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의 새로운 컨트롤러 에이전트: 하버!

하버 용맹

발로란트는 아스트라가 발로란트의 마지막 컨트롤러 에이전트로 출시된 지 1년여 만에 컨트롤러 역할을 가진 에이전트를 드디어 출시했다. 이번 발로란트 최신 에이전트는 인도 출신 에이전트 하버다.

라이엇 게임즈가 공개한 예고편과 티저를 통해 이 요원은 물의 요소에 초점을 맞춘 스킬이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Harbour라는 최신 Valorant 컨트롤러 에이전트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Team Asia, Valorant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진입 한 것으로 알려짐

용감한 요원으로서의 항구

하버 용맹 요원
하버 발로란트 요원. 출처: 유튜브/발로란트

현재 Valorant에는 역할이 다른 총 19 명의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듀얼리스트 6명, 센티넬 4명, 컨트롤러 4명, 이니시에이터 5명이 있습니다. Riot Games가 마지막으로 출시한 컨트롤러는 2021년 3월 2일 Astra였습니다.

에 따르면 점화, Harbor는 다음 컨트롤러 에이전트가 됩니다. 하버의 스킬은 물을 주성분으로 사용합니다.

이전의 모든 Valorant 에이전트는 다음과 같은 다른 특성을 가졌습니다. 불사조불의 요소의 특성을 가진 x와 네온 특징적인 번개와 함께.

공개된 다양한 티저에 따르면 하버는 스킬에 물 속성을 사용할 예정이다.

비디오에 따르면 트레일러 공식적으로 Valorant에서 Harbour는 나중에 그에게 물의 정령의 힘을 부여하는 유물을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Harbour는 그에게 발사되는 총알로부터 그를 보호하기 위해 그 힘을 사용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에이전트의 배경과 스킬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용감한 에이전트 선택을 위한 3가지 팁,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항만 배경 및 기술

스킬 하버 용맹
스킬 하버 용맹. 출처: 유튜브/발로란트

Harbour는 REALM에서 중요하고 신비한 유물을 훔치는 Varun이라는 요원입니다. win.gg에 따르면 이 에이전트는 총알을 막을 수 있는 물의 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Varun Batra는 유물과 함께 숨어있는 REALM의 도망자입니다. 그 외에도 Fade는 Harbour의 정체도 밝혔으며 REALM에 의해 쫓길 수도 있습니다.

예고편 Harbour에 대한 최신 보고서는 그가 인도 출신이라고 제안합니다. 또한 예고편은 Harbour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제공합니다.

그는 그가 얻은 중요한 아티팩트 덕분에 물의 정령을 제어할 수 있으며, 그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도망자로서 REALM에서 탈출합니다.

예고편의 끝에서 우리는 Brimstone이 헬리콥터에서 Varun Batra를 구출하는 것을 보여주며 이 새로운 요원이 좋은 요원일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이 컨트롤러 에이전트가 보유한 스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없습니다. 하지만 최신 예고편을 보면 하버가 물의 요소로 적의 움직임과 총알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컨트롤러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또한 읽기: Valorant, Auto Smooth에서 FPS를 높이는 5가지 방법!

출시일

항구 발로란트 출시
하버 요원. 출처: 도트 e스포츠

액트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발로란트는 다양하고 새로운 것들을 제공합니다. 다음 액트 업데이트에서는 이 항만 요원이 풀려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 액트 업데이트는 2022년 10월 18일, 즉 에피소드 5 액트 3에 제공됩니다. 액트 업데이트 후 하버가 Valorant에 존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에이전트를 사용하려는 충성스러운 Valorant 플레이어는 10월 18일에 Act 업데이트가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하버를 얻으려면 에이전트 선택 메뉴에서 에이전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된 후 계약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계약 활성화 후 일일 및 주간 미션을 완료해야 EX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경험치는 하버 계약의 레벨을 올리는 재료가 됩니다. 계약이 레벨 5에 도달하면 하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무를 완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싶지 않다면 즉시 Valorant Points로 항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Valorant Points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로! 많은 프로모션이 가능하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