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Dota 2 IO가 The International(TI) 11에서 발표됩니까?

Dota 2 IO의 영웅

주의를 기울이면 IO는 The International(TI) 결승전에 항상 등장하는 Dota 2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프로게이머들이 이 영웅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그렇다면 IO는 TI 11 Finals에 참석합니까?

설명이 궁금하세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IO, 더 위스프

Dota 2 IO의 영웅
Hero Dota 2 IO 포스터.

IO는 Dota 2에서 가장 독특하고 신비로운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떠다니는 빛의 공 모양의 IO는 전투에서 팀 전체를 도울 것입니다.

Lore에 따르면 IO는 세계의 핵심이며 시간 이전에 존재하며 모든 소스의 소스라고 합니다. 우주의 힘으로 힘을 나누어 친구들을 강화합니다.

역할상으로는 IO가 5포스트 서포터 영웅인데 특이하게도 드래프트에서 IO는 히어로즈 스트렝스 드래프트에 포함된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IO는 상당히 강력합니다. IO가 여러 플레이어에 의해 Midlaner가 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아시다시피 IO는 The International(TI) Finals에 결석한 적이 없습니다. 연도부터 2018, 2019, 그리고 2021, IO는 항상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IO는 다음에서 사용합니다. PSG LGD, OG, 팀 시크릿, 또는 팀 정신.

TI 11 플레이오프 토너먼트에서 IO는 사이드에 한 번만 등장했습니다. 야수 해안에 대한 PSG.LGD. 그리고 사실 그 경기에서 PSG.LGD는 졌다. 지원 중인 IO의 존재가 여전히 유효합니까? 아니면 교체?

좋아요,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IO가 여전히 TI 11 2022에서 최고의 지원을 받을 자격이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테더 및 과충전 – 주요 기술 IO

테더 기술 및 과충전 영웅 Dota 2 IO 표시. 출처: VCGamers.

IO는 IO의 메인 스킬인 Tether라는 첫 번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IO는 이 스킬을 사용하여 다른 영웅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밧줄에 묶인 친구는 추가 이동 속도를 얻고 마나/체력 재생을 공유합니다. 따라서 IO와 친구들이 함께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오버차지는 8초 동안 공격 속도, 주문 증폭, HP/마나 재생에 중점을 둔 IO의 세 번째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실제로 IO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힘을 테더를 사용하는 팀원들과 함께 사용하지 않는다면 손해입니다.

그래서 이 두 스킬은 필수인 콤보, 패키지입니다. IO도 영웅으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지원하다, 보통 그는 동행합니다 Safelaner 또는 오프라이너.

Offlaners의 경우 Sven, Slardar, Ax 또는 Tiny와 같은 영웅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Safelaners의 경우 Shadow Fiend, Slark 또는 Sniper 및 Drow Ranger와 같은 장거리 영웅과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패치 7.23c 최고의 캐리 영웅 5명

"적 매개 변수"로서의 영혼

Dota 2 IO의 영웅
Hero Skill Display Dota 2 IO 재배치. 출처: VCGamers.

Spirits는 IO의 두 번째 스킬로 주변에 5개의 오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제거할 때 구체의 거리를 멀리 또는 가깝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오브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폭발하여 마법 피해, 적의 움직임을 늦추고 시야를 확보합니다(Fog of War에 있는 경우). 한편, 크립에게 맞으면 폭발하지 않고 약간만 줍니다. 마법 피해.

영혼을 사용하여 크립을 쉽게 쌓을 수 있습니다. 크립을 쌓을 시간이 되도록 50초 전에 꺼내야 합니다.

또는 적군이 뭉칠 경우를 대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이 보이지 않더라도 구체가 적중하면 폭발합니다.

또한 읽기: 최신 Dota 2 Buff 2022를 위한 5명의 강력한 영웅

재배치 – 대체할 수 없는 서명 영웅 Dota 2 IO

Hero Skill Display Dota 2 IO 재배치. 출처: VCGamers.

이것은 다른 어떤 영웅도 가지고 있지 않은 유일한 기술입니다. IO는 자신과 파트너(테더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가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순간이동합니다.

순간이동 전 IO는 순간이동 준비 등 스킬 시전 시간을 갖는다. IO가 다음과 같은 상태에 도달하면 이동 불가, 기절, 무력화, 무장 해제, 까지 , 캐스팅이 실패하고 Relocate Skill이 쿨다운됩니다.

종종 IO 플레이어는 친구(캐리, 오프플레이너)를 기지로 다시 데려옵니다. 전투나 갱킹을 놓치지 않기 위해 친구를 데려오는 이들도 있다.

단점은 Relocate를 사용한 후입니다. IO의 몸 위에는 12번부터 카운트다운이 시작됩니다.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IO는 다시 그 자리로 돌아옵니다.

그 무엇도 이 카운트다운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기존에는 을의 셉터나 마을 차원문 스크롤 등 여러 방법으로 이 스킬을 해제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제 이 방법은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때 작가가 알고 있는 방법은 Kunkka의 X Marks The Spot Skill 또는 Keeper of the Light의 Recall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머지는 아무도 할 수 없습니다.

IO는 또한 한 영웅에서 Tether를 분리하고 다른 영웅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IO는 기본적으로 혼자 돌아가거나, 이전 영웅과 함께 돌아가거나, 다른 영웅과 함께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Dota 2의 Hero IO는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까?

Dota 2 IO의 영웅
스킨 아르카나 히어로 도타 2 IO.

기술면에서 IO는 여전히 가치가 있지만 실제로는 아닙니다. International (TI) 11 플레이어는 Marci, Undying, Crystal Maiden, Snapfire, Hoodwink와 같은 Dota 2의 새로운 META 영웅 지원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IO가 가지고 있는 버프를 교체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 버프를 제공할 수 있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리바운드 스킬을 가진 마르시가 잠시라도 이동 속도를 추가할 수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한편, 공격 속도 버프는 오거 마법사와 군단 사령관에게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IO가 지원으로 주는 피해는 그다지 아프지 않습니다. 특히 지원이 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버프에 관해서는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따라서 결론은 IO가 여전히 The International(TI) 11 Final에 서포터로 참석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아이오가 주는 버프도 꽤 길었다.

어쩌면 IO를 대체할 수 있는 영웅 스킬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다시 Dota 2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한 것 같습니다. 매번 더 나은 영웅으로 업데이트되는 영웅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때? 랭크에서 IO를 사용하는 데 여전히 관심이 있으십니까?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