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든 전문 Fortnite 플레이어가 전체 경기를 놓쳤습니다!

몇 분만 쉬려고 했던 데이(15)는 아쉽게도 5경기를 모두 결장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예선에서 2위를 차지한 그의 팀 동료들은 이에 대해 그다지 달갑지 않았습니다. Commandment, FaZe Cented, NRG Edgey를 포함한 그의 팀은 지난 3월 11일 EpikWhale Cup에 참가했습니다. 팬들 e스포츠 그들에 대한 기대가 높았지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Fortnite 프로 선수의 Twitter 페이지에서 그는 '매우 피곤하다'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그는 또한 학생으로서의 일정과 바쁨을 따라야 합니다.

머지 않아 소셜 미디어 페이지 Twitter에서 상황이 뜨거워지기 시작했다고 Dey는 팀 동료에게 말했습니다.

불평하는 대신 다음 5경기를 플레이하고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하면 다시 돌아오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Deyy는 "불평 대신 다음 5경기를 치르고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하면 복귀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고 말했다.

우리는 특별히 당신이 깨어 있는지, 분위기가 좋지 않은지 확인하라고 말했습니다. 준결승 중에 잠이 들었습니다.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람들에게 3~4번은 얼빠졌습니다.

그의 동료 Cented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깨어 있으라고 구체적으로 말했는데, 상황이 좋지 않아서… 준결승 때 잠이 들었다…키보드에서 방법 : 한동안 컴퓨터 앞에 있지 않음] to화상 통화 다른 사람들은 서너 번.”

Deyy가 Cented가 다음날 학교에 있기 때문에 '걱정조차 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자 Cented는 Deyy가 Fortnite를 '취미'처럼 취급한다고 비난했습니다.

포트나이트는 취미가 아닙니다. 최고가 되는 것이 제 직업이자 꿈입니다. 그리고 최고가 되는 것이 제 팀원의 직업이자 꿈입니다.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는 것은 팀에 대한 기본적인 존중입니다. 함께 플레이하기로 등록한 사람들을 무시하는 것은 무례한 일입니다.

센티드는 “포트나이트는 취미가 아니다. 최고가 되는 것이 나의 의무이자 꿈이다. 그리고 최고가 되는 것은 팀원들의 의무이자 꿈이다. 최선을 다해 플레이하고 플레이하는 것은 팀에 대한 기본적인 존중입니다. 당신이 플레이하기로 등록한 사람들을 무시하는 것은 무례한 일입니다."

그러나 상황이 조금 식은 후 Cented는 사람들에게 '트윗을 적게'하고 나이를 고려하도록 요청함으로써 Deyy의 상황을 더 잘 이해하는 것 같았습니다.

Deyy는 15세이고 아마도 많은 일을 겪었을 것입니다. 커뮤니티가 아마도 트윗의 톤을 낮추고 농담을 그만 두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15살이고 전체 커뮤니티와 다른 프로들이 나에 대한 농담을 트위터에 올린다면 나는 똑같은 트윗을 하고 있을 것이다.

센티드맨-트윗, “Deyy는 15세이고 아마도 많은 일을 겪을 것입니다. 커뮤니티가 트윗을 줄이고 농담을 그만 두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15세이고 나머지 커뮤니티와 다른 전문가라면트윗 나에 대한 농담, 나는-트윗 똑같은 것." 

Deyy는 또한 사과하고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졌다고 말했습니다. 우와, Deyy는 매우 책임감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Gamers, 인도네시아 최대 게이머 커뮤니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