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약점을 알고 Hero Brody Mobile Legends 물리치기

Mobile Legends 게임에서 Brody는 게임 초반과 게임 후반에 상당히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Marksman 영웅입니다. 잠그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상대 영웅을 마무리하십시오. 영웅 Brody Mobile Legends 또한 순위를 매길 때 종종 금지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은 완벽합니다. Hero Brody Mobile Legends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The Lone Star"라고 불리는 Brody의 영웅에는 Burst 또는 Reap을 전문으로 하는 Marksman 영웅이 포함됩니다. 영웅 브로디의 모습 묘사를 보면 남미 원주민의 자세와 비슷하다. 만약에 말했다 영웅 Brody Mobile Legends 이것은 여전히 고급 서버에 있는 Benedetta와 관련이 있습니다. Brody는 적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는 장거리 슈팅 영웅입니다.

약점이 무엇인지 알면 영웅 Brody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이 영웅을 더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Brody 영웅의 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일 대상만 잠글 수 있음

첫 번째 단점 영웅 Brody Mobile Legends  싸울 때 단일 대상만 잠글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가 이 영웅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군중의 공격을 받아 그를 죽이려고 할 수 있습니다. Brody뿐만 아니라 이 게임의 모든 Marksman 영웅도 하나의 목표에만 고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함으로 인해 Brody Mobile Legends가 그룹 목표를 완료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는 또한 골목을 찾으면 죽이기 쉽습니다. 바를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작은 내구성

Hero Brody도 짧은 내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결함으로 인해 Brody는 오랫동안 전투를 할 수 없으며 잠겼을 때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히어로 브로디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물리적 또는 마법 방어 속성이 없기 때문에 제한적인 내구성을 가집니다. 그런 다음 작은 라이프 스틸 효과가 있으며 방어 아이템을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상대방이 Brody를 사용하고 바를 플레이한 다음 종종 갱 킹을 사용하는 경우 이 단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블링크 스킬이 없다

Brody 영웅의 다음 단점은 깜박임 기술을 가져 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영웅은 농사를 짓거나 싸울 때 정말 쉽게 잠글 수 있습니다. 그의 두 번째 스킬인 Corrosion Strike가 점멸 효과를 생성할 수 있지만 이 스킬은 원하는 위치로 향하기 어렵습니다. Brody의 영웅은 실제로 대상 지점에서 점멸하여 군중 제어 효과를 생성합니다. 플레이어가 Brody를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결함을 수정하려면 Battle Spell Flicker 또는 Purify를 활성화하십시오.

제한된 공격 속도

또한 가져온 제한 사항 영웅 Brody Mobile Legends  공격 속도가 작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영웅의 라이프 스틸 효과는 낮고 즉각적인 버스트 데미지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Brody의 공격 속도는 Abyss Corrosion이라는 패시브 스킬로 인해 매우 낮아서 기본 공격을 시작할 때 Brody가 움직일 수 있지만 보너스 공격 속도는 점점 작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함을 고칠 효과적인 트릭이 없으므로 플레이어는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약한 늦은 게임

히어로 브로디 모바일 레전드  또한 게임 후반에 진입할 때 무기력하다는 또 다른 단점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것이 Brody의 영웅이 가져오는 최악의 결점입니다. 모든 Mobile Legends 영웅은 후반 게임에 들어갈 때 일반적으로 부자입니다. 어쌔신은 그들이 생성하는 피해가 더 강해지고 탱크 영웅은 더 오래 지속됩니다. Brody와 달리 이 영웅은 공격 속도와 내구도가 항상 낮고 피해만 더 크기 때문에 더욱 약합니다. 이 요인으로 인해 Brody Mobile Legends는 더 이상 바에서 경쟁하거나 단독 레인을 달리거나 적 영웅을 즉시 죽일 수 없습니다. 그래서 플레이어는 게임이 후반부에 들어가지 않도록 과속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히어로 브로디 모바일 레전드  그것은 빨리 이기는 것을 위험하게 만드는 몇 가지 약점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Brody는 여러 가지 단점이 있지만 이 영웅은 여전히 전쟁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배치하기 전에 먼저 특성과 이점을 연구하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