치. 얼마나 힘든 플레이어, 언제 포위되었을 때 초기 게임 물론 탈출도 어렵다.

따라서 Ruby는 퍼스트 블러드 싸우다 초기 게임 제대로 배치하고 사용하지 않은 경우.

항상 패시브 스킬에 의존

루비 모바일 레전드는 패시브 스킬에 의존합니다.
패시브 스킬 없이는 무기력한 영웅 루비

Ruby Mobile Legends는 실제로 의존하기 때문에 기술 수동적, 그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곤경에 처할 것입니다 어디충분하지 않다. 기억하세요, 루비는 많이 사용합니다 기술그녀가 활성화할 수 있도록 기술 수동적인.

루비가 없었다면 상상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이 패시브를 사용하면 보너스 없이 상대의 움직임만 제한할 수 있습니다. 방어 그리고 생활 도둑질 그래서 상표-그의.

밖으로 어디 또한 정기적인 히트작이 될 수 있기 때문에 Ruby에게는 나쁜 징조입니다. 죽이다 이미 진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 게임 중반. 점점 강해지는 것은 Ruby만이 아니라 영웅 상대는 지금 확실히 좋아지고 있다 게임 중반.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다운로드가 처음이신가요? 복잡한 메커니즘 없이 이 24명의 영웅을 사용해 보세요, 친구들!

낭비 마나 영웅 포함

꽤 낭비인 ruby mobile legends
영웅 루비는 부지런한 정글링이어야 합니다.

비록 루비는 생활 도둑질 그것은 좋지만 모든 것이 쓸모가 없다면 어디먼저 소모됩니다. 왜냐하면, 기본 공격 루비는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Ruby는 기술 2 대상을 공격할 수 있는 범위가 더 깁니다. 슬프게도, 기술 이 중 2개 사용 어디 이상 기술 1st.

이를 예상하려면 실제로 구매만 하면 됩니다. 항목 가산기 어디 단지. 그러나 구매를 관리하기 전에 항목 물론, 당신은 확실히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농업 전에.

많은 것을 피해야 하기 때문에 Ruby에게 가장 힘든 순간이 될 것입니다. 영웅 상대.

Lifesteal을 위한 보급품 필요

루비 모바일 레전드는 아이템 공급이 필요합니다
Ruby Hero는 Lifesteal 아이템을 공급해야 합니다.

기준에 따라 기술 패시브, Ruby Mobile Legends는 장착하면 더욱 좋습니다. 항목 생활 도둑질.

가져오지 않으면 라이프 스틸 아이템, 자동으로 Ruby는 방어 없이 코스 생활 도둑질 꾸준한.

참으로, 플레이어 Ruby를 플레이하는 사람은 자동으로 이월됩니다. 항목 ~을 위한 생활 도둑질. 그러나 경우는 저장과 동일합니다. 어디. 물론 루비는 바로 살 수 없다. 항목 ~을 위한 생활 도둑질 게임이 시작되면 맞죠?

그러므로, 초기 게임 for Ruby는 통과해야 하는 테스트입니다. GG 업그레이드 안에 게임 중반.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강력한 Gatotkaca 빌드 아이템 추천

Offlaner가 되기에는 좋지 않습니다.

루비 모바일 전설 offflaner less
Hero Ruby는 오프라인 상태일 때 도움이 필요합니다.

루비는 덜 효과적일 것입니다 오프 플래너 그가 없기 때문에 깜박임 스킬 또는 공격에 대한 신체의 저항력을 높이는 보충제 폭발 피해.

예, 맞습니다. 루비가 그렇습니다. 영웅 기민한. 그러나 속도는 CC 기술 그리고 버스트 추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손상 무시할 수 있는 것 방어.

루비가 장착되어 있지 않다면 항목 방어 유능한 대신에 오프 플래너, 루비는 식사가 될 것입니다 영웅 싸우다 오프라인.

트루 데미지에 약함

루비 모바일 전설은 진정한 피해에 약합니다
영웅 루비는 갱킹과 진정한 피해에 대해 무력합니다.

루비의 천적은 영웅 능력으로 진정한 피해 또는 모든 방어를 뚫고 전달할 수 있는 공격 손상 축소하지 않은 원본.

루비를 만났을 때 영웅 이 능력을 가진 사람은 공격의 템포와 위치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활 도둑질 많은 것을 잃지 않고 휴대전화.

또 다른 기대는 어시스트 물론 팀원들로부터. 루비가 돌아올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팀원들과 함께 루비를 로테이션하세요. 생활 도둑질 그를 노리는 상대를 물리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Luo Yi 빌드 권장 사항 2022

Ruby Mobile Legends의 장점과 단점 중 일반적으로 귀하의 주력이자 문제인 Vicigers는 무엇입니까? 것 같다, 공급 어디-많지 않아서 번거롭다 자주 하지 못해서 스팸 기술 ~을 위한 생활 도둑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