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BTR Agie, 가장 아름다운 BA, Bro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BTR 아기

아름다운 BA를 모르는 사람 BTR 애기, 확실히 비시저스 나는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서 이 아름다운 여성을 자주 보았다.

BTR Agie의 본명은 Angie Marcheria Setiawan입니다. 존재하기 전에 브랜드 대사 Bigetron 팀인 BTR Agie는 주로 TikTok 플랫폼에서 콘텐츠 제작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름다운 여성은 동영상 블로그 및 스트리밍 게임과 같은 YouTube 채널에서 흥미로운 콘텐츠를 공유하는 데 매우 적극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MLBB 프레지던트 컵 결승 챔피언 BTR 알파 축하합니다!

BTR 아기는 누구입니까? 

Angie Marcheria는 e스포츠를 합니다
앤지의 프로필입니다. 출처: 유튜브.

브랜드 앰배서더(BA)로서, 비게트론 e스포츠이름이 Angie인 여성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팀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Bigetron이 플레이하는 모든 게임을 지원하며 BTR Agie가 게임을 라이브로 스트리밍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BTR Agie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BA Esports 중 하나입니다. 참고로 브랜드 대사 또는 BA는 제품, 뷰티, 브랜드 또는 공공 서비스 홍보를 담당합니다. 

Angie Marcheria 또는 BTR Angie는 2002년 3월 4일 자카르타에서 태어났습니다. 이것은 2022년에 BTR Angie가 20세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BTR Agie는 기독교인이며 Santa Ursula High School에 다닙니다. Angie Marcheria는 2021년부터 Bigetron의 브랜드 대사가 될 것입니다. 성과 측면에서 볼 때 BTR Angie는 주요 행사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BTR Angie가 상태 기호만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술에 관해서는 이 소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Angie Marcheria는 게임을 정말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는 PUBG Mobile입니다.

Angie Marcheria에 따르면 e스포츠에서 그녀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팀원들과 함께 일하는 법을 배우는 것으로 시작하여 Youtube에서 자주 스트리밍하는 PUBG 플레이어가 됩니다.

따라서 BTR Agie라고도 알려진 Angie Marcheria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Vicigers를 위한 정보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TR Alice, Bigetron의 BA가 된 아름다운 전직 프로 선수

BTR Agie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많은 팬들이 이 아름다운 소녀에 대한 사실을 알고 싶어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자카르타에서 온 이 소녀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끝까지 읽어보세요! 

관심있는 교육 

가장 아름다운 BA
Angie Marcheria – 가장 아름다운 BA. 출처: 유튜브.

그녀는 연예계에서 열심히 일하고 e스포츠계에서 매우 활동적이지만 Angie Marche는 교육계를 잊지 않았습니다. 

이 미인은 인도네시아에서 게임 BA로 바쁘지만 교육을 중시하는 게이머이자 BA Esports입니다. 

고등학교(SMA)를 졸업한 후 BTR Agie는 한국 연세대학교 인삼국과 언더우드 국제 대학에서 교육을 계속했습니다. 

그에게 교육은 연예계에서 어떤 일을 하든 추구해야 할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일이다. Angie Marche는 성공적인 역할 모델이 되고 싶다고 말하며 계속해서 교육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미 연인이 있다

BTR 아기
Angie Bigetron의 남자 친구. 출처: 유튜브.

인도네시아 전역의 게이머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사실 중 하나는 이 아름다운 여성에게 이미 남자 친구가 있다는 것입니다.

눈부신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남자가 그녀에게 매료될 것입니다. 현재 그는 이미 잭 리, 대럴 조원오와 교제 중이다. 

자신의 틱톡 계정에 올린 글에는 얼굴을 드러내지 않은 채 검은 옷을 입은 남자의 팔을 잡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선수들, 특히 오랫동안 앤지 마르케리아의 뒤를 이어온 남자 선수들은 이 사실에 깊은 슬픔과 실망감을 느꼈을 것이다.

Angie Marcheria에게는 이미 남자 친구가 있지만 Angie의 충성스러운 추종자는 여전히 많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많은 팬들이 그의 여자친구를 질투하지만 그렇다고 팬들이 그를 떠나는 것은 아니다. Vicigers는 그들 중 하나였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Ryzen PUBG BTR 통계: K/D 비율, PUBG ID 및 설정

죄수로 기소 된 적이 있습니다.

BTR 아기
출처: 수아라닷컴.

Angie는 Bigetron Esports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알려지기 오래 전에 이미 Tiktok의 셀레브그램 및 콘텐츠 제작자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처음에 Angie Marche는 Baim Wong의 지시에 따라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일 때문에 두 사람은 종종 함께 시간을 보내며 친구로 여겨진다. 

그러나 내용의 친밀감으로 인해 Angie와 Baim Wong은 바람을 피웠다. 이로 인해 많은 네티즌들은 BTR Agie를 가해자로 지목하게 되었습니다.

혐의 이후 Angie는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자신에 대한 부정적인 댓글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가 내용 친구로 제한된다는 해명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BTR Agie에는 이미 여자 친구가 있기 때문에 이 문제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TR Alice, Bigetron의 BA가 된 아름다운 전직 프로 선수

따라서 BTR Agie에 대해 알지 못할 수도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 아름다운 여성의 팬 중 한 명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