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차트를 읽는 가장 쉬운 방법

약세 촛대

세상에 암호화폐 거래, 암호 차트 또는 시장 이동 차트를 읽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차트를 읽으면 특히 결정을 내리고 싶을 때 적절한 기술적 분석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실 배움은 쉽지 않다. 특히 당신이 아직 초보자이고 동시에 기술 분석과 암호화 차트를 읽는 방법을 배워야 하는 경우. 

그러나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가이드는 거래소의 캔들스틱 패턴에 대해 읽고 배우는 데 도움이 되며 거래 시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암호화 자산

그래픽이란 무엇입니까?

BTC 2022년 7월 20일
암호화 양초를 읽는 방법

그래프 또는 캔들스틱은 특정 기간 동안 자산의 가격 움직임을 보여주는 차트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주식, 외환에서 디지털 통화에 이르는 다양한 자산의 가격 움직임을 추적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차트에는 개방(개방), 폐쇄(폐쇄), 높음(높음) 및 낮음(낮음)의 네 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표시됩니다.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 많은 Bitcoin 및 cryptocurrency 투자자는 촛불 움직임을 읽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비트코인 캔들스틱 분석이 강세 또는 약세 반전 신호를 예측할 수 있어 트레이더가 다른 트레이더보다 더 빠르게 거래 결정을 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암호화 차트를 읽는 방법

BTC 2022년 7월 12일
암호화 양초를 읽는 방법

촛대 읽는 법을 배울 때 촛대에 표시된 네 가지 주요 구성 요소, 촛대 패턴 및 암호 촛대 차트를 올바르게 읽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촛대는 주로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 오픈이란 일정 기간 동안 거래가 시작된 자산의 가격을 의미합니다. 
  • 특정 기간 동안 포지션이 닫힐 때의 가격을 나타내는 닫힘. 
  • 높음(높음) 및 낮음(낮음) 구성 요소는 주어진 기간 동안 자산이 도달한 최고 및 최저 가격을 나타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afa Taftazani는 Web3 및 암호화 자산이 즉시 부자가 되는 방법이 아니라고 강조합니다.

강세 양초 특정 기간 동안 자산의 종가가 시가보다 높을 때 발생합니다. 암호화폐 시장에서 이 촛대는 녹색입니다.

약세 양초 종가가 자산의 시가보다 낮을 때 발생합니다. 암호 화폐 시장에서 이 양초는 빨간색입니다.

예를 들어 비트코인 자산이 IDR 6억 9천 6백만에 시작되고 IDR 7억에 종가가 있는 경우 표시된 양초는 녹색이며 강세 양초라고 합니다. 반면 비트코인 자산의 시가가 IDR 696백만이고 종가가 IDR 690백만이면 나타나는 캔들은 빨간색이 되며 약세 캔들이라고 합니다.

촛대는 트레이더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암호화폐 가격 움직임을 자세히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캔들스틱 패턴은 암호화 자산의 가격 방향이 오를지 내릴지 예측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크립토 자산이란 무엇입니까?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그러나 일반적으로 매우 트레이더는 단기 및 장기 조건에 대해 생각하고 캔들스틱 거래를 개시할 때 잠재적인 변동성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글쎄, 당신이 거래자라면 암호화 차트를 읽는 방법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