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쿨, 최신 Android 게임 2021 꼭 플레이해야 함

Android는 고려되지 않은 플랫폼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Google에서 만든 이 애플리케이션은 게임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바일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매달 Android Play Store 앱 마켓에 수백 개의 새로운 게임이 있습니다. 많은 게임 중 7가지가 있습니다. 최신 Android 게임 2021  플레이하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2021년부터 꽤 많은 최신 Android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JRPG, 샌드박스, 시뮬레이션 및 기타 인기 있는 여러 장르와 같은 다양한 장르를 다룹니다. 따라서 잘못된 것을 선택하지 않도록 아무 제목이나 보도록 노력하십시오. 최신 Android 게임 2021  다음을 다운로드하고 즉시 재생해야 합니다.

아스트라크래프트

사용된 메커니즘이 유사한 잘 알려진 게임, 즉 Minecraft를 모방한 샌드박스 유형 게임입니다. 그러나 Astracraft에서는 건물이나 집을 짓는 대신 로봇 캐릭터를 만들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완전한 로봇을 만들기 위해 결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로봇 본체 부품이 제공됩니다. 완성된 로봇은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로봇과 경쟁하도록 초대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홀로그램, EMP, 연막탄, EMP 등과 같은 몇 가지 다른 흥미로운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아스트라크래프트는 옵션입니다 최신 Android 게임 2021 즉시 재생해야합니다.

아스디바인 사가

Kemco에서 출시한 최신 JRPG 게임 타이틀입니다. 2014년 첫 출시된 아스디바인 게임의 8번째 시리즈입니다. 2021년 최신 Android 게임에는 그래픽과 90년대 게임과 같은 게임 플레이 시스템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도시와 던전을 탐험하고 임무를 수행하는 동시에 위험한 몬스터를 박멸하도록 초대됩니다. Vyse라는 캐릭터는 사악한 계획을 밝혀내고 중단시키려 합니다.

드림 스코어: 축구 챔피언

플레이어가 처음부터 팀을 개발해야 하는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을 포함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모든 대회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해 완벽한 전술을 구사해야 합니다. Dream Score: Soccer Champion이 PES Mobile이나 FIFA Mobile만큼 좋지는 않지만, 시도해 볼 만큼 충분히 재미있습니다. 6,000명의 선수가 제공되며 대부분은 현실 세계에서 유명한 축구 선수입니다. 제기 된 전략 측면은 매우 재미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 할 기분이 아닌 플레이어를위한 PvE 모드가 있습니다.

고든 램지: 셰프 블래스트

제목에 요리사라는 단어가 있지만 오해하지 마세요. Gordon Ramsay: Chef Blast에는 요리 쇼가 전혀 없습니다. 2021년 최신 Android 게임은 Candy Crush Saga와 유사한 매치 3 게임을 기반으로 하는 아케이드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올바른 모양이 생성될 때까지 개체를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포인트를 얻습니다. 다양한 파워업 및 기타 스킬도 제공되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음양사: 카드 게임

유명한 Onmyoji 시리즈의 카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싸울 카드 조합을 준비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의 목숨을 먼저 죽일 수 있으면 승리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카드와 다양한 덱을 준비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균형이 필요한 PvP 모드 외에도 흥미로운 스토리가 있는 PvE 모드도 있습니다. 2021년 최신 Android 게임 이것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특정 항목에 대해 인앱 게임 메뉴도 제공된다는 것뿐입니다.

스텔라 아르카나

MMORPG 장르의 최신 게임을 포함합니다. 이 게임은 MMORPG 게임에서 주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오픈 월드 맵, 완료해야 하는 퀘스트,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는 다양한 협동 이벤트 및 PvP 모드가 있습니다. Stella Arcana가 제공하는 그래픽은 표준이지만 여전히 상당히 만족합니다. 게다가, 플레이어가 애완 동물을 돌보고 집을 소유하는 것과 같은 활동을 할 수 있는 그런 스토리 라인은 괜찮습니다. 단지 이 게임이 가끔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해서 렉이 발생하는 정도일 뿐입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2021년 최신 Android 게임   강력한 가챠 시스템을 갖춘 RPG 컨셉의 게임입니다. 이 하나의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소환하고 스테이지를 업그레이드한 다음 게임 중에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특별한 스킬이 있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전투 메커니즘은 아직 완벽하지 않지만 플레이하는 것은 여전히 재미있습니다. 이 게임은 스토리에 관여하기보다는 캐릭터 수집 활동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