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v1.4.x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쇼핑이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vcgamers v10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안녕 비시저스, 이번에는 VCGamers 앱. 현재 우리는 업데이트를 수행했습니다 v1.4.x.

VCGamers 애플리케이션에서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v1.4.x 이. 이 기능을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VCGamers에서 더 쉽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의 경고 페이지를 극복하는 방법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VCGamers v1.4.x

VCGamers v1.4.x 업데이트에는 두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둘 다 새 홈페이지 표시 및 직접 구매 기능입니다.

다음은 VCGamers v1.4.x 업데이트의 두 가지 기능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새 홈페이지 표시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VCGamers v1.4.x 업데이트에서 멋진 새 홈페이지 디스플레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홈페이지를 통해 VCGamers Marketplace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VCGamers v1.4.x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서둘러 VCGamers 11.11 프로모션에 참여하세요: 1+1 무료!

직접 구매 기능

vcgamers v1.4.x

장바구니를 거치지 않고 제품을 더 빨리 구매하고 싶으신가요? 이제는 구매 버튼을 직접 눌러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귀찮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VCGamers에서 쇼핑이 한 세트씩 늘어납니다!! 정말 재미있어요! 

그럼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이 기능을 사용하여 VCGamers 앱에서 쇼핑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가속화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인스턴트 기능을 사용하여 쇼핑하고 1분도 안 되어 제품을 받으세요!

VCGamers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지금 바로 휴대폰에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Playstore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폰에서 플레이스토어 열기
  • 검색 필드에 VCGamers를 작성하고 검색을 누르십시오.
  • 설치를 누르십시오
  • 열기를 누르면 즉시 VCGamers 애플리케이션으로 들어갑니다.
  • 핸드폰 화면 우측하단 계정 누르기
  •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 입장 후 바로 쇼핑 가능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또는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다른 게이머들과 사귈 수 있습니다. 소셜 허브.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빠른 프로세스 기능 출시, 게임 충전이 더욱 빨라졌습니다!

따라서 VCGamers 업데이트 즐길 수 있는 v1.4.x. 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친구를 초대하여 지금 바로 VCGamers 계정을 다운로드하고 보유하고 모든 제품을 즐기십시오. VCGamers!

대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VCGamers,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부터 VCGamers News에서만 제공되는 프로모션까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

  1. 무지브

    나는 당신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