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영웅 슈의 5가지 약점, 오프라이너를 못한다!

랜슬롯을 사용하여 패배

오프 플래너로서 덜 좋은 영웅 중 하나는 Chou입니다. 초우 영웅의 5가지 약점 모바일 레전드 그 직책에 부적합하게 만들었습니다.

Mobile Legends에는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영웅이 있으며 각 영웅에는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기술이 있습니다.

사용하는 영웅 역할과 나중에 구매할 항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웅이 플레이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하지만 영웅마다 주의해야 할 약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Mobile Legends에서 Chou 영웅의 약점과 ML 오프너로서의 약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각 영웅은 사용에 있어 고유한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을 사용하여 사용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전설의 역할 중 하나는 Sidelane의 역할입니다. 많은 영웅들이 사이드바 섹션을 차지할 수 있고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드라인은 일반적으로 스스로 방어할 수 있는 파이터나 탱크를 차지합니다. 오프플레인 영웅은 독립적이어야 하며 자신의 길을 계속 가야 합니다. 이것은 가장 높은 금을 갖는 것입니다.

게다가 그들은 Offflane의 작업을 통해 Mid를 도와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영웅 중 누구라도 좋은 도우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다음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Offlaner로서 Chou 영웅의 약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Chou는 좋은 Sidelaner일 수 있지만 어렵게 만드는 약점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 영웅의 많은 사용자가 차선 등을 관리하기 어려워서 거의 선택되지 않습니다.

히어로 슈 MLBB의 약점 목록

적 영웅들이 쉽게 극복할 수 있는 추의 영웅의 약점이 많다. 사용자로서 이것을 잘 이해해야 게임에서 쉽게 당하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전체 설명을 확인하세요!

최소한의 손상

히어로 슈의 약점
MLBB

초우 영웅의 약점 중 하나는 데미지가 적은 스킬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는 좋은 것에 매우 의존적이며 공격하기 쉬운 대상입니다. 이로 인해 그는 경기 초반 필사적이었고 우위를 점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는 자물쇠로 피니셔로 일하는 킬러로 자주 사용됩니다. 이 영웅은 처음에는 긴 피해를 입히지 않지만 총알은 적의 움직임을 빠르게 멈출 수 있습니다.

한 명의 영웅만 잠글 수 있음

히어로 슈의 약점
잠금 영웅

해당 스킬은 CC나 스턴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 기술은 많은 용도로 사용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한 번에 많은 영웅에게 매우 약합니다. 적을 잘 공격하고 여러 적의 공격을 제어하려면 올바른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그 자신은 공격 능력에 크게 의존하는 전형적인 영웅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그에게 손실입니다.

스킬이 쿨타임이면 먼저 돌아가서 스킬을 다시 사용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기술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속도에 대해 현명해야 합니다.

사용하기 어려움

히어로 슈의 약점

영웅의 약점 Chou는 탈출 스킬이 많지만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조합을 실행하면 사용 가능한 기술이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빠르게 탈출하려면 적을 공격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단, 1콤보로 적을 죽이지 못하면 위험합니다.

Chou는 높은 난이도의 영웅으로 Mobile Legends에 포함됩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공격 기술을 사용하는 데 매우 능숙해야 합니다. 훈련 모드를 최대화하여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가진 기계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느린

히어로 슈의 약점
느린

Chou의 영웅의 또 다른 약점은 레인 클리어가 매우 느리다는 것입니다. 크립을 청소하려면 많은 기술과 시간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것은 회전을 어렵게 만듭니다. 스킬의 범위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일정 거리에 있는 적에게 도달하기도 어렵습니다.

모바일레전드 초우의 약점을 이용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정보입니다. Chou는 강력한 CC 기술을 가진 가장 강력한 전사 암살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한 번에 많은 사람들과 싸우는 것은 그에게 매우 어려웠습니다. 탈출 스킬이 소진될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스킬을 실행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그도 영웅이지만 군중 제어, 하지만 군중 제어 기술도 제공할 수 있는 적 영웅을 상대할 때는 여전히 약합니다.

여기서 상대의 스킬을 피하기 위해 두 번째 스킬을 올바르게 연주해야 하기 때문에 기계적인 스킬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가지고 있는 스킬의 조합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사용하기 어려운 바라츠 영웅의 5가지 약점!

버스트 데미지에 약하다 

히어로 슈의 약점
MLBB

CC를 제어하는 영웅을 상대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 외에도 그는 Burst Mobile Legends를 손상시킬 수 있는 영웅을 상대하는 데 매우 취약합니다. 그는 영웅 스킬과 결합된 폭발 피해로 쉽게 패배합니다.

그녀의 사악한 힘은 완전한 손상을 사용하여 무언가를 만들 때 즉시 죽음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하더라도 그런 문제를 해결하려면 일부 방어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슈 카운터 히어로, 그만둬!

초우의 공격 스킬은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만 유용하고 효과적인 타겟 락이 포함된 공격 스킬입니다. 이것은 Chou가 한 게임에서 많은 적과 싸우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