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v1.5.x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안녕 Vicigers, 이번에는 업데이트를 알리고 싶습니다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v1.5.x. 이 업데이트에는 여러분 모두에게 제공되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VCGamers 모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비시저스. 따라서 우리는 모두에게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했습니다. 비시저스.

VCGamers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에 제공되는 기능은 무엇입니까 이번에는 v1.5.x?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Neo Commerce Bank를 이용한 결제 방법

VCGamers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v1.5.x

VCGamers 앱을 업데이트했습니다. v1.5.x. 이 애플리케이션에는 이미 두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다음 기능은 VCGamers 응용 프로그램에 있습니다.

새 프로필 및 설정 표시

VCGamers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첫 번째 업데이트인 VCGamers에는 멋진 새 프로필 페이지 표시 및 설정이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귀찮게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VCGamers v1.5.x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확실히 멋지고 흥미 롭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인스턴트 기능을 사용하여 쇼핑하고 1분도 안 되어 제품을 받으세요!

플래시 기능 업데이트

vcgamers 앱

두 번째는 Flash 기능의 존재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구매한 상품이 오랫동안 배송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더 빠르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판매자가 오랫동안 주문을 처리하는 것에 대해 더 이상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충전 이외의 카테고리에서 쇼핑할 때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이 기능을 사용하면 더 빠르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흥미로운 기능을 즐기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인도네시아 최초의 게이머를 위한 소셜 커머스인 Social Hub 출시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하부 구조 VCGamers 게이머가 거래하고, 경쟁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자산을 수익화하고, 다른 게이머와 연결할 수 있는 전체 생태계를 지원합니다.

그 외에도 VCGamers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NFT Marketplace, VCGamers Arena, Gamification, Merchandise, Social Hub, Blockchain, $VCG Token & Launchpad 및 VCGamers News.

2022년 초,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에 상장된 인도닥스팬케이크 스왑유니스왑 그리고 비트마트.

VCGamers는 또한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와 함께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프로젝트인 RansVerse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VCGamers의 암호화 토큰인 $VCG는 RansVerse 내의 교환 매체입니다. 여기서 RansVerse의 모든 트랜잭션은 $VCG를 사용합니다.

VCGamers의 제품은 PC와 모바일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VCGamers 앱 Android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또한 기존의 중앙 집중식 게임 플레이 스타일과 미래 지향적인 분산형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채널에 걸쳐 300,000명 이상의 커뮤니티 회원이 있는 VCGamers는 계속해서 게임 전제에 집중하고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