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Scalping은 짧은 거래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웹 3.0의 이점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암호화 스캘핑 가장 인기있는 빠른 이익 전략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거래자는 돈을 벌기 위해 상품의 작은 움직임을 이용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스캘핑이 무엇이며 그 유형에 대해 요약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암호화 스캘핑은?

암호 화폐 시가 총액은 무엇입니까
암호화 스캘핑은

크립토 스캘핑은 점진적인 수익을 얻기 위해 단기간에 암호화폐 자산을 매매하는 과정입니다. 

그래서 짧은 시간에 암호화폐 자산을 사고 팔 때 스캘핑을 하는 곳입니다. 몇 분이든 몇 시간이든 상관 없습니다.

스캘핑에서 트레이더는 결정을 내리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신속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적어도 5% 이상의 이익을 얻으면 팔 수 있습니다.

스캘퍼스는 거래량이 많은 특정 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유동성 좋은 것. Scalpers 또는 거래자는 더 빠른 이익을 얻기 위해 단기 거래에 의존합니다.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스캘핑 거래 계획을 세우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스캘핑 유형

이 스캘퍼를 사용하여 암호화폐 시장에 진입하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러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체계적 스캘퍼

세계 최고의 거래소
체계적인 스캘핑을 하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ystematic Scalper는 잘 계획된 마케팅 전략을 따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광범위한 조사를 수행하고 시장 진입 또는 퇴출 시기를 결정합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이발사는 종종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도구나 장비에 의존합니다. 종종 일부 이발사는 상업용 봇을 사용하여 이발을 더 쉽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최신 암호화 에어드랍 목록

임의 스캘퍼스

안전한 암호화폐 플레이 트릭
임의 스캘퍼 수행

반면 신중한 사람들은 스스로 결정을 내립니다. 이러한 유형의 스캘퍼는 당시 시장 행동에 따라 개선되고 변경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 트레이더는 여전히 시장 진입 또는 퇴장 시기에 대한 자체 규칙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그러한 시스템의 형성은 드물며 시장 차트에서 직접 보는 변화에 반응합니다.

스캘핑 전략은 고객이 가지고 있는 방법과 전략에 따라 쉽게 최대한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수익성이 좋습니다.

각 거래자는 최대 이익을 얻기 위해 자신이 만든 거래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고객이 어느 정도 공유하고 사용하는 기본 비즈니스 원칙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금융 세계에서 암호화폐가 작동하는 방식

크립토 스캘핑 방법은 구매자가 기본적인 시장 분석을 할 시간이 거의 없기 때문에 실시간 기술 분석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