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사용자를 위한 Apple의 Steam Link 앱 설명

애플의 스팀링크 앱

아세요? iOS 사용자는 이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팀링크 ~을 위한 사과. 이전에는 Steam Link 애플리케이션이 Android 사용자만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이 알려졌습니다. 이제 iOS 사용자도 Apple의 Steam Link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빠르고 쉽게 Steam 지갑을 구매하는 방법!

스팀링크가 무엇인가요?

애플의 스팀링크 앱

Steam Link는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플랫폼 또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게이머 놀다 계략 Android 또는 iOS 기기로만 좋아하는 스팀을 즐기세요. 밸브 Steam Link 응용 프로그램의 소유자는 이 응용 프로그램을 만든 이유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게임 플레이어들의 엄청난 관심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제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Apple Steam Link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응용 프로그램이 Apple에 존재하는 것은 다소 복잡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2월에 권장되는 5가지 최신 HP Tracker 애플리케이션

밸브와 애플의 갈등

Valve의 Steam Link 애플리케이션
밸브 사이트 보기.

Valve가 App Store에 애플리케이션을 등록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것은 파티 때문입니다. 사과 Steam Link 앱이 개발자 가이드라인을 충족하지 않으며 App Store의 정책과 관련성이 낮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거부는 2018년에 발생했습니다. 1년 넘게 Valve가 시작한 다양한 협상 끝에 App Store는 마침내 애플리케이션을 가져온 Valve와 협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증기 정책 조정과의 연결.

Steam Link 앱 호환 장치

Apple에서 만든 거의 모든 장치는 Valve에서 만든 이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럼 아이패드, 애플TV, 아이팟 터치, 맥북 그리고 물론 아이폰. 이 애플리케이션이 제공할 주요 기능은 물론 다양한 iOS 기기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것입니다.

Steam Link 애플리케이션 사용 방법

MacBook의 Apple Steam Link 앱
MacBook에 Steam Link를 설치하는 그림.

“Steam Link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Steam에 있는 여러 게임을 모든 장치에서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FI 또는 Steam 컨트롤러를 iOS 기기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로컬 네트워크에서 Steam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컴퓨터에 연결하면 게임을 하거나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라고 Valve는 말했습니다. 애플 인사이더.

이 Apple Steam Link 애플리케이션의 또 다른 장점은 29MB에 불과한 가벼운 파일 크기입니다. 물론 파일 크기는 사용자에게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설치 전 저장을 위해 파일 크기가 최대 1GB인 공식 Steam 애플리케이션과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진보된 Android를 위한 최고의 NFC 애플리케이션 목록

또한 Valve는 다음과 같은 기능도 출시했습니다. 리모트 플레이 투게더 친구와 함께 좋아하는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트릭은 친구가 방송하는 스트리밍 활동에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초대 링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Valve는 또한 Apple용 Steam Link 애플리케이션이 5GHz 또는 이더넷 Wi-Fi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경우 최대화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iPhone 또는 iPad 장치가 iOS 10 시스템 이상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폐쇄

Steam에서 게임하기
Steam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그림.

이 응용 프로그램은 실제로 터치 스크린 장치를 사용하기 위한 매개체일 뿐입니다. 그렇더라도 여전히 iPhone 또는 Valve의 Steam Controller와 같은 많은 iOS 기반 무선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Apple용 Steam Link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App Store의 Steam Link 애플리케이션의 존재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게이머의 관심 수준이 매우 높다는 것을 더욱 강화합니다. 이 사실을 보면 Steam의 온라인 PC 게임이 이전 버전으로 다양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동하는-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하는 최고의 음악 애플리케이션 5개,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이것이 이 기사에서 Apple의 Steam Link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모든 설명입니다. 다음을 통해 Steam 잔액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양한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제공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