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y Little Nightmares가 2022년에도 플레이되어야 하는 5가지 이유

아주 작은 악몽

베리 리틀 나이트메어는 모바일 퍼즐 게임 Tarsier Studio에서 만든 Bandai Namco에서 출시했습니다. 공포 퍼즐 게임 그것은 다음과 같이 명명되었습니다. 스마트폰 게임 Gamelab에서 최고입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계략 이것은 꽤 오랫동안 나왔습니다. Very Little Nightmares는 몇 달 후 iOS 및 Android용으로 2019년에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플레이하고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계략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함 때문이다. 계략 다른.

연인을 위해 계략 공포는 재생해야합니다 계략 이것. Very Little Nightmares를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공포 비디오 게임 가장 무서운!

Very Little Nightmares 유명한 게임 Little Nightmares의 일부

너는 좋아한다 계략 공포 테마로 Little Nightmares 시리즈를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인디 게임 마침내 인수되기 전에 몇 년 전에 유명했던 공포 반다이 남코.

Little Nightmares 자체는 계략 동일한 시스템의 PC. 이 시리즈에는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시리즈가 꽤 많이 있습니다.

Steam에서 Bandai Namco와 협력하여 Steam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최신 Little Nightmares 시리즈, 즉 Little Nightmares II 자체는 2021년에 출시되었으며 그곳에서도 출시되었습니다.

이 시리즈에는 서로 관련된 이야기와 그 안에 포함된 모든 미스터리가 있습니다. 계략 다른 시리즈에서 대답할 것입니다.

모든 시리즈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계략 흐름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계략 이 작은 악몽.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시크릿 리틀 나이트메어 양 아직 공개되지 않음

흥미로운 공포 이야기

Very Little Nightmares는 모든 기존 시리즈의 모든 시리즈의 초기 부분 또는 전편이라고합니다. 계략 이것은 노란 비옷을 입은 어린 소녀에게 말할 것입니다. 비옷 소녀.

당신은 이끌 것입니다 비옷 소녀 The Nest라는 곳에서 탈출하기 위해 나왔습니다.

시작 계략 당신이 볼 시작 비옷 소녀 꿈을 꾸고 있었다. 그는 누군가에게서 도망치는 꿈을 꾸고 판자로 문을 받쳐 창고에 가둔다.

비옷 소녀 일찍 집 지붕에 갇힌 열기구에서 깨어납니다. 큰 집은 The Nest라고 불립니다.

떠오르는 풍선 비옷 소녀 그것은 깨질 것입니다. The Nest에서 더 일찍 나가기 위해 이곳을 탐험하는 모험이 시작됩니다.

마지막 이야기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계략 예상치 못한 상황이므로 플레이를 확인하세요. 계략 이걸 끝까지.

BGM 없음(배경 음악)

모든 Little Nightmares 시리즈의 독특한 점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운드트랙 조금도. 언제 계략 다른 사람들이 사용 사운드트랙 움켜 쥐는 공포, 당신은 거의 또는 심지어 노래 소리를 듣지 않습니다.

나무 바닥이 삐걱거리는 소리, 유리가 깨지는 소리, 문이 열리는 소리 등을 자주 듣게 됩니다.

조용할 때 실수로 무언가를 부수고 갑자기 괴물이 당신을 쫓는 소리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만드는 사람 계략 의도적으로 추가되지 않음 비지엠 플레이어가 더 고통스럽게 만드는 침묵을 느낄 수 있도록 계략 그립.

쉬운 플레이 방법

탐색하도록 지정됩니다. 비옷 소녀 The Nest의 모든 층에. The Nest의 총 레벨은 18레벨이며 끝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계략 이것.

다음 레벨로 이동하려면 다양한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또한 여정을 반복하지 않도록 도중에 적과 기타 위험을 피해야 합니다. 계략 처음부터.

3D 플랫폼 퍼즐인 Little Nightmares와 달리 Very Little Nightmares는 퍼즐을 풀어야 하는 방에 더 집중할 것입니다.

화면을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스마트폰 ~하도록 하다 비옷 소녀 개체를 이동하거나 상호 작용합니다.

두뇌 트위스트 퍼즐

각 레벨에 있는 각 방에는 모양의 퍼즐이 있습니다. 퍼즐. 각 방에는 어려움과 작업 방법이 있습니다. 퍼즐 다른.

다른 방으로 이동하여 다음 레벨로 이동할 수 있도록 이 퍼즐을 완료해야 합니다.

당신은 완성하기 위해 방 주위에 흩어져있는 항목을 사용하여 창의적으로 생각하라는 요청을 받게 될 것입니다 퍼즐.

완료하는 데 좋은 손재주와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퍼즐 몬스터에게 잡힐 수도 있고 물건에 다칠 수도 있기 때문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Very Little Nightmares를 플레이해야 하는 5가지 이유입니다. 계략 이것은 또한 매우 높은 품질의 그래픽으로 지원되므로 플레이할 때 만족할 것입니다. 너는 볼 수있다 게임 티저 아주 작은 악몽: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