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v1.3.x 앱의 5가지 새로운 기능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얼마전 런칭했습니다. VCGamers는 모두에게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비시저스.

현재, VCGamers 이미 업데이트됨 v1.3.x. 이번에 VCGamers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새로운 사항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번에 VCGamers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VCGamers App v1.3.x의 새로운 기능

이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기능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이것은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모든 Vicigers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적어도 5개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즉시 VCGamers V1.3.x에 어떤 기능 업데이트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VCGamers 소셜 허브 타임라인

VCGamers 소셜 허브
VCGamers 소셜 허브 타임라인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의 소셜 허브를 통해 게임을 할 때 흥미로운 경험을 공유하고 다른 게임 커뮤니티 친구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소셜 허브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면 서로 소통하고 플레이 경험을 공유할 수 있을 때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인스턴트 제품 및 빠른 프로세스

인스턴트 제품 및 vcgamers 빠른 프로세스

VCGamers는 또한 모두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비시저스 즉 제품 인스턴트 및 빠른 프로세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VCGamers Marketplace에서 쇼핑 시간을 촉진하고 단축하기 위한 것입니다.

더 이상 제품 인스턴트 및 빠른 프로세스 기능이 있는 판매자가 주문을 처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중에 VCGamers는 이러한 제품에 즉석 라벨을 붙이거나 프로세스를 표현합니다.

제품 인스턴트

이 기능은 바우처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판매자의 응답을 기다릴 필요 없이 결제 후 주문한 바우처를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빠른 프로세스

VCGamers는 또한 충전 카테고리에서 빠른 프로세스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VCGamers Marketplace의 판매자가 10분 이내에 주문을 처리하도록 보장합니다.

10분 이내에 판매자가 주문에 응답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주문을 취소하고 환불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채팅을 통한 폭발적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

현재 VCGamers는 이벤트 채팅 기능을 통해 다양한 정보, 프로모션 및 흥미로운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VCGamers로부터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VCGamers가 개최하는 이벤트부터 현재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까지.

이벤트 채팅 기능은 VCGamers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채팅 메뉴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애플리케이션을 최신 업데이트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브랜드별 상품 검색 시 배너

이벤트 채팅 기능 외에도 VCGamers 애플리케이션에서 좋아하는 제품 브랜드에 대한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각 제품 브랜드에 대한 흥미로운 프로모션 및 이벤트가 있기 때문에 VCGamers에 대한 최신 정보를 놓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VCGamers 앱의 Google SSO 로그인

VCGamers에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등록하는 것이 어렵습니까? 괜찮아요!

현재 VCGamers는 이미 Google SSO 로그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로그인하고 VCGamers에서 흥미로운 경험을 얻으려면 클릭 한 번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의 경고 페이지를 극복하는 방법

따라서 VCGamers에서 v1.3.x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어서 친구를 초대하여 다운로드하세요 VCGamers 지금 바로!

VCGamers는 기능 개발 및 개선 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를 계속해서 제공할 것입니다. 페이지 팔로우 업데이트 VC 뉴스에서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5 Fitur Baru di Aplikasi VCGamers v1.3.x"에 대한 2 댓글

  1. 미스터 이반

    계정 플랫

    1. 위험

      위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