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하지 마세요. 이것이 $VCG Token과 VC Coin의 차이점입니다.

VCG 토큰 신규 4

$VCG Token과 VC Coin은 기능이 다른 두 가지입니다. 이것을 알고 있어야 사용할 때 착각하지 않습니다.

$VCG Token과 VC Coin의 차이점을 검토하겠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얻는 방법,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 및 그것을 사용하는 곳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VCG Token 및 VC Coin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 토큰과 VC 코인의 차이점

아직도 $VCG Token과 VC Coin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VCG Token과 VC Coin이 같은 의미와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헷갈리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CG Token과 VC Coin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앞으로 $VCG Token과 VC Coin의 의미에 혼란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에도 $VCG Token 및 VC Coin의 기능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VCG Token 및 VC Coin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 코인이란?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VCG 토큰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은 국민의 아이들이 만든 국산 디지털 암호화폐 자산입니다. $VCG Token은 게이머를 연결하고 디지털 게임 아이템과 NFT(Non-Fungible Token) 자산을 사고 팔 수 있는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 위에 개발되었습니다.

Pancakeswab에서 $VCG 토큰을 쉽게 보유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로 이동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vcgamers.io.

현재 $VCG 토큰은 비교적 만족스러운 점수로 CertiK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또한 $VCG 토큰 보유자는 11,000명에 도달했습니다.

앞으로 $VCG 토큰은 Raffi Ahmad와 Nagita Slavina의 RansVerse라는 메타버스에서 거래 도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최근에 $VCG 토큰은 $VCG 스테이크라는 스테이크 기능도 제공했습니다. 이것은 스테이킹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확실히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스테이크를 할 때 제공되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BUSD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는 보상의 양이 상대적으로 많습니다. 이는 스테이킹 기간에 따라 조정됩니다.

물론 시간이 길수록 얻을 수 있는 보상도 커집니다.

VC 코인

vc 코인 vcgamers는 무엇입니까
VC 코인

디지털 암호화 자산인 $VCG 토큰과 달리 VC Coin은 VC Market에서 거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자 화폐입니다.

VC 코인을 사용하여 VC Market에서 쇼핑하여 모든 디지털 제품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VC 코인을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즉, Top Up Diamonds, 바우처 또는 게임에서 좋아하는 항목을 구입하십시오.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충전, PLN 토큰 충전, GoPay, OVO, LinkAja, DANA 등과 같은 전자 지갑 잔액 충전 등이 있습니다.

VC Market에서 VC Coin을 사용하면 제품 구매 시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VC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서비스 수수료는 무료가 될 것이 확실합니다.

둘의 차이가 명확합니까? 자, 지금 바로 $VCG 토큰과 VC 코인을 보유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