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2023 귀여운 Roblox 아바타 추천

귀여운 Roblox 아바타

놀다 로블록스 게임 아바타를 사용하지 않으면 재미가 없을 것입니다. 이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사용할 귀여운 Roblox 아바타에 대한 추천을 찾고 있습니다.

아바타는 플레이어가 Roblox 게임에서 사용하여 더 독특하고 멋지게 보이도록 만드는 이동 애니메이션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가장 귀여운 Roblox 애니메이션이나 자신의 취향에 가장 잘 맞는 아바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ciger는 Roblox(아바타)에서 이러한 의류 구성 요소 중 일부를 구매하기 위해 충분한 게임 내 통화(Robux)가 필요합니다. 구매 후 아바타를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Roblox 아바타를 구매하면 무엇을 구매하느냐에 따라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하고 후회하기 전에 VCGamers에서 2023년에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는 귀여운 로블록스 아바타들을 정리해봤습니다.

2023년 최신 귀여운 Roblox 아바타 목록

나만의 Roblox 아바타를 만들거나 선택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실제 영감을 사용하거나 YouTube 사용자를 살펴보세요. 검색하고 영감을 갈망하는 대신 아래 권장 사항 중 일부를들을 수 있습니다.

케이팝

케이팝
K팝 아바타. 출처: 유튜브.

2023년에 살 수 있는 가장 귀엽고 최고의 아바타 중 하나는 K POP입니다. 이 작품의 특징과 생김새는 참으로 재미있고 보기에도 멋집니다.

이 아바타는 K POP을 사랑하는 유튜버 Icy Roblox가 제작했습니다. 그래서 한국 문화를 정말 좋아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에스테틱소년

에스테틱소년
에스테틱보이. 출처: 유튜브.

Aesthetic Boy는 iceboy_az9이 만든 귀여운 Roblox 아바타입니다. 미미남은 다소 어두운 외모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매끄러운 디자인은 2000년대 이모 패션의 남성 아바타를 묘사하며 장미와 테디베어 액세서리로 다른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멋진 스킨은 850 Robux에 불과하지만 60 Robux를 추가하여 White Devil Hood 위에 떨어지는 꽃을 놓을 수 있습니다.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Falling Blossoms, White Devil Hood, Y2K Emo Black Shirt, Roblox Default Clothing (Pink), Big Grin – Tai Verdes, White Anime Hair, Pink Rose, Terrible Teddy, 그리고 Sakura Glasses입니다.

블루 버니맨

블루 버니맨
블루 버니맨. 출처: 블링크리스트.

SuperstarmohibPlayz는 Blue Bunny Man의 제작자이자 제작자입니다. Blue Bunny Man은 Roblox 플레이어가 소유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하고 귀여운 의상 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233 Robux에 불과하며, 이 디자인은 챔피언 스웨터부터 스타일리시한 뾰족한 머리까지 남성 아바타에게 진정한 파란색 의상을 선사합니다. 무엇보다 큰 토끼 인형을 캐릭터의 등에 부착할 수도 있습니다.

블루바니맨을 구매하시면 하늘색 챔피온스웨터, 남자아이 판젯 블루팬츠, 여자아이 파스텔헤어, 파스텔블루 백바니도 함께 드립니다.

엘프 여신

엘프 여신
엘프 여신. 출처: 블링크리스트.

Elf Goddess는 party2548이라는 제작자가 만들었습니다. 엘프 여신은 엘프 외모로 매우 귀여워집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매우 귀엽고 사랑스러워 보일 것입니다.

Vicigers는 이러한 아바타 액세서리를 대부분 사용하지 않지만 거의 10개 항목을 함께 그룹화하여 흰색과 금색의 매우 섬세한 여신을 만듭니다. 

Elf Goddess의 가격은 귀여운 외모로 저렴할 수 있지만 Vicigers는 이 앙상블을 구축하는 데 731 Robux만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Hair 2023을 무료로 받는 방법

무지개

무지개
무지개. 출처: 유튜브.

Rainbow는 PinkieMeg123532가 만든 아바타입니다. 수십 개의 다른 창작물에 영감을 줄 정도로 인기 있는 의상인 Rainbow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러 가지 색상으로 치장한 여성 캐릭터를 상상했습니다. 

Rainbow는 후면 액세서리에서 그 이름에 걸맞게 아바타 주위에 구름과 별이 있습니다. 소유자가 그것을 돌리면 Bee Cat과 동일한 꼬리가 반짝이는 무지개 패션으로 표시됩니다. 

찾고 있는 옵션과 일치하는 경우 모든 Rainbow 장비를 2,000 Robux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데이드림 악세서리, 슈퍼슈퍼해피페이스, 슈퍼스타 포니테일 블론드, 블론드 하이 더블 스페이스 번, 레인보우 드링크, 레인보우 하트 페어리 윙, 스타 발롱 레인, 레인보우 폭스 테일, 레인보우 숄더백을 이미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Slender 및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그래서, 그것들은 아바타 추천이었습니다. 로 블록 스 2023년에 살 수 있는 귀여운 것들. 베스트를 골라주세요. 다음에서만 저렴한 Robux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