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vs 듀오 플레이 시 주의할 점!

솔로 vs 듀오

Free Fire의 순위 모드에서 솔로 대 듀오를 플레이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배틀 로얄 모바일 게임 장르를 처음 접하는 일부 플레이어는 종종 이러한 상황에서 벗어나기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사실, 드물지 않게 그들은 쉽게 전복되고 이것 때문에 로비로 아주 빨리 돌아갈 의향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주변의 여러 상대와 일대일 대결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상황에 직면했을 때 너무 당황하지 마십시오.

그 외에도, 이 정보는 종종 바에서 랭크된 솔로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왜냐하면 이 유형의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아이템이 완성되었다고 느낄 때 일반적으로 많은 적을 사냥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솔로 대 듀오 플레이 시 확인해야 할 사항입니다.

  • 상황 이해

총성 교환 소리가 들리면 왼쪽 상단의 작은 지도를 확인해야 합니다. 먼저 빨간색 화살표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상대를 모두 제압할 자신이 있다면 해당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당신은 존재가 의심되지 않는 제 3자가 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물론 일대일 상대를 찾아 죽이기 위해 즉시 끼어들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당신이 이 상황에서 이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도박이 될 것입니다. 다만, 보통 약탈물품을 먼저 찾는 상대가 있거나, 총성 교환 소리가 그치면 생명력이 상당히 줄어든 상태로 위치를 바꾸는 적들이 있습니다. 예, 지금이 상대를 모두 물리칠 좋은 순간입니다.

그러나 다른 상대와 전쟁을 할 때는 방패를 준비하고 즉시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상대방이 슈팅 반사 신경이 좋으면 먼저 맞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너무 긴 전리품

어쩌면 위치가 완전히 안전하지 않을 때 약탈에 몰두하는 적의 실수로부터 배울 수도 있습니다. 예, 이것은 해당 위치(특히 개방된 지역)에서 적을 제거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존재를 알고 있는 적들의 표적이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일반적으로 Free Fire의 새로운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기본적인 실수입니다.

이를 위해 아이템과 무기를 빠르게 약탈할 수 있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필요한 중요한 아이템이나 무기를 찾기만 하면 됩니다. 분명히 쓸모없는 물건을 많이 가지고 다니거나 무기를 다시 바꾸려고 선택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게임 시작 시 기존 무기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즉시 적을 만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 서두르지 마

주변에 두 명의 적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상당히 가까운 거리에) 그들을 끝내기 위해 서두르지 말아야 합니다. 이 상황은 당신이 둘 다 끝내고 싶어하기 때문에 실제로 당신을 로비로 더 빨리 돌려보낼 수 있습니다.

침착함을 유지하고 안전하게 이길 수 있는 전략을 생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회전하여 적을 하나씩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전쟁 중에 두 명의 적이 있을 때 돌진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먼저 둘 다 이길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Free Fire에서 현재 유행하는 메타를 따라야 합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OP 캐릭터 능력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데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 서버 오류

서버 오류의 경우 발생하는 경우가 매우 드뭅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의 핑이 실제로 안전하고 여전히 안전 지대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적을 물리치고 아이템을 약탈하면 갑자기 제거됩니다.

  • 직위 선택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는 적과 싸우는 데 집중할 때, 가까운 적들을 잊어버리고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물론 이것은 예를 들어 자신의 위치 i에서 멀리 떨어진 적을 물리치고 싶다면 큰 숙제입니다. 솔로 대 듀오를 플레이할 때도 느낄 수 있고, 이미 스핀을 할 생각이고 그를 끝내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당신과 아주 가까운 적들에게 쉽게 죽임을 당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실수를 반복하지 마시고 랭크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중요한 경험으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바 연주를 연습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꽤 좋은 연습이 될 것입니다. 나중에 Free Fire를 시작하면 많은 마이너스가 발생합니다.

  • '샌드위치'를 받았습니다.

드물지 않게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상황에서는 적의 한 방향에 너무 집중하고 반대 방향에 있는 다른 적의 존재를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당신을 이미 알고 즉시 목표로 삼는 여러 적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을 중간(샌드위치) 위치에 놓을 것입니다. 게다가 먼저 위치를 알고 있는 적을 제거하는 데 성공했을 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