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유나이트 스코프 렌즈, GG의 크리티컬 데미지 부스터

스코프 렌즈 포켓몬 단결 커버

스코프 렌즈 포켓몬 유니트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 메인 if 파라 트레이너 두 배로 의미 손상 경기장의 포켓몬.

파라 트레이너 얻을 생각 손상 평소보다 몇 배 더 스코프 렌즈 포켓몬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손상 높은 기본값. 예를 들어, 유형이 있는 포켓몬 공격자 항상 상대의 포켓몬에 대한 팀의 주요 기둥이 되어야 합니다.

상대 포켓몬이 포메이션을 어지럽히지 않도록, 포켓몬은 공격자 또한 그들을 빨리 물리치는 데 필요합니다. 마지막까지 그들은 보너스에 의존 손상 ~에서 소지품 이 하나.

또한 읽으십시오: 8 Pokemon Unite 배틀 아이템과 그 기능, 텔레포트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저자가 당신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입니다. 스코프 렌즈, 추가할 수 있는 렌즈 치명적인 데미지 포켓몬 공격자 경기장에서. Vicigers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필링 스코프 렌즈 상태, 크리티컬 추가 전문가. 손상

기본 스코프 렌즈 상태

스코프 렌즈 포켓몬유닛은 그냥 소지품 기타 반드시업그레이드 최대 상태를 즐기기 전에 먼저.

스코프 렌즈 포켓몬 유나이트 디스플레이 1

을 위한 업그레이드 항목, 액세스하기만 하면 됩니다. 보류 항목 탭 경기장 밖에서 선택 항목 레벨을 올릴 것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업그레이드 때 수준 트레이너 당신은 레벨 9에 있습니다.

구매도 잊지마세요 인핸서 아이템 티켓으로 에오스 당신이 얻을 수있는 도전 또는 싸움을 마쳤습니다.

을 위한 스코프 렌즈 기본 상태는 추가만 됩니다. 임계율 추가 없이 0.4%의 치명적인 데미지 조금도. 적어도 당신은 업그레이드 추가 획득을 위해 레벨 5까지 임계율 1.2% 및 치명적인 데미지 1.6%만큼.

당신이 더 업그레이드 스코프 렌즈 이것은 효과가 클수록 항목-그의. 효과 세부 정보 항목 이것 또한 수준에 따라 다르고 다릅니다. 항목.

레벨 10, 20, 30의 스코프 렌즈

스코프 렌즈 레벨 10의 Pokemon Unite는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임계율 2%에 달했고 치명적인 데미지 4%만큼.

스코프 렌즈 포켓몬 유나이트 디스플레이 2

이 수치는 실제로 증가하기에는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총 피해 경기장에서 사용자 포켓몬. 그러나 여전히 이러한 보너스를 활용하고 포인트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인핸서 아이템 충분한 업그레이드된 스코프 렌즈.

만약 너라면 아이템 업그레이드 20레벨까지 스테이터스가 올라갑니다. 스코프 렌즈 이제 효과를 주는 크리티컬 요금 4%에 달했고 크리티컬 손상 8%만큼. 레벨을 30까지 계속 올리면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크리티컬 요금 최대 6% 및 크리티컬 손상 12%에서.

와 함께 요금 그런 식으로 추가 소지품 가산기 공격 그리고 지원하다 물론 특정 포켓몬에서 루카리오와 같은 포켓몬은 경기장에서 더 흉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부지런해야 한다. 업그레이드된 스코프 렌즈 Pokemon Unite this 그래서 더 GG 효과.

또한 읽으십시오: 이 Pokemon Unite "Drednaw" 전략으로 모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에서 스코프 렌즈 사용 연습

크리티컬 포켓몬 어택커 추가에 적합

스코프 렌즈 포켓몬 단결 포켓몬 공격자

스코프 렌즈 항목 Pokemon Unite는 공격 포인트 특히 그의 첫 형태 변경이나 레벨 6과 7 부근에서 높습니다.

실제 포켓몬은 걸어다니기만 해도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포켓몬도 패배하면 더 빨라질 것입니다. 야생 포켓몬 ~을 위한 경험치 더 많은 것입니다.

대개, 트레이너 사용할 것이다 스코프 렌즈 그들이 되고자 한다면 코어 그리고 DPS, 또는 상대 포켓몬의 사냥꾼. 될 것이다 파트너 제라오라와 앱솔 같은 포켓몬은 스킬셋 훌륭한, 손상 키가 크고 민첩합니다.

효과 스코프 렌즈 또한 사용자의 포켓몬 레벨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최대 레벨(레벨 15)에서 효과 가능 항목 최대 2~3배까지 증가합니다. 따라서 포인트를 더 자주 할당해야 합니다. 인핸서 아이템 에게 스코프 렌즈 더 높은 보너스를 위해.

또한 읽으십시오: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Pokemon Unite 보유 아이템입니다!

머슬밴드와 듀엣 가능

스코프 렌즈 포켓몬 단결 및 근육 밴드

동료 가산기로서 공격 포인트 사용자 포켓몬, 스코프 렌즈 Pokemon Unite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머슬밴드.

에서 추가 탄약으로 머슬밴드 또한 사용자의 포켓몬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효과가 증가하므로 만들 수 있습니다. 물리적 인 그리고 치명적인 데미지 점점 미쳐 가고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언제 기술 너의 포켓몬도 손상평균 이상입니다. 확실히 상대 포켓몬은 손상 당신이 버는 것.

그러나 추가로 능가하려면 손상 여기까지 여러번 넣어야 스코프 렌즈 안에 슬롯 1 다음에 머슬밴드 그래서 총 피해잘 쌓일 수 있습니다.

