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시간을 채우기 위한 완벽한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앱

누구나 스트레스를 풀고 여가 시간을 채우기 위해 확실히 엔터테인먼트가 필요합니다. 더욱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이번에는 저자가 귀하를 위해 특별히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제안을 제공할 것입니다.

VCGamers 스타일의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선택에 흥미를 느끼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대학생을 위한 10가지 이상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당신은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앱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앱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앱 중 하나인 Netflix. 출처: Pexels.com

현재 현기증이나 지루함을 완화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음악을 듣고, 영화를 보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제 스마트폰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예, 스마트폰은 이제 한 손에 들어 있는 완전한 패키지입니다. 전화 통화, Whatsapp, 입력뿐만 아니라 모든 것.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구독하기만 하면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따라서 저자는 당신이 좋아하는 엔터테인먼트 유형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제안합니다.

또한 읽기: Android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방법

오디오(음악 및 팟캐스트)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앱
음악 분야의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

음악은 우리가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형식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어떤 곳에서는 관람객들이 지루하지 않게 오디오(노래나 악기)를 오락의 한 형태로 활용하기도 한다.

모바일의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저자는 다음을 권장합니다. 유튜브 뮤직, 노이스, 그리고 스포티 파이.

유튜브 뮤직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Youtube 출력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적인 유튜브와 달리 백그라운드에 있어도 오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소음 팟캐스트 듣기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Podcast는 스토리, 시리즈 등의 형식을 취할 수 있는 디지털 미디어 오디오 프로그램입니다.

마지막은 스포티 파이. 작가는 왜 마지막에 넣었을까? Spotify는 위의 두 애플리케이션의 완전한 패키지이기 때문입니다. 동일한 미디어에서 음악과 팟캐스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위의 세 가지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라는 한 가지 이유로 수요가 많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구독하지 않아도 애플리케이션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iPhone용 최고의 음악 제작 앱 목록

시각 자료(동영상 및 이미지)

비디오 필드의 모바일 앱 로고.

오디오보다 비주얼을 우선시하는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도 있습니다. 시각적인 형태로 즐거움을 주고 싶다면 저자가 제안하는 유튜브, Tik의 톡, 그리고 9개그

유튜브 오늘날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시각적 디지털 미디어입니다. Youtube에는 뮤직 비디오, 워크스루, 게임 리뷰 등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러면 경쟁자는 똑딱, 짧은 길이의 비디오에 더 중점을 둡니다. 생활 꿀팁이나 짧은 동영상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Tiktok은 확실히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마지막은 9개그. Memes 또는 시각적 패러디 콘텐츠를 읽는 것을 좋아한다면 9Gag가 적합한 앱입니다. 거기에서 다른 사람들이 만든 재미있고 흥미로운 밈을 읽을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영화

영화 분야의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

긴 지속 시간을 가진 오디오와 비주얼의 조합입니다. 영화 형식의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을 찾고 있다면 다운로드해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그리고 디즈니+.

넷플릭스 다양한 영화를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TV 프로그램,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에서 시작합니다. Squid Game, Money Heist 및 Stranger Things를 기억한다면 Netflix를 통해 제공되었습니다.

반면 디즈니+ 영화와 TV 프로그램도 제공하는 Walt Disney 소유의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그들은 Disney, Pixar, Marvel, Star Wars 및 National Geographic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이 두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의 장점은 VOD(주문형 비디오)라는 것입니다. 시청할 비디오 또는 영화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iPad용 최고의 영화 감상 애플리케이션 목록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앱: 게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앱
HP에서 게임 플레이 시뮬레이션. 출처: 펙셀.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마지막 엔터테인먼트 형태는 게임입니다. 여가 시간을 채우기 위해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이 범주는 권장 사항을 제공하기 가장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모든 사람이 다른 게임 장르를 좋아할 수 있고 모든 사람이 적합한 사양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자는 아래에 몇 가지 기사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포테이토 폰에 적합한 최고의 안드로이드 라이트 게임 5가지!
또한 읽기: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5가지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Android 아케이드 게임 컬렉션
또한 읽기: 2022년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5가지
또한 읽기: iPhone 및 Android용 최고의 퍼즐 게임 목록

그것은 여가 시간에 시도할 수 있는 일련의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위의 많은 응용 프로그램 중 어떤 것을 사용해 보셨습니까?

에서 게임 및 바우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