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2022년 상대 영웅 납치를 위한 나탈리아의 엠블럼!

엠블럼 나탈리아 커버

시즌 23의 메타에 포함된 암살자 영웅 중 하나로 나탈리아 엠블럼의 변형 모바일 레전드 순수한 암살자 버전의 나탈리아 엠블럼 빌드부터 지원하는 등 매우 다양합니다.

다만 스플릿 푸시 능력을 가진 나탈리아를 덜 공격적인 엠블럼으로 만들었다면 아쉬울 것이다. 게다가 나탈리아는 궁극의 기술로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나탈리아는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상당히 안정적인 성능을 보이는 영웅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스킬 1과 기본 공격으로 퍼스트 블러드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talia ML은 버프를 받고 더 많은 OP가 됩니다!

다음에서 저자는 자신의 역할, 즉 암살자에 따라 상대의 영웅을 납치하기 위해 나탈리아 엠블럼을 구축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플레이어 레벨이 아직 30이 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물리적 엠블럼으로 Natalia를 빌드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엠블렘 나탈리아 커스텀 어쌔신 버전

맞춤형 암살자를 사용하는 나탈리아의 엠블럼은 그녀를 배회할 수 있는 사이드라이너로 만들 수 있으며 때때로 중간 차선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Natalia의 사이드라이너는 필요에 따라 EXP 레인 또는 골드 레인 어디에나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때 상대를 납치할 수 있는 나탈리아의 빌드는 그녀가 스플릿 푸시 영웅으로서 자신의 능력에 의존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즉, Natalia는 지원에 의존하지 않고 사이드 레인(골드 또는 EXP 레인)을 통해 독립적으로 밀고 나가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신고 렉시 YT, 나탈리아는 맞춤형 암살자 엠블럼으로 제작된 경우 사이드 레인에서 상대를 "납치"할 수 있습니다.

엠블럼 나탈리아 커스텀 어쌔신 1
커스텀 어쌔신 레벨 60이 포함된 나탈리아 엠블럼

우선, 물론 플레이어 레벨 10에서 맞춤 암살자 엠블럼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재능 엠블럼을 모두 잠금 해제하려면 레벨 45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번 엠블럼 빌드는 레벨 45 이상이고 모든 맞춤형 암살자 재능을 잠금 해제했을 때로 가정합니다.

다음으로 하위 재능에 대해 3점, 주요 재능에 대해 1점으로 표시된 재능 포인트를 분배합니다.

엠블럼 나탈리아 커스텀 어쌔신 2
하위 재능 민첩성 3포인트 설정

Sub-Talent Agility(첫 번째 행의 가장 오른쪽)에 3점을 설정하면 Natalia의 사이드라이너 빌드가 더 정확해집니다. 그 이유는 Natalia가 많이 돌아다니며 때때로 회전하여 전쟁을 "활기차게" 하거나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때문입니다.

민첩성을 이 3포인트로 설정하면 나탈리아는 더욱 민첩해집니다. 특히 폭발 피해를 주는 영웅에게 쫓기지 않고 많이 찔러야 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엠블럼 나탈리아 커스텀 어쌔신 3
하위 재능 침략 세트 3 포인트

그 후 Sub-Talent Invasion으로 Natalia의 상징을 3점으로 설정합니다. 나탈리아는 민첩성으로 민첩할 뿐만 아니라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손상시킬 수 있는 물리 피해도 있습니다.

이것은 스팸 스킬 1과 Natalia의 기본 공격, 특히 그녀의 "사라진" 모드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상대방을 납치하는 나탈리아의 빌드는 추가 물리 관통력과 궁극기의 추가 피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물론 궁극기인 1번 스킬과 나탈리아의 기본 공격을 조합하면 상대를 죽일 확률이 더 높아진다. 사이드라이너로서 그는 확실히 많은 경험치나 골드를 빠르게 획득할 것입니다.

엠블럼 나탈리아 커스텀 어쌔신 4
주요 재능 세트 높음 및 건조

나탈리아의 메인 탤런트 세트(하단)에 대해 사이드 라이너, 상대를 "납치"하거나 스플릿 푸시로 탤런트 높음 및 건조함을 선택합니다. 이 재능은 상대 영웅과 결투할 때 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이 빌드의 주요 초점은 팀원들과 자신을 분리하고 상대 사이드라이너 메카닉을 초대하여 싸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Natalia가 상대와 많은 일대일 결투에 참여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엠블럼 나탈리아 커스텀 어쌔신 5
연속 학살 궁극의 재능 세트

그러나 더 빨리 회전하고 많이 죽이는 Natalia의 엠블럼 세트를 원한다면 Talent Killing Spree를 선택하십시오.

이 Talent Killing Spree를 사용하면 Natalia가 상대의 영웅을 죽일 때마다 단 5초 동안 15% HP와 20%의 속도가 보너스로 제공됩니다.

이것은 많은 킬을 만들어 상대를 "활기차게" 하고 "납치"하는 Natalia의 빌드에 적합합니다. 확실히 나탈리아는 이 특성으로 더 공격적일 것입니다.

물론 이 빌드는 플레이어 레벨이 45 이상일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레벨이 그보다 낮으면 물리적 엠블럼이 있는 공격적인 나탈리아 빌드를 위한 특별한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나탈리아의 고통스러운 체형 추천

빌드 엠블럼 나탈리아 물리적 엠블럼 버전

나탈리아 엠블럼 빌드와 실제 엠블럼을 사용하여 공격적인 나탈리아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Natalia는 경기 시작부터 좋은 물리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도 유튜브 채널에서 신고중 렉시 YT, 이 물리적 엠블럼으로 나탈리아 엠블럼을 제작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물리적 공격을 추가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물리적 1이 있는 나탈리아 엠블럼
보조 재능 활력 3포인트 설정

첫 번째 단계는 Vitality에서 3개의 Sub-Talent 포인트를 완전히 할당하는 것입니다. 이 3개의 활력 포인트로 Natalia는 초기 게임에서 꽤 좋은 HP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점은 나탈리아가 여전히 사이드 레인을 잘할 수 있고 납치와 스플릿 푸시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리적 2의 엠블렘 나탈리아
하위 재능 용기 3점 설정

다음으로 Sub-Talent Bravery에 총 3점을 할당합니다. 나탈리아는 물리 공격에 대해 추가로 12점을 얻게 되며, 경기장에서 그녀의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이 Bravery에도 3점을 할당함으로써 Natalia는 상대를 죽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킬을 생성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됩니다.

물리적 3의 엠블렘 나탈리아
사격 궁극의 재능 세트

마지막으로, Natalia가 최대 5%의 추가 물리적 손상 보너스를 갖도록 주요 Open Fire Talent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물론 Natalia가 번개로 상대를 죽이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 물리적 엠블럼으로 나탈리아의 엠블럼 빌드는 물론 사이드라이너로 스플릿 푸시, 상대 살해 또는 로밍 작업을 계속 수행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 스킬 1, 기본 공격의 조합을 항상 사용하여 그가 경기장에서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Lexy YT YouTube 채널에서 커스텀 암살자와 피지컬로 사이드레인 버전의 나탈리아 엠블럼을 빌드하는 특별 영상을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히어로 나탈리아입니다.

Natalia는 시즌 23까지 푸시 랭크에 자주 사용되는 암살자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이 Natalia 엠블럼 빌드를 사용하면 상대 영웅을 납치하고 조용히 죽일 수 있는 영웅으로서 그녀의 기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