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유동성이란 무엇입니까? 설명을 확인하세요!

암호화폐 유동성이란?

Vicigers가 암호화폐 세계에 입문했다면 당연히 유동성, 특히 암호화폐 유동성이라는 용어를 들어봤을 것입니다. 그러나 Crypto 유동성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실제로 Crypto 세계에서 유동성이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유동성의 의미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Crypto 세계에서 유동성의 의미에 대해 논의합니다. 어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Crypto Scalping은 짧은 거래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암호화폐 유동성이란?

암호화 유동성 일러스트레이션이란?
암호화 유동성 그림. 출처: 토큰헬

일반적으로 유동성은 특정 시장에서 대중이 자산을 얼마나 쉽게 안정적인 가격으로 사고 팔 수 있는지를 의미합니다.

Viciger가 시장 가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언제든지 금액에 관계없이 자산을 사고 팔 수 있다면 자산은 유동적입니다.

큰 명목으로 매도 또는 매수 시 가격 변동이 클수록 시장의 유동성은 낮아집니다.

Crypto의 세계에서 유동성은 자산 가치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신속하게 Crypto 자산을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편의성입니다.

Crypto 세계의 유동성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이 있습니다. 첫째, 다른 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암호화 자산의 인기입니다.

판매자와 구매자의 제한 주문 목록이 있으므로 Crypto 자산 시장에서 유동성을 생성합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폐 시가총액이란?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암호화폐 유동성의 종류

유형 암호화 유동성이란 무엇입니까
유동성 그림입니다. 출처: 마주

Crypto 세계에는 두 가지 유형의 유동성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시장 유동성(Market Liquidity)으로 시장이 자산을 사고팔려는 사람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정도를 의미합니다.

Crypto 자산의 경우 내재 가치는 구매자가 구매하는 최고 가격에 가까운 가격으로 판매하는 최저 가격입니다. 이 두 값의 차이를 매수-매도 스프레드라고 합니다.

두 번째 유형은 회계 유동성으로 회사가 자산과 현금 흐름으로 단기 부채를 상환할 수 있는 용이성을 의미합니다. 물론 이 유형은 Crypto 세계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유동성은 특히 재무와 관련하여 회사의 성과 및 건전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5가지 법적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구매 애플리케이션

유동성 이득

암호화 유동성
암호화 유동성의 삽화. 출처: Investor.id

Viciger가 암호화폐 세계에 들어갈 때 고려해야 할 유동성을 수행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점, 이점 및 위험이 있습니다.

첫째, 유동성을 수행하는 이점은 Vicigers가 원하는 대로 언제든지 암호 자산을 인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기 있는 암호화 자산은 다른 자산보다 유동성이 높기 때문에 수입을 직접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Viciger는 이익 또는 다음과 같은 모든 Crypto 자산을 현금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비트코인 화폐로 보유.

그 외에도 Vicigers가 고려해야 할 유동성 위험도 있습니다. 드물지만 Vicigers가 직면할 수 있는 위험은 여전히 있습니다.

첫째, 유동성을 수행할 때 사용하는 플랫폼에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버그는 지불 거래를 방해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icigers는 Vicigers가 보유한 암호화폐 자산을 유동성 또는 지출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유동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들

암호화폐 유동성의 삽화
암호화 유동성의 삽화. 출처: Resi.co.id

암호화 자산의 인기는 이러한 암호화 자산의 유동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인기가 높을수록 암호화 자산의 유동성이 높아지고 현금화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인기가 낮으면 거래량이 적고 유동성이 없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Vicigers는 유동성이 높은 암호화 자산을 살펴봐야 합니다.

인기 외에도 거래소 목록의 수는 암호화 자산의 유동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은 암호화 자산을 더 많은 플랫폼에 나열할 것입니다.

따라서 자산의 노출 정도에 따라 유동성이 영향을 받고 거래자들이 암호화폐 자산을 보도록 유도합니다.

암호화 이외의 산업에 대한 사용 사례도 암호화 자산의 유동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 사용을 채택하는 산업이 많을수록 이러한 암호화 자산을 사용하는 거래의 수가 많아집니다.

따라서 Crypto 세계의 유동성에 관한 논의.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Gamers의 VC 시장!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