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약탈 시 반드시 획득해야 하는 중요 아이템

PUBG 전리품

아직 비행기에 있는 동안 가고 싶은 장소를 결정해야 합니다. 약탈하려는 장소에 최소 몇 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UBG 전리품 출처 베스트. 

그것이 도착하면 적과 싸우거나 배회하는 부츠와 싸우기 위해 다른 준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니 항상 전리품을 가져가세요 배그 다운되었을 때 중요합니다.

중요한 PUBG 전리품 목록 

하산할 때 필수품은? 다음은 PUBG Mobile에 도착하자마자 찾아야 할 다섯 가지 사항입니다. 

무기 

PUBG 무기

숙소에 도착하면 총만 있으면 됩니다. 논리적으로, 당신은 적에 맞서기 위해서라도 어떤 무기든 들고 다녀야 합니다. Shotgun이나 Uzi는 상대방이 준비되지 않은 경우 죽일 수도 있습니다. 

돌격소총(AR)은 PUBG Mobil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 버전에서는 AKM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KM은 정밀한 높은 발사 속도와 치명적인 피해를 제공합니다. 이 무기는 제어하기 어렵고 올바른 부착물이 필요합니다.

이 특수 무기는 근접 전투에 매우 유용하므로 적을 빠르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벡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 Vector는 PUBG Mobile 플레이어가 별로 관심을 두지 않는 보급형 무기였습니다. 그러나 마스크를 얻은 후 Vector는 이제 가장 많이 찾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Sanhok 맵의 플레이어는 이 무기를 많이 사용합니다. 벡터는 근접전에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조끼와 헬멧 

경찰 조끼 수준 1
PUBG 조끼

집에 처음 왔을 때 두 번째로 가져와야 할 것은 갑옷과 조끼입니다. 근처에 어떤 종류의 갑옷이 있든 즉시 가져 가십시오. 당신은 항상 그것을 더 나은 것으로 대체합니다. 헬멧 레벨 3은 최고 사양의 헬멧입니다.

이 헬멧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 헬멧은 Speznaz 헬멧이라고합니다. 이 헬멧의 내구도는 220점이며 데미지 감소율은 55%입니다. 이 헬멧은 .300 매그넘 또는 AWM 총알을 제외한 모든 유형의 저격 총알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헬멧은 세 번째로 중요한 항목이며 처음 도착할 때 가져가야 합니다. 첫 번째 하강에서는 적이 당신에게 접근하기 전에 가까운 헬멧을 찾으십시오.

목표는 당신과 적군이 그곳에서 서로를 쏘는 경우 엄폐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헬멧을 쓰면 적어도 총에 맞았을 때 바로 총에 맞지는 않습니다. 이 세 번째 요소를 기억하세요.

메드킷 

PUBG 전리품
PUBG 메드킷

다음은 의료 기기 또는 medkit입니다. 문제의 의료 기기, 붕대, 의료 기기 등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도착했을 때 약이 있으면 가능한 한 빨리 수거하십시오. 

또한 다른 사람과 싸우다 죽을 때 필요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으로 상품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전쟁 중에 인벤토리에 넣을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건강 아이템이나 의료 장비입니다. PUBG 게임에서 Krafton은 방어 및 치유 아이템이라는 특별한 아이템을 많이 제공합니다.

PUBG에서 보호를 위해 조끼와 헬멧은 레벨 1에서 3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붕대와 마찬가지로 에너지 드링크도 다른 치료법에 비해 회복률이 낮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부스트(전력질주)만 제공하며 플레이어의 HP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따라서 운동선수들은 오랫동안 더 빨리 달리기 위해 이 소재를 자주 사용합니다.

그을린 

smoke_bomb-safe-PUBG
그을린

후자는 작은 것에서 나오지만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 이 연기는 선택한 목적지에 도착할 때 가져와야 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알다시피, 이 아이템은 침투를 돕고 저항을 제공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의 존재를 피할 수도 있습니다. 이 항목은 훌륭하게 작동하며 가방에 있어야 합니다.

연기를 사용하여 적이 있는 집에 불어넣을 수도 있습니다. 굴뚝을 열면 쉽고 안전하게 적의 집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플레이하면 적의 공격에 맞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왜 그런 겁니까? 적이 창문에서 문 통로를 덮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을 침실로 돌려보낼 준비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알아야 할 7가지 PUBG 모바일 약탈 팁!

위는 PUBG Mobile 위치로 내려갈 때 필요한 PUBG 전리품 중 일부입니다. 조용히 플레이하고 일찍 무기를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