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aholic Crazy Shopping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요령!

쇼핑 중독 게임

얼마전 쇼퍼홀릭이나 쇼퍼홀릭이라는 꽤 유행하던 소녀게임이 있었습니다. 이 게임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분들을 위해 저자가 게임 방법과 요령을 알려드립니다.

어떨지 궁금하시죠?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소녀들을 위한 5가지 Android 게임, 꼭 시도해보세요!

쇼핑 중독 게임, 쇼핑 중독

쇼핑 중독 게임
쇼퍼홀릭 게임 예고편, 쇼퍼홀릭. 출처: VCGamers.

물건을 계속 사는 게임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예, 해당 게임은 Shopaholic 게임입니다. 또는 다음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Google Shopaholic이라는 단어에서.

Shopaholic Game은 패션을 좋아하는 소녀들을 위한 게임입니다. 언뜻 보기에 이 게임은 비슷해 보입니다. 브라츠.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귀하 또는 웹사이트.

저자의 검색 결과에서 Crazy Shopping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원한 게임 14,000 루피아의 가격표로 이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를 통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games.co.id 무료로!

농담이 아닙니다. EternalGames에서 이 Shopaholic 게임의 13가지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각 버전은 특정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그냥 말해 리오(브라질), 하와이 사람, 밀라노, 뉴욕, 그리고 더 많은.

기존의 모든 버전 중에서 게임 플레이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캐릭터는 파티에 오는 모델이 될 것입니다.

단, 파티마다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는 옷, 드레스, 바지, 속성을 구매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옷을 사려면 돈이 필요합니다.

기준과 함께 상점에서 판매되는 품목. 출처: VCGamers.

돈을 받으려면 일을 하고 직업에 따라 몇 분을 기다려야 한다. 그 후에는 모든 곳에서 쇼핑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옷과 속성을 얻은 후 파티나 세션에 갈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 나중에 옷이나 다른 속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별을 얻게 됩니다.

무슨 쇼핑 중독자죠?

이번에는 주제에 따라 저자가 Shopaholic Crazy Shopping Game을 플레이하는 여러분을 위한 팁과 요령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팁입니다.

#1 쇼핑 중독 게임을 위한 팁과 요령 – 비용 절감

쇼핑 중독 게임
촬영 시 의상 기준. 출처: VCGamers.

네, 물건을 살 때 돈을 아껴야 합니다.기준을 충족하는 한 가장 낮은 가격으로 물건을 구입하십시오. 예를 들어, 해변 기준을 얻으면 모자만 쓰면 됩니다. 기준만 충족되면 상관없습니다.

기준의 수는 획득하는 별의 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가지고있는 별을 저장해야합니다. 별을 사용하면 돈을 들이지 않고 옷을 살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살 돈이 충분하지 않으면 활동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나중에 자동으로 새로운 기준과 이벤트가 포함된 새 편지를 받게 됩니다.

또한 읽기: 인기 여성을 위한 온라인 여성향 게임 추천

#2 – 모든 기능 알아보고 사용하기

검색 기능(돋보기 및 나뭇잎 아이콘)을 사용하여 기준을 검색합니다. 출처: VCGamers.

이터널게임즈는 당신이 아직 처음이라면 정말 도움이 될 몇 가지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예를 들어 기준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일일이 찾고 있는 옷에 대한 기준을 일일이 찾아 헤맬 필요가 없습니다. 클릭한 다음 기준을 보고 판매하는 매장을 확인하세요. 쉽죠?

게임 팁 및 요령 Shopaholic #3 – 시간 최대한 활용

Shopaholic 게임의 예제 작업. 출처: VCGamers.

떨어져 있을 때 스마트폰, 노트북, 또는 PC,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을 하면 돈을 벌어 쇼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작업에 10분이 소요되며 받는 금액에 따라 다릅니다. 일을 하다 보면 옷만 볼 수 있을 뿐 살 수는 없다.

일하다가 갑자기 할인이 된다면 아쉽다. 따라서 캐릭터가 작동하는 동안 게임을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4 – 정시 쇼핑

쇼핑 중독 게임
Stylish Summer에서 75% 할인. 출처: VCGamers.

쇼핑에는 두 번 있습니다. 첫 번째는 필요할 때입니다. 두 번째는 할인할 때입니다. 실제 세계와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제한된 시간 할인이 있습니다.

현재 판매 중인 매장에 대한 알림을 받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할인 시간은 1-2분 동안만 지속됩니다.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기준으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해당 매장에만 존재하는 기준으로 아이템을 구매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 저렴하고 더 낫죠?

Shopaholic #5를 위한 게임 팁과 요령 –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일일 휠, 일일 이벤트. 출처: VCGamers.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는 작가님의 마지막 꿀팁입니다. 내가 의미하는 이벤트는 파티나 사진 촬영이 아니라 비디오, 복권, 일일 휠입니다.

이터널게임즈는 옷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광고 배너를 제공합니다. Wi-Fi에 연결되어 있으면 열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일일 휠입니다. 매일 구매할 수 있는 가격으로 옷이나 속성이 포함된 바퀴를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무료로 받는 것이 아니라 구매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마지막으로 로또입니다. 당신이 가진 작은 돈을 희생함으로써, 당신은 값비싼 선물을 받을 기회가 있습니다! 따라서 시도해보는 것은 나쁠 것이 없습니다.

폐쇄

이것이 The Crazy Shopper – Shopaholic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요령입니다. 이 게임의 본질은 돈과 시간을 관리하여 스타일리시하게 보이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여가 시간을 채우기에도 적합합니다.

그래서 어떤 버전을 사용해 보셨나요?

다음을 통해 충전하여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