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영웅 고드의 5가지 약점, 도망칠 수 없다!

영웅 마법사 고르드

고르드는 영웅이 되었다 모바일 레전드 도망칠 수 없는 자. 분명히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알아야 할 Gord의 영웅의 5 가지 약점이 있습니다.

Gord는 Mobile Legends의 마법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초기 및 후기 게임에서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Gord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비싸고 가장 비싸고 독특한 스킨인 Legend 스킨을 얻기 때문에 특별한 영웅입니다.

하지만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덜 매력적입니다. 캘리브레이션, 고르드 영웅의 5가지 약점, 고르드 영웅의 약점은 무엇입니까? 아래를 보자. 

Hero Gord MLBB의 약점 목록

이번 기회에 특히 유저분들의 도움으로 꼭 알아야 할 고르드 영웅의 약점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다음 리뷰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적을 잠그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영웅 고르드의 약점
MLBB

Mobile Legends에서 Gord의 첫 번째 영웅이자 덜 흥미로운 약점은 쉽게 잠글 수 있기 때문에 전투나 농사 중에 Gord를 죽이기가 더 쉽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기술 중 어느 것도 깜박임 효과가 없기 때문에 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상대방을 피하기 위해 달려야 합니다. 이러한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특정 방향으로 점멸하는 점멸 전투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탈출 능력은 영웅 고르드의 탈출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의 모든 능력은 공격적이고 갱킹 공격에서 벗어나기 어렵습니다.

이 단일 영웅을 플레이하려면 Mobile Legends에서 공격하는 적으로부터 쉽게 탈출할 수 있도록 깜박임 또는 화염을 주요 전투 시야로 사용해야 합니다.

내구성이 매우 낮음

영웅 고르드의 약점
MLBB

Mobile Legends에서 Gord의 영웅이 덜 바람직하다는 약점은 내구성이 매우 낮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쉽게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전쟁을 할 수 없습니다.

다음은 Gord의 영웅이 매우 낮은 내구력을 가진 몇 가지 이유입니다. 첫째, 이 영웅은 높은 물리 및 마법 방어 속성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들어오는 모든 피해를 막을 수 없습니다. 

둘째, 그의 기술 중 어느 것도 보호막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Gord의 HP는 정말 죽이기 쉽습니다. 그렇다면 이 영웅의 내구도가 낮은 마지막 이유는 흡혈 효과가 낮아 전쟁 중일 때 오래 버틸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를 처리할 확실한 방법은 없습니다. Gord는 안전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물론 그것은 Gord가 실제로는 데미지 딜러로서 마법사 영웅이고 상대에게 CC를 주기 때문에 온 것입니다.

Moonton은 이 영웅을 나쁜 상태로 만들어 균형을 맞춥니다. 단점은 물론 그가 가능한 한 안전하게 플레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그가 Mobile Legends에서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거리를 유지해야 하며, 이 단일 영웅을 플레이할 때 너무 오프사이드로 플레이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Ulti에 너무 의존

영웅 고르드
MLBB

영웅의 약점 다른 Mobile Legends의 Gord는 궁극기 기술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치명적인 약점입니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기술 중 마지막 기술(Mystic Gush)만이 수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도움 없이는 상대방의 영웅을 죽이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이 약점은 그를 집단전에서 덜 효율적으로 만들고 불멸하고 쉽게 끈질기게 만듭니다. 이를 처리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는데, 그는 자신의 궁극기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Fleeting Time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벨트 카운터의 생산은 매우 빠르고 쉽습니다. Gord가 최후의 수단을 사용하는 경우 이제 귀하의 임무는 Gord에 더 가까이 다가가 최대화하고 Moskov 또는 Helcurt와 같은 번쩍이는 능력을 가진 더 많은 영웅을 사용한 다음 근거리에서 Gord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늦은 게임에서 솔로 불가

영웅 고르드의 약점
MLBB

영웅의 약점 Mobile Legends의 Gord는 나중에 게임에서 혼자 플레이할 수 없다는 점에서 덜 흥미롭고 실제로 게임 후반에 혼자 플레이할 수 있지만 쉽게 죽고 팀의 마지막이 될 수 있습니다.

그가 정말로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고 싶다면. 그는 지구력이 매우 낮고 점멸 능력이 없기 때문에 탱크 영웅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해야 합니다. 게임이 나중에 게임에 들어간 경우 혼자 있지 마십시오!

날아다니는 판자에 매달려 이동했지만 안타깝게도 너무 느려서 뛰지 못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Gord 사용자가 이를 극복하기 위해 스프린트 또는 깜박임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더 많은 액션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1.6.82에서 유출된 개조된 Hero Leomord

팀을 운반할 수 없습니다

영웅 고르드의 약점
MLBB

Mobile Legends에서 이 영웅이 덜 매력적인 마지막 이유는 그가 팀을 가져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그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은 주된 이유입니다.

Gord는 이 영웅이 민첩하지 않고, 상대 영웅을 바로 죽일 수 없고, 스플릿 푸시와 솔로 로드를 할 수 없기 때문에 팀을 이끌 수 없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항상 다른 사람을 이기는 것에 의존하며 솔로 플레이어에게 권장되지 않는 영웅입니다.

이 마지막 옵션을 사용하면 움직이지 않고 상대에게 집중해야 합니다. 정확도를 정확하게 높이려면 d-pad를 사용하여 상대방의 공격을 유지하고 공격시 취소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LBB의 한조 카운터 아이템 추천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Gord의 영웅을 덜 매력적으로 만드는 5가지 약점입니다. 위의 다섯 가지를 알면 이 영웅이 Mobile Legends에서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것은 당연합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이 영웅에게 관심이 있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