둘 중 하나를 잊지 마세요 근육 밴드 업그레이드 최대 레벨(레벨 30)까지 순서대로 손상Pokemon Unite 경기장에서 부서지고 있습니다.

치명타가 있는 포켓몬이 아닙니다. 낮은 확률

스코프 렌즈 포켓몬 단결 지원하지 않음

타입 포켓몬을 가져오려는 경우 지원하다 또는 특수 공격자, 스코프 렌즈 항목 이 Unite Pokemon은 캐리어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소지품.

가져오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항목 처럼 종 껍질 증가하는 지점입니다 특수 공격. 일반적으로 포켓몬은 기술 특수 공격 그들의 성격에 정상적인 공격이 있습니다 원거리 공격, 또는 에너지 샷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Eldegoss와 Gardevoir는 두 종류의 포켓몬입니다. 특수 공격자. 알다시피, 스코프 렌즈 포켓몬 종류와 밀접한 관계 난투 그리고 물리적 공격자. 당신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할 페이지를 방문하여 각 포켓몬 편물-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이 Blissey Pokemon Unite 빌드는 상대를 움직이게 합니다!

스코프 렌즈 추천 포켓몬 4종

차리나

스코프 렌즈 포켓몬 단결 tsareena

와 차레나 스코프 렌즈 Pokemon Unite는 확실히 경기장의 프리마돈나입니다. 알다시피, Tsareena의 타고난 상태는 공격 포인트 상당히 높습니다.

Tsareena도 하나 있습니다. 기술 효과가 있는 치명적인 데미지 괜찮아, 그건 면도칼 잎. Bounsweet로서 많이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잎사귀 스킬 이것은 얻을 치명적인 데미지.

당신이 얻었을 때 기술 스톰프 또는 트리플 악셀, Tsareena는 또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그의 킥으로 연속적으로. Tsareena의 민첩성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손상 항상 생성됨 위독한.

페어링 스코프 렌즈 ~와 함께 머슬밴드, 그리고 Tsareena는 이길 수 없을 것입니다 중반 ~까지 늦은 경기.

가르촘프

스코프 렌즈 포켓몬 단결 및 garchomp

공격적으로 보이는 이 포켓몬은 스코프 렌즈 포켓몬 유나이트 아레나에서 Garchomp 자신이 실제로 장착했습니다. 스킬셋 생산자 손상 아픈. 그들 중 일부는 상대방의 포켓몬을 무기력하고 영향을 미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푸시 또는 요금.

착용하여 스코프 렌즈, Garchomp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기술 Garchomp 같은 드래곤 러시 그리고 용의 발톱 그의 주력 공격이 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기술 또한 효과가 적용되면 템포가 가속됩니다. 드래곤 클로 스킬 성공적으로 활성화되었습니다. 자동으로 Garchomp의 일반 공격이 더 빠르고 강력해집니다.

물론 Garchomp는 Zapdos 또는 Regigigas와 같은 전설적인 포켓몬에 대한 좋은 저항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사용 스코프 렌즈 모든 Garchomp 그래서 코어 팀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Garchomp Pokemon Unite의 가장 가학적인 빌드: 최고의 움직임, 아이템, 전략 등

그레닌자

스코프 렌즈 포켓몬 단결 및 greninja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깜박거리다 그리고 매복 상대, 스코프 렌즈 Pokemon Unite는 닌자 개구리 포켓몬인 Greninja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그레닌자는 속도 Tsareena보다 낫고 일부는 스킬셋그의 것도 난투 개선할 수 있는 스코프 렌즈 항목 ...도 아니다 머슬밴드.

공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수리검 그리고 서핑 서로 가까이 있는 한 경기장에서 두 개 이상의 포켓몬을 칠 수 있습니다. 스코프 렌즈 그리고 머슬밴드 정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손상 그리고 벌다 치명적인 데미지 두 번째로 다시 높이 기술 이것.

순간을 탈출해야 한다면 찌름 또한 Greninja는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막 스킬 보너스를 주기 위해 손상 그리고 속도 다음 공격에서.

그래서 상대 포켓몬을 3마리로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기술 위에, 그리고 물론 치명적인 데미지 Greninja 레벨 15 및 레벨 30으로 매우 높음 스코프 렌즈.

제라오라

스코프 렌즈 포켓몬 유니트와 제라오라

Greninja 못지않게 민첩한 이 전기 포켓몬은 효과와도 호환됩니다. 스코프 렌즈. 많이 스킬셋 상대 포켓몬의 움직임을 방해하고 추가하는 제라오라 공격 속도-그의.

예를 들어, 효과 스코프 렌즈 Zeraora가 사용할 때 볼 수 있습니다. 기술 삭감, 또는 와일드 차지. 이 두 가지 공격 모두 손상 목표에 대한 연속.

당신의 제라오라라면 짓다 ~처럼 코어 또는 정글러, 스코프 렌즈 그가 그 지역에서 상대를 휩쓸도록 도울 것입니다. 대개, 트레이너 제라오라 의지를 사용하는 사람 솔로 라인 안에 탑 레인 그래서 농업 경험치귀찮게하지 않습니다. 그는 또한 독립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목표 상대.

스코프 렌즈 Zeraora는 Zapdos를 빠르게 이기고 싶다면 매우 권장되는 옵션입니다. 또는 훔치다 죽이다 번개가 있는 Zapdos.

또한 읽으십시오: Regigigas Pokemon Unite with 3 Pokemon, 누가 두려워합니까?

에 대한 설명입니다 스코프 렌즈 항목 당신이 이해해야 할 Pokemon Unite. 저자 자신이 추천하는 조합 스코프 렌즈 그리고 머슬밴드 특히 제라오라의 경우 그녀가 가진 유일한 포켓몬이기 때문입니다. 기술 플래시이며 적응할 수 있습니다 차선 어딘가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