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 X3 NFC를 이미 가지고 있는데도 Poco X3 Pro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나요? - 1 부

poco x3 pro 대 poco x3 nfc

Poco X3 Pro가 곧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에 진출할 것이기 때문에 Poco X3 NFC 사용자 여러분이 혼란스러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진심이야? Poco X3 Pro, 인도네시아 공식 진출?

또한 Poco X3 Pro의 모양이 Poco X3 NFC의 재판매 가격에 영향을 미치므로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포코 로고
포코 로고

그러나 우리는 Xiaomi 휴대폰의 가격이 최근 비교적 안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이 Poco X3 NFC와 같이 처음에는 매우 초자연적이었던 Xiaomi 휴대폰이 특히 그렇습니다.

출시 초기에 가장 높은 8/128GB 변형용 Poco X3 NFC의 가격은 오프라인 구매 시 Rp.3,599,000, 온라인 구매 시 Rp.3,499,000였습니다.

지금까지 이 글이 올라왔을 때 SRP Poco X3 NFC 가격은 여전히 위와 같은 가격대였습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의 현지 장터/전자상거래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포코 X3 NFC의 재고가 대량으로 나오기 시작했고,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재고를 공급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Poco X3 NFC를 판매하려는 경우 Poco X3 Pro가 표면에 나타나기 전이 적기입니다.

하지만 Poco X3 NFC를 판매하는 한 후회하지 않도록 잠시만 기다리십시오. 싸워보자 머리에 머리 곧 출시될 Poco X3 Pro와 Poco X3 NFC.

 포코 X3 NFC VS 포코 X3 프로

poco x3 pro 대 poco x3 nfc
포코 X3 NFC VS 포코 X3 프로
  • 몸과 스크린

이 두 휴대폰은 본체 치수와 화면 품질이 완전히 동일합니다. 그러나 보호 측면에서 다릅니다. Poco X3 NFC가 Gorilla Glass 5 레이어로 코팅된 경우 Poco X3 Pro에서 이 섹터는 최신 Gorilla Glass 6 레이어로 코팅되어 매우 중요한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스크린 포코 x3 시리즈
출처: Poco India 공식 웹페이지

고릴라 글래스 빅터스도 아니고 중급 핸드폰인데 고릴라 글래스 빅터스 쓸때 경쟁 브랜드는 어때요? 방금 Gorilla Glass 6로 코팅되었습니다. 좋은 점은 2021년 초에 Gorilla Glass 3를 사용하는 새로운 스마트폰 시리즈가 많이 출시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rning에서 최고의 Gorilla Glass Victus 추가 코팅 유리 보호 2021

이 두 HP 시리즈는 여전히 화면에서 동일한 기술, 즉 IPS 패널 화면, 120Hz 새로 고침 빈도 및 240Hz 터치 샘플링으로 HDR10을 지원하는 FullHD + 해상도를 사용합니다.

암튼 이 가격이면 이런 화면 있는 핸드폰이 2021년 초 최고의 딜입니다. 하지만 IPS 화면 기술에 지쳤다면 이미 Super AMOLED를 사용하고 있는 동생 홍미 노트 10 시리즈를 찔러볼 수도 있습니다. 패널 화면.

또한 읽으십시오: 헤드 투 헤드 Redmi Note 10 Pro VS Poco X3 NFC - 1부

이제 Pro 시리즈 백도어 섹션의 빌드 품질 문제에 대해 Poco X3 NFC의 단점이 더 이상 Poco X3 Pro에서 반복되지 않도록 향상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또한 이 휴대폰을 직접 만져본 해외 리뷰어들의 빌드 품질이 개선되었는지 여전히 같은지 리뷰를 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여기서 공식적으로 나올 Poco X3 Pro 장치를 기다리자. 인도네시아에서 나온 시리즈는 인도네시아 시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와우, 본체와 화면의 2개 섹터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평소와 같이 다음 섹터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2부에서 계속하겠습니다.

다음 읽기: Poco X3 NFC를 이미 가지고 있는데도 Poco X3 Pro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나요? - 2 부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