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극적 소득을 얻는 5가지 쉬운 방법

수동 소득

소극적 소득은 개인이 능동적 소득 외에 받는 소득입니다. 주 업무 이외의 사업 활동에서 소득을 얻는 데 능동적이거나 직접적인 역할을 할 필요가 없는 경우.

물론 이 용어는 밀레니얼 세대와 직장인 모두에게 친숙합니다.

그리고 소극적 소득을 얻기 위해 본업 이외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엄청난 기술 발전은 확실히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극적 소득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많은 경우에, '직업' 원래 소극적 소득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었던 것이 주요 수입원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시도할 수 있는 소극적 소득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Gaming Your Way 이벤트, 우승 노트북 및 HP Gaming을 개최합니다!

수동 소득을 얻는 방법

소극적 소득을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활동이 있습니다.

소극적 소득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로그 만들기로 인한 소극적 수입

블로깅 수동 소득
블로깅. 프리픽/로우픽셀

블로그를 만들면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글쓰기 활동을 통해 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거의 모든 사람들이 Google 검색 엔진에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당신의 글이 읽히고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도록 SEO를 구현한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광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소극적 소득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단, 먼저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scord VCGamers의 이벤트 일정 2022년 8월 8-14일

제휴 프로그램

제휴 마케팅
제휴 프로그램. 프리픽/Rawpixel.com

또한 제휴 체계에서 특정 제품의 링크 또는 URL을 공유해야만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누군가가 귀하가 공유한 링크 코드 또는 URL로 제품에 가입하거나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이것은 까다롭지만 시도하는 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그러나 합법적인 제품에 대한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향후 법적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 그룹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암호화 투자

수동 소득

또한 암호화폐에 투자하여 소극적 소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는 위험성이 높은 활동임을 명심하십시오.

투자하기 전에 깊이 있는 조사를 해야 합니다. 수행하는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크립토 투자도 큰 수익 가능성에 걸맞게 높은 위험을 안고 있기 때문입니다.

암호화폐 투자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즉 최대 485만 회 다운로드된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투자 플랫폼입니다.

소극적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투자 기능에 따라 여러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예를 들어 Pintu 애플리케이션에는 적립 기능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매시간 높은 이자를 지불하고 자산을 확보하고 잔액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Earn에 자산을 저축하고 언제든지 잔액을 충전하고 인출하면 연간 최대 12%의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투자의 이점과 위험

콘텐츠 크리에이터 되기

콘텐츠 제작자
콘텐츠 제작자. 프리픽/프리무필름

콘텐츠 제작자가 되어 수입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현재 많이 등장 콘텐츠 제작자 다양한 SNS 채널에서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시작으로 Tik의 톡.

실제로 인도네시아 게임계에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경력을 가진 유명 e스포츠 팀 브랜드 앰배서더가 다수 존재한다.

콘텐츠 제작자가 됨으로써 많은 잠재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 스테이킹 플랫폼 권장 사항

온라인 판매

수동 소득
VC 시장

수동 소득을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두 번째 방법은 디지털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리셀러가 되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매장이나 대리점을 찾으세요.

리셀러가 되면 시장 가격에 비해 상대적으로 '편중된' 가격을 받게 됩니다.

상점을 열고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기만 하면 됩니다. 주문이 있는 경우 함께 일하는 매장이나 대리점에 알릴 수 있습니다.

실제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 나중에 상점에서 구매자에게 발송합니다.

디지털 요구 사항을 판매하는 경우 나중에 에이전트 또는 상점에서 구매자에게 직접 보냅니다.

이 활동은 큰 수입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물론 가능한 한 잘 관리되고 승진된다면.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에 투자하고 싶습니까? 이 5가지에 주목하세요

주목해야 할 것은 위의 각 활동이 종종 해당 분야에서 오랫동안 일해 온 사람들의 주요 수입원이 된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오랜 시간 동안의 성과에 기반합니다.

물론 이렇게 활짝 열려 있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비록 그것이 꾸준한 소득을 제공하지는 못하더라도 적어도 이 기회는 우리의 능동적 소득과 더불어 소극적 소득을 유지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