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스마트 체인이 작동하는 방식, ETH 블록체인과의 싸움!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서, 바이낸스 확실히 많은 개발과 혁신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2019년에 출시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입니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은 스마트 계약을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도록 설계된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BSC는 바이낸스 체인(BSC)과 함께 작동하여 사용자가 고급 거래 기능과 스마트 계약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은 네트워크에서 이더리움과 유사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이더리움 가상 머신(EVM)도 운영합니다. 메타마스크.

BSC의 목표는 개발자가 분산형 애플리케이션(DApp)을 쉽게 구축하고 사용자가 짧은 대기 시간과 대용량으로 체인 전체에서 암호화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작동 방식 

다음은 거래를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알아야 할 BSC 작동 방식에 대한 설명입니다.

의견 일치

코인 마이신 찾는 방법
컨센서스 스마트체인 바이낸스

BSC는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약 3초의 차단 시간을 달성합니다. 지분 증명. 특히 프로토콜은 지분 증명 거래자가 스폰서가 되기 위해 BNB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는 권한(또는 PoSA).

유효한 블록을 발행하면 블록에 포함된 트랜잭션 수수료와 트랜잭션을 받게 됩니다.

이더리움 호환성 

병합 이더리움
BSC는 ETH와 호환됩니다.

Ethereum 호환 BSC는 현재 BSC에서 지원합니다. 이 기능을 통해 개발자는 많은 충돌 없이 DApp 및 기타 환경을 BSC 네트워크로 생성하거나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지갑 5개, 트레이더는 꼭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교차 체인 기능

도지코인
BSC 교차 체인 기능

이 플랫폼은 계약의 형태로 작동합니다. 지분 증명 (게시하다). BSC 벤치마크, BNB는 이제 네트워크 보안 및 지방 정부 정책에 대한 투표를 돕기 위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PoS 모델을 통해 거래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어 여전히 작업 증명(PoW) 시스템을 구현하는 네트워크 위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시스템과 달리 BNB는 통화가 아니기 때문에 새로운 BNB의 블록 지원이 없습니다. 반면 BNB의 공급은 바이낸스 회원이 지속적으로 소각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감소할 것입니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은 독립적이지만 바이낸스 체인을 보완하는 시스템으로 구상됩니다. 네트워크는 사용자가 한 블록체인에서 다른 블록체인으로 자산을 쉽게 전송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교차 체인 아키텍처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바이낸스 체인에서 트랜잭션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협업을 통해 사용자는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대규모 환경에 노출됩니다.

바이낸스 체인의 BEP-2 및 BEP-8 토큰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도입된 새로운 표준인 BEP-20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ncakeswap 계정을 만드는 방법,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BSC의 발전 덕분에 다양한 체인의 자산을 성장하는 DeFi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ancakeSwap과 같은 앱을 통해 사용자는 Uniswap과 같은 신뢰할 수 없는 자산을 쉽게 거래하고, 농장을 운영하고, 네트워크 교환 체계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