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bor Valorant Agent를 빠르게 얻는 방법

하버 용맹

라이엇 게임즈, 하버 출시 발로란트 에피소드 5 액트 3의 최신 에이전트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게임이 에피소드 2 이후로 새로운 에이전트를 출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추가는 메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Harbour Valorant는 키트가 컨트롤러 중에서 가장 다재다능하기 때문에 많은 연기 유틸리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즉, 그의 능력은 Brimstone 및 Viper와 같은 인기 있는 연기 에이전트와 달리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를 Astra 또는 Omen과 유사한 수동 컨트롤러로 만듭니다.

하버가 도착한 지 일주일이 되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빨리 항구를 열고 싶을 것입니다. 이 가이드는 Varun Batra를 조금 더 빠르게 얻을 수 있는 세 가지 빠르고 쉬운 팁을 제공합니다.

Harbor Valorant를 얻는 쉬운 방법

지금까지, 발로란트 Brimstone, Astra, Viper, Omen, 마지막으로 Harbour의 5가지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인도 요원은 법이 시작될 때 오래 전에 다양한 공식 및 비공식 게시물을 통해 놀림을 받았습니다.

이제 Varun Batra의 존재로 플레이어는 에이전트를 활용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발로란트 그만큼. 다음은 Varun Batra를 잠금 해제하는 빠르고 쉬운 세 가지 방법입니다.

VP를 사용하여 구매

하버 용맹
하버 용맹

Valorant에서 에이전트를 잠금 해제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Valorant 포인트(VP)를 통해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바룬을 명단에 올리기 위해 플레이어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소액 결제 방법입니다. 에이전트 계약의 각 레벨은 구매하는 데 $2의 비용이 듭니다.

이 에이전트는 다섯 번째 수준에서 잠겨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잠금을 해제하려면 $10을 소비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다른 게임 모드를 통해 몇 단계를 진행하면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일일 및 주간 미션 완료

발로란트 하버 스킬 레코닝
얼티밋 하버 스킬. 유튜브/리븐 발로란트

Harbour Valorant를 잠금 해제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메인 메뉴에서 찾을 수 있는 일일 도전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일일 도전은 게임당 5,000 XP 이상을 제공합니다. 특히 플레이어는 이것을 동일한 섹션에 나열된 일반 도전과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챌린지는 일반적으로 "무기로 적을 죽이기"와 같은 쉬운 목표로 구성됩니다. 이와 같은 간단한 도전으로 많은 XP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Harbour와 같은 에이전트 계약을 작성할 때 중요합니다.

더 많은 스파이크 러시 모드 플레이

스킬 하버 용맹
하버 발로란트. 출처: 포브스

Valorant의 일반적인 Competitive 또는 Unrated 게임은 많은 시간을 차지합니다. 이 모드는 많은 XP를 제공할 수 있지만 포인트를 모으기에 이상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하버 에이전트를 열어 구하고 싶은 분들은 더 쉬운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파이크 러시와 데스매치는 XP 대 시간 비율을 유지하는 측면에서 가장 빠른 게임 모드입니다. 데스매치는 10분을 넘지 않는 반면 Spike Rush는 거의 20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한 시간 안에 플레이어는 많은 XP를 획득하고 하버 계약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Valorant에서 하버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에이전트가 게임에 도입된 지 일주일이 넘었습니다. 좋은 갈기 또는 지불금 없이는 이렇게 빨리 얻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항구가 가장 중요한 컨트롤러가 될 수 있으므로 항구를 여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이러한 트릭 외에도 초보자는 새 계정에 제공된 새 에이전트 보너스를 사용하여 에이전트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eam Asia, Valorant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진입 한 것으로 알려짐

하버 용감한 기술

하버 용맹
하버 용감한 기술

물을 테마로 한 이 새로운 에이전트의 능력은 실제로 컨트롤러 역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는 몇 가지 흥미로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 만조(E)) 물의 벽을 장착합니다. 발사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물이 십자형 방향으로, 세계를 통과하여 수로를 따라 벽이 생성됩니다. 물을 일찍 멈추기 위해 몸을 구부리면서 Alt 발사.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의 속도가 느려집니다.
  • 코브(Q) 워터 실드 볼을 장착합니다. 아래쪽 던지기를 위한 대체 발사. 땅에 닿으면 총알을 막는 물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 캐스케이드(C) 물결을 장비합니다. 파도가 더 이상 진행되지 않도록 하는 데 사용합니다.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는 느려집니다.
  • 심판(X) 아티팩트의 모든 힘을 장착하십시오. 해당 지역의 적 플레이어는 연이은 간헐천 공격을 받습니다. 플레이어가 공격에 휘말렸습니다.

그는 상당히 유동적인 요원이며, 유틸리티의 물 테마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Riot 팀의 설계 목표일 것입니다.

모든 키트는 Brimstone 및 Omen과 같은 다른 컨트롤러의 경우처럼 자신의 움직임을 멈추지 않고 매우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조라고 불리는 항구의 물의 벽은 시그니처 능력이며, 플레이어가 방향을 제어할 수 있는 피닉스 벽과 유사한 방식으로 배치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용감한 에이전트 선택을 위한 3가지 팁,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E를 누른 상태에서 방향을 제어하기만 하면 됩니다. 벽 길이는 적 주위에 꽤 창의적인 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