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패턴에 대한 암호화 패턴을 알고 이것을 적어 두십시오!

암호화 패턴

기술적 분석은 특히 트레이더가 되고자 하는 경우 배워야 할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알아야 할 패턴 중 하나는 암호화 패턴입니다.

기술적 분석은 트레이더에게 다음 가격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기술적 분석에는 트레이더가 차트 패턴을 기반으로 움직임을 예측하는 차트 패턴이라는 이론이 있습니다. 기존 차트 패턴 중 하나는 암호화 패턴

이 기사에서는 암호화 패턴이 무엇이며 암호화 거래 세계에서 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암호화 패턴 인식

암호화 패턴
암호 세계의 패턴

무늬 암호 패턴이 연속적인 움직임을 형성하는 깃발 모양의 차트 패턴입니다. 즉, 플래그 패턴은 가격이 한 방향으로 이동한 다음 반전되어 이전 방향으로 다시 이동하는 패턴을 생성합니다.

이 모델은 트레이더가 일반적으로 매수 또는 매도 포지션을 여는 데 사용하는 세 가지 추세 또는 가격 변동으로 구성됩니다. 그런 일이 생기면 반대 운동 또는 반전, 일반적으로 트레이더는 포지션을 열고 반전은 일반적으로 플래그 패턴이 형성되기 전에 세 번째 추세 이동의 시작입니다.

암호화 패턴의 이점

안전한 암호화폐 플레이 트릭
암호 세계의 패턴

자산 시장 헌장 및 데이 트레이딩 전문가인 Cory Mitchell은 암호화 패턴이 데이 트레이더가 주의해야 하는 일반적인 패턴 중 하나라고 설명합니다. 이 패턴은 트레이더가 현재 시장 상황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며 잠재적인 미래 추세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Corey는 삼각형 패턴의 기능 중 하나는 변동성 수준의 감소를 알리고 거래 기회에 대한 개요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레이더는 삼각형 패턴을 이해하고 마스터함으로써 데이 트레이딩의 추세 변화를 전략적으로 계획 및 예측하고, 트레이딩 포지션을 식별하고, 하락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암호화 패턴

암호 세계의 패턴
암호 세계의 패턴(출처; howtotrade)

기본적으로 오름차순 삼각형 패턴, 하강 삼각형 패턴 및 대칭 삼각형 패턴의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오름차순 삼각형

오름차순 삼각형
오름차순 삼각형

페이지에서 인용 인베스토피아 이 상승 패턴은 트레이더가 포지션을 열거나 닫을 신호가 될 수 있는 강력한 추세로 식별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수평 상승 추세선은 같은 고점에 접근하여 가격 저항 수준을 형성합니다. 반면에 대각선으로 상승하는 추세선은 보편적 수요의 증가와 자산 구매 가격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구매 방법 안내

내림차순 삼각형

내림차순 삼각형
내림차순 삼각형

하강 삼각형 패턴은 종종 약세 신호로 보이며 가격 추세의 하락 추세를 예측하는 하강 삼각형 패턴입니다. 패턴 자체는 오름차순 삼각형 패턴의 반대 버전입니다. 수평 하락 추세선은 가격 지지선 역할을 하고 대각선 하락 추세선은 저항선 역할을 합니다. 

대칭 삼각형

대칭 삼각형
대칭 삼각형

대칭삼각모형은 대칭삼각모형으로 수요와 공급이 균형을 이루어 이동방향이 없는 모형으로 여겨진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암호화 세계에서 Dyor의 의미

이것이 거래 세계에서 알아야 할 암호 패턴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이